빙그레, ‘요플레 이지드링크’ 출시롯데제과 월간과자, 예스24와 협업 진행SPC그룹 ‘에그슬럿’, 부산 신세계 팝업스토어 오픈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이지드링크’ 출시

    빙그레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이지드링크’를 출시한다.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드링킹 요거트다. 100도의 고온에서 65초 이상 살균 처리한 후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팩에 포장, 일반 냉장 요거트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고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단백질 6g, 칼슘 215mg,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생산한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1팩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월간과자, 예스24와 서비스 협업 진행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예스24’와 손잡고 과자와 ‘예스24’의 북클럽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있는 협업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제과 공식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이달 2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구독자 전원에게 ‘예스24’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5월 신규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구독자(300명)에 한해 ‘예스24’의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에그슬럿’,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는 29일까지 운영한다.

    에그슬럿의 첫 번째 매장인 미국 LA 그랜드 센트럴마켓(Grand Central Market)을 콘셉트를 차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그랜드센트럴 마켓을 비롯해 LA 다운타운의 모습과 에그슬럿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영상과 상품으로 매장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에그슬럿 팝업 스토어에서는 대표메뉴로 구성된 특별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가정의 달’ 시즌 제품 출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Share the Love(사랑을 나눠요)’ 콘셉트의 시즌 제품 4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하트모양 도넛에 헤이즐넛 초콜릿을 충진하고 ‘LOVE’를 그려 올린 러브 메시지, 파스퇴르 우유크림을 충진하고 초코칩과 아몬드를 올린 스윗 아몬드 초코, 블루베리 필링을 넣고 사랑스러운 핑크색으로 토핑한 베리 러블리, 상큼 달큼한 라즈베리 필링을 가득 충진하고 딸기우유맛 장미꽃모양을 올린 라즈베리 플라워 총 4종이다. 

    5월 신제품으로 구성된 더즌 박스는 신제품 4종 뿐만 아니라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글레이즈드와 함께 구성돼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10일부터 '2022 여름 e-프리퀀시'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가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버디 고객들에게 이제는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되어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는 이러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시 찾은 일상에 대한 기대, 여행의 설렘 등이 담긴 세 가지의 컨셉으로 기획됐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백설’, 올리브영과 함께 추억의 맛 담은 스낵 선봬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한정판 제품인 ‘백설x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을 출시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지향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브랜드이다. ‘백설 눈꽃 달고나’, ‘백설 눈꽃 솜사탕 플레인’, ‘백설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등 세 종류로 출시됐다. 단맛은 그대로면서 체내흡수율을 줄인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해 만들었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 설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재미를 더했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굿베이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이너뷰티 신제품 출시

    정관장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굿베이스’에서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 싶은 여성층을 겨냥해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출시했다.

    주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다당체 성분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장건강‧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 및 비타민C도 첨가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시즌 한정 메뉴 빙수를 오는 3일 출시한다.

    올해는 ‘혼디족’ 트렌드로 인기를 끌었던 1인 빙수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하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눈꽃빙수를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눈꽃빙수’는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메뉴 ‘빙수 6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주요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 제주가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풀 카페’,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까지 주요 부대시설의 리뉴얼을 마치고 재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이국적인 풍경과 어울리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하드웨어와 캐주얼 프렌치 요리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을 모두 강화했다는 점이다.

    해온은 야외수영장 한 가운데 플로팅 스테이지를 배치했다. 숲속 바위를 형상화했던 기존 무대가 우드 계열의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탈바꿈해 예술 조형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멋진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풀데크와 최신식 히터 및 히팅 캐노피, 전면 통유리로 된 건식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도 전면 교체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MZ세대 취향저격 스낵 ‘구운김땅콩’ 출시

    오리온은 대표 스낵인 ‘오징어땅콩’에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구운김땅콩’을 출시한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가벼운 맥주 안주로 김과 땅콩 조합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이다. 짭짤하고 고소한 땅콩볼에 두 번 구운 김을 입혀 풍성한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개발 단계에서 수십 차례에 걸쳐 다양한 배합을 시도한 결과 땅콩볼 표면에 김을 입히는 방식을 찾아내 최상의 풍미를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오징어땅콩과 마찬가지로 땅콩을 28번 감싸면서 형성된 특유의 그물망 구조에서 나는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영동고속도로 ‘안산복합휴게소’ 오픈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에 안산복합휴게소를 개장해 운영한다.

    ‘안산복합휴게소’는 양방향이 한 건물을 이용하는 복합휴게소로 녹색건축 예비인증을 받은 친환경 휴게소이다. 영동고속도로 안산 IC와 서안산 IC 구간에 위치한 ‘안산복합휴게소’는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푸드코트는 자정까지, 일부 매장은 24시간 운영해 심야 시간대에도 방문 가능하다.

    휴게소 최초 드라이브 스루 커피 전문점(강릉 방향)과 로봇 바리스타를 활용한 24시간 커피 전문점(양방향)을 운영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선물’을 주제로 한 ‘May! Be Wonderf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5일까지 삼성패션 멤버십 고객에게 상대방에 맞는 선물을 추천하고 주요 남성복/여성복/빈폴/해외상품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매장 내 프로모션 POP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선물 받는 대상의 성별과 무난한/독특한/모던한/단정한 스타일 등 패션 취향을 선택하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제안 받는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스페셜 방송 ‘끝장라이브’ 진행

    티몬이 가정의 달을 맞아 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끝장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티몬의 월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위크’의 일환으로 이날 단 하루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시간 대별 주요 상품으로는 오전 9시 ‘한삼인 홍삼 선물세트’, 10시 ‘챔피언·플레이타임 키즈파크티켓’, 11시 ‘던킨금액권 및 포켓몬 도넛세트’, 12시 ‘카네이션 용돈박스’ 등이다. 오후 시간대에는 ‘63파빌리온뷔페 식사권’, 가족뮤지컬 ‘아머드사우르스’ 티켓, ‘브라운전기면도기’, ‘마데카 화장품 케어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스페셜 쿠폰으로 최대 10%까지 할인해주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싱글톤 ‘워크 오프’ 팝업 이벤트

    디아지오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이 오는 8일까지 서울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서 ‘워크 오프(WORK OFF)’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공간에 마련된 싱글톤 홈 바에서는 싱글톤 위스키 시음 및 푸드 페어링이 제공된다. 거실 공간에서는 카드 게임, 컬러링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테라스에는 업무 모드를 켜고 끄고 하는 버튼을 테마로 포토존을 운영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글톤 팝업 공간은 낮 1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빌스 그룹과 협업한 한정판 싱글톤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쎄일하마’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11일까지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SALE)’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친 이름이다.

    행사 기간 ‘오늘만 쎄일하마’에서는 품목별 인기상품 30여 가지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2%를 최대 3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2일에는 190만원대 삼성전자 189㎝(75형) TV를 160만원대, 160만원대 LG전자 휘센 에어컨을 140만원대 혜택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지금 반짝 쎄일하마’ 행사상품은 매일 4회 시간대별(10시, 12시, 14시, 16시)로 각각 한정수량 특가에 공개된다. 340만원대 브람스 루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50% 이상 저렴한 1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의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