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기능 총 25종으로 확대…"고객 니즈 지속 반영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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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기업용 업무포털 서비스 '비즈메카 이지(EZ)'에 무료 협업 업무기능 7종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비즈메카 이지' 무료 기능은 기존 18종에서 총 25종으로 확대됐다.
'비즈메카 이지'는 국내 최초로 PC와 모바일을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지난 1월 출시된 중소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다.
PC와 모바일 연동 뿐 아니라 메일, 그룹웨어, 회계 등 18종의 다양한 업무 기능을 한 화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 중 특히 주목할 만한 기능은 '업무용 메신저'다. 업무에 필수적인 조직도 연계와 PC 사용 상태 표시, 자료 공유 등은 물론, 메일, SNS등과 유기적으로 연동이 된다. KT는 향후 비즈메카 이지에 가입된 회사간에도 실시간 채팅이 가능토록 기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나의 할일'과 구성원들간 업무 진행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업무 관리 기능, 판매관리 및 CEO report 기능 등도 추가됐다.
이선우 KT기업솔루션본부장은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개선, 기능추가에 대한 요구 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기업용 업무 포털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