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라왕 비빔면’ 단독 선판매KGC인삼공사, 면역 건강 위한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야놀자, 2년 연속 ‘익스피디아 엘리트 파트너’ 선정
  • ▲ ⓒLF
    ▲ ⓒLF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백’ 신상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완판백’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의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연다.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되며, 이 곳에서 아떼의 완판백으로 떠오른 ‘르봉 백’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혜택으로는 팝업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엔 ‘백꾸’(bag 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진주 키링) 증정, SNS 인증 시엔 아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 ▲ ⓒ한세실업
    ▲ ⓒ한세실업
    ◇ 한세실업, 윌슨 칼리지 주최 ‘2024 봄 커리어 페어’ 참가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이 윌슨 칼리지가 주최하는 ‘2024 봄 커리어 페어(Wilson College of Textiles Spring 2024 Career Fair)’에 참여했다.

    윌슨 칼리지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NCSU) 소속 세계 1위 섬유 단과대학으로 한세실업은 지난 2019년 '윌슨 칼리지'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커리어 페어에 참석했다.

    한세실업은 이번 커리어 페어 참여 활동으로 외국의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화이트데이 행사 열어

    쿠팡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 스낵 상품을 포함해 연인 간의 선물로 많이 찾는 다양한 상품군을 한자리에 모았다.

    ‘화이트데이 로맨틱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 사탕 등 달콤한 스낵 상품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액세서리, 뷰티용품 등 선물하기 좋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데이 행사도 연다.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2~3개 브랜드 상품을 단 하루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는 로아커, 리터스포트, 고디바, 네슬레, 이니스프리,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CJ올리브영이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W케어 서비스에 월경주기를 입력한 회원에게 올리브영 포인트 혜택과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바일 앱 내 W케어 서비스에 월경일을 입력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 회원에게는 올리브영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 등 각종 경품도 증정한다.

    W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디어스킨 ▲바른생각 ▲바솔 ▲선악과즙 ▲좋은느낌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 ‘BYN특기장학생’ 장학금 수여식 진행

    BYN블랙야크그룹의 재단법인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이 스포츠 클라이밍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재단은 뛰어난 잠재력으로 스포츠 클라이밍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초등부부터 국내외 스포츠 클라이밍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대학부까지 총 6명을 ‘BYN특기장학생’으로 선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 ▲ ⓒGS25
    ▲ ⓒGS25
    ◇ GS25, 고객 니즈 반영한 ‘골든빵’ 시리즈 선보여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BREADIQUE)’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가장 대중적인 빵을 한층 더 맛있고 고급스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골든 시리즈 첫 번째 상품으로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을 선보인다.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은 탕종을 이용한 빵 피의 쫄깃함과 팥 알갱이가 씹히는 통단팥의 식감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이어 이달 14일 슈크림빵을 연이어 출시하며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마라왕 비빔면’ 단독 선판매

    11번가가 팔도 신제품 ‘마라왕 비빔면’을 3월 8일부터 3일간 단독 선판매한다.

    ‘마라왕 비빔면’은 산초와 매운 베트남 고추인 하늘초 별첨 스프로 강렬하고 얼얼한 맛을 살렸다. 기존의 마라 라면들과 달리 차갑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마라맛을 느낄 수 있다.

    또다른 신제품인 ‘짜장 왕뚜껑’과 ‘우동 왕뚜껑’도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단독 선판매 행사에서 신제품 3종 등을 30% 할인해 ‘마라왕 비빔면(135g 4입x4개)’은 1만6900원에, ‘짜장∙우동 왕뚜껑(105g 18입)’은 1만7900원에 판매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방과후 학습지’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방과후 학습지’ 기획전을 열고 초·중·고등학생 베스트셀러 참고서 및 학습지를 판매한다.

    먼저 ▲초등 참고서 ▲중등 참고서 ▲고등 참고서 ▲학습지 ▲수학 교구 등 학년 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카드사 10%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MD가 추천하는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팩토 소마셈 세트’, ‘동아출판 큐브수학’, ‘능률 수능까지 이어지는 초등 고학년 수학’, ‘능률 사고셈 세트’, ‘동아출판 수매씽 고등수학’, ‘기탄 사고력 수학 세트 외 시리즈 선택’ 등이 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면역 건강 위한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환절기 봄시즌을 맞아 ‘정관장 위크’ 프로모션을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자녀류 제품을 구매하면 가격 혜택은 물론 25만원·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4만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혜택의 폭을 넓혔다.

    8일에는 건강식품전문몰인 ‘정몰’과 네이버, 카카오 등의 온라인 전용 채널에서는 ‘원데이 핫딜’ 행사도 진행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음료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은 복잡한 추출방식이나 별도의 머신 없이 일상에서 핸드드립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커피라는 점에서 호평을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프리미엄 제품임을 강조하고자 고안한 서체와 로고, 절제된 엠블럼 등이 반영된 패키지 감성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2년 연속 ‘익스피디아 엘리트 파트너’ 선정

    야놀자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멤버사 ‘야놀자 클라우드 솔루션(이하 YCS)’이 익스피디아 주관 ‘2024 엘리트 파트너’에 2년 연속 선정됐다.

    YCS는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술력 및 서비스 혁신성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력을 인정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엘리트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야놀자는 이번 인증을 기반으로 YCS를 중심으로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수출을 확대한다. 자체 솔루션 라인업을 익스피디아와 연계한 중소형부터 대형 호텔까지 전세계 사업자에 최적화해 공급할 예정이다.

    또 이번 인증을 통해 야놀자는 신뢰도 높은 솔루션 공급사로서 익스피디아의 전 세계 호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사업을 강화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

    동원F&B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다.  영양 성분까지 그대로 담겨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동원참치 자체 캐릭터인 ‘다랑이’ 모양의 키링도 함께 구성됐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봄 시즌 한정 ‘버터 프렌치토스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겉바속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런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가볍게 먹기 좋은 브런치 타입의 베이커리로 쫄깃한 프렌치토스트에 부드러운 버터를 올린 후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시즌 한정 메뉴로 4월8일까지 운영된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한류’로 MV 제작 가능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최애 아티스트와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인식시키면 나만의 3D 아바타가 완성된다. 이어 최애 아티스트의 안내에 따라 ‘Like Magic’ 타이틀곡의 후렴구를 따라 부르면, 스트레이 키즈와 ITZY, NMIXX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곳곳에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이름과 얼굴이 등장하고, 함께 부른 후렴구가 반영된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건강하게 즐기는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 론칭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인다.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다.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로 ‘간편호감식(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해 기능성 원료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몬드 카라멜초코 △아몬드 베리초코 △캐슈넛 밀크초코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소금빵, 일주일 만에 25만개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2월29일 출시한 소금빵 3종이 일주일 만에 2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소금빵 3종이 달성한 일주일간 25만개 판매 기록은 기존 히트 상품이었던 ‘탕종 베이글’ 3종의 25만개 판매 기록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속도다.

    스타벅스의 소금빵 3종은 ▲소금빵 ▲햄&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 ▲ ⓒhy
    ▲ ⓒhy
    ◇ 제53회 ‘hy대회’ 개최... 명예의 전당 등 전국 3193명 수상 영예

    hy가 제53회 ‘hy대회’를 개최한다.

    1971년을 시작으로 5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프레시 매니저(이하 FM)’를 위한 격려와 소통의 장이다. 수도권과 지방을 나눠 일산 킨텍스(7일), 부산 벡스코(14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21일)에서 각각 개최한다. 총 3000명의 FM이 참여한다.

    올해에는 총 3193명의 FM이 수상의 기쁨을 안는다. 최고 영예인 '명예의 전당'에는 경원지점 오포점 김선란, 호남지점 익산점 서윤정 매니저가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 그 해 가장 높은 매출액을 올린 매니저에게 주어진다. 부상으로 준대형 승용차가 전달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오픈

    롯데웰푸드가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를 서울 성수동에 9일 오픈한다.

    초콜릿을 디저트로써 즐기는 방식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시즌은 다양한 가나초콜릿 디저트 메뉴와 함께 이색적인 체험도 즐길 수 있다. 4월7일까지 약 4주간 운영된다.
    시즌3는 사계절을 주제로 ‘계절마다 초콜릿을 즐기는 방법은 다르다’는 경험을 전달한다. 디저트와 카페 메뉴는 다양한 유명 셰프, 인기 카페와 협업해 개발했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4주 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 테마가 주차별로 적용되는 점도 이색적이다. 각 계절이 연상되는 가나 디저트 메뉴와 내부 공간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락앤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iF Design Award 2024)’에서 2개 제품에 대해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와 ‘진공 쌀 냉장고’로 ▲Differentiation ▲Form ▲Function ▲Idea ▲Impact 5가지 평가 지표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곡선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는 안정적인 적층으로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락앤락 ‘진공 쌀 냉장고’는 큐브 형태의 심플한 외관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도 손색없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