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이천공장 화재 4개월 만에 생산라인 재가동

    오리온이 지난 1월 이천공장 화재 이후 중단했던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눈을감자 등 스낵제품의 국내 생산을 다시 시작했다. 17일 오리온에 따르면 대표 장수제품인 오징어땅콩과 땅콩강정의 생산시설을 익산공장과 청주공장에 구축하고 16일부터 생산에 돌입했

    2016-05-17 김수경
  • CJ라이온-환경부, 환경성질환 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 위한 MOU 체결

    CJ라이온은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환경부와 환경성질환 예방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취약계층·어르신 활동공간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CJ라이온은 올 12월까지 전국 15개 지방자치단체가 추천하는

    2016-05-17 유은정
  • [포토] CJ제일제당 '쁘띠첼 에끌레어' 신제품 발표회

    CJ제일제당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동숭동 쁘띠첼 씨어터에서 '쁘띠첼 에끌레어' 출시 행사를 열고, 디저트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CJ 제일제당은 '쁘띠첼'(Petitzel)을 통해 올해 1천500억원, 2020년까지 3천억원의 연매출을 올리는 대형 브

    2016-05-17 정재훈
  • 성난 소비자, '닛산 캐시카이' 집단소송…한국닛산 "불법조작 없다" 억울

    배출가스 불법조작 혐의를 받고 있는 한국닛산이 집단소송에 휘말릴 전망이다. 17일 법무법인 바른은 다음 주 중에 한국닛산이 수입·판매한 캐시카이 소유주를 모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부당이득 반환 청구 소송을 낼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논란은 환경부가 지난 16일

    2016-05-17 지현호
  • CJ 손경식 회장, 인도네시아 대통령과 환담

    재계 인사들이 앞다퉈 인도네시아 대통령과의 만남을 갖고 있는 가운데 CJ그룹 손경식 회장은 17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조코 위도도 대통령과 환담을 나눴다. 창조경제에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2016-05-17 안유리나
  • 한국타이어, 소아암 환아 가족 위한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 행사

     한국타이어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숲체원'에서 '동그라미 느리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17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치료와 보호로 인해

    2016-05-17 남두호
  • CJ제일제당 "쁘띠첼 에끌레어 편의점 우선 공략, B2B·해외 수출도"

    CJ제일제당이 국내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편의점 커피 시장을 노린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 에끌레어'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을 중심으로 '쁘띠첼 에끌레어'를 판매하고 향후 생산 기술을 보완해 B2B 시장

    2016-05-17 김수경
  • [포토] '2016 K-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 코엑스서 개막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이 공동 주관하는 '2016년 K-ICT 기술사업화 페스티벌'이 17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정부 지원으로 개발된 유망 정보통신기술을 선보이는

    2016-05-17 정재훈
  • 티웨이항공, 국적 항공사 최초 인천~원저우 취항

     티웨이항공은 17일 인천~원저우 정기 노선의 취항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118번 게이트에서 열린 이날 취항식에는 인천공항공사 김형신 항공마케팅2팀장과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2016-05-17 남두호
  • 현대홈쇼핑, ‘감성 주방 기획전’…감성 소품 ‘눈길’

    현대홈쇼핑은 오는 18~19일 ‘감성 주방 기획전’을 열고 주방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18일 오전 11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블루레뇨 통원목 트레이 세트’를 판매한다. ‘블루레뇨 통원목 트레이 세트’는 북미지역에서 평균

    2016-05-17 진범용
  • 5조7000억 신발시장 잡아라…'기능 경쟁"이 화두

      국내 신발시장이 2005년 3조5000억 원에서 지난해 5조7000억 원으로 두 배 가까이 늘었다. 국내 의류시장이 SPA 브랜드의 등장과 소비침체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것과 대조적이다.   이는 과거 정장화와 캐쥬얼화로 단순하게 나뉘었던 신

    2016-05-17 유은정
  • 생활가전업계, 非가전업체 도전에도 자신감 '표출'

    생활가전업체들이 非가전업체들의 시장 진입에도 "큰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신규 업체들보다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고, 다양한 사업군의 진입은 오히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란 판단에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가구업체인 한샘

    2016-05-17 이지완
  • 이마트 '가격의 끝’ 프로젝트, “매출 높이고 장바구니 부담 낮췄다”

    이마트가 자체 마진을 낮춰 가격 경쟁력을 높인 ‘가격의 끝’ 상품들이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며, 이마트 대표 가격 경쟁력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17일 이마트에 따르면 2월 18일 팬티형기저귀를 시작으로 이달 11일 초코파이와 물티슈까지 3개월간 총 13

    2016-05-17 진범용
  • 대한항공, 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제주도 나들이'

     대한항공이 오는 19일까지 3일간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항공체험과 제주 문화 체험 등 견학 행사를 진행한다.17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강서구 지역 소외 계층 및 김포공항 인근 소음 피해지역 어린이 총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견학 행사에

    2016-05-17 남두호
  • 눈 나빠도 '선글라스 맵시있게'

      안경렌즈와 달리 커브가 있는 선글라스 렌즈는 가장자리가 최대 30% 이상 두껍고 무거운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두꺼운 렌즈로 만들어진 선글라스는 도수 없는 패션 선글라스에 비해 완성도가 떨어지고 착용감이 불편해 고객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졌다.칼자이즈가 출

    2016-05-1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