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6년까지 3년 연장 체결글로벌 대상 진로(JINRO) 브랜드 홍보 강화LA다저스 홈구장 관중석에 광고판 추가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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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가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3년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을 펼치며 13년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LA다저스 파트너사로서 로고 사용권은 물론 구장 LED 광고 설치, 시음 행사 진행과 구단 공식 매거진 ‘인사이더’를 통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경기장 내에서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Permanent sign)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해 진로(JINRO) 브랜드 노출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저스 구장 대표 행사인 ‘코리안 나잇(Korean night)’을 포함한 다양한 후원 활동도 진행해 현지 야구팬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구장 내 단독 판매 부스인 ‘하이트진로 바(BAR)’와 11개 매점에서는 과일 소주 4종과 테라 캔맥주, ‘진로 소주 쏘 블루’ 칵테일을 판매한다.

    올해 하이트진로는 복숭아 과일 소주를 추가로 판매하고 현지인 음용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진로(JINRO)를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현지인 음용을 확대해 나가며 K-소주 열풍을 이끌어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