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락, ‘사전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 … 제품 구매시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증정
로보락이 오는 5월 온라인 할인행사를 앞두고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사전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5월 초중순에 걸쳐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 등 대규모 온라인 프로모션을 맞아 사전에
2025-04-30 이보현 기자 -
[르포] “조용해서 강아지가 무서워하지 않을 것 같네요” … 로보락, 플래그십 ‘S9 맥스V’ 팝업 가보니
“어머! 이건 소리가 안 나네? 지금 쓰고 있는 로봇청소기는 소리가 너무 커서 우리 강아지가 무서워해요”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에 오픈한 로보락의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9 맥스V 시리즈’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실제 가정집 거실처럼 꾸
2025-04-30 이보현 기자 -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로 올 여름 대세 굳힌다
SK매직이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WPU-IAC414S)'로 올 여름 얼음물 정수기 시장에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2025-04-29 최유경 기자 -
로보락,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로봇청소기 팝업스토어' 운영
로보락이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서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S9 MaxV(S9 맥스V) 시리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S9 MaxV Ultra(S9 맥스V 울트라)와 S9 MaxV Slim(S9 맥스V 슬
2025-04-28 김재홍 기자 -
다이슨 “혁신은 문제 해결에서 출발” … 2배 강력해진 '에어랩 드라이어' 세계 최초 공개
다이슨이 기존의 에어랩에 차세대 기술을 탑재한 에어랩 코안다 투엑스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다.다이슨은 28일 서울 성수동 XYZ서울에서 혁신 기술 소개 행사를 열고 신제품 '에어랩 코안다 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를 공개했다.무대에 오른 캐슬린 피어스
2025-04-28 이보현 기자 -
오텍캐리어, 글로벌 '친환경 냉난방 공조 시장' 공략 추진
오텍캐리어는 글로벌 친환경 냉난방 공조(HVAC) 시장 공략을 위해 해외 기관들과 적극 협력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오텍캐리어는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장사로서 이달 24일 미국 냉난방 산업 대표 단체인 ‘美 냉동공조협회(AHRI)’ 메간 펠린저(Megan Fellinge
2025-04-25 김재홍 기자 -
쿠쿠, '레스티노 커뮤니티' 오픈 … 소비자 소통 강화
쿠쿠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 모바일 버전에 휴식가구·가전 브랜드 '레스티노'의 전용 커뮤니티를 신설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커뮤니티는 실제 고객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잠재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레스티노 제품 사용
2025-04-24 최유경 기자 -
잘나가던 다이슨코리아, 설립 이후 첫 매출 감소 … AS 소홀에 고객 돌아섰나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상승가도를 달리던 다이슨코리아의 실적이 작년 처음으로 하락했다. 회사는 단점으로 지적돼 왔던 AS(애프터서비스) 문제를 개선해 소비자 마음 돌리기에 나섰지만,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 반등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다.24일 다이슨코리아의 감사보고
2025-04-24 이보현 기자 -
베일 벗은 웰니스 첫 로봇 '자율주행 나무엑스', 7월 출시 … "오픈 생태계로 다양한 AI 혁신 이룰 것"
로봇을 기반으로 웰니스(웰빙+피트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나무엑스(NAMUHX)’가 AI 역량을 지닌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23일 나무엑스는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오는 7월 공식 출시 예정인 웰
2025-04-23 이보현 기자 -
신일, 생활가전 브랜드 ‘더톤’ 론칭 …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킬 것”
신일전자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새로운 생활가전 브랜드 ‘더톤(THE TON)’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더톤은 신일이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둘 다 만족시키는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다.최근 고물가 장기화로 인
2025-04-23 김재홍 기자 -
청호나이스, 렌탈가전 전쟁 속 ‘최대 실적’ … 올해 글로벌 공략 속도 낸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한 청호나이스가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는 현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청호나이스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5.6%(253억원)
2025-04-21 이보현 기자 -
“이제 비데도 AI 시대” … 코웨이, 개인별 맞춤 설정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주목
18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가 AI 스마트 기능을 대폭 강화해 사용자에 따라 맞춤 세정 경험을 제공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사용자를 자동 인식해 개인별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 늘고 있는 소비자의 희망 사항을 반
2025-04-18 이보현 기자 -
[단독] 쿠쿠, 코웨이發 ‘얼음정수기’ 디자인 침해 소송에 ‘맞대응’ 나선다
얼음정수기 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자, 제품 디자인을 두고 업체 간 분쟁이 심화되고 있다. 코웨이가 쿠쿠를 상대로 디자인권 침해 소송을 제기하자 쿠쿠도 법적 맞대응을 예고한 것. 17일 업계에 따르면 쿠쿠는 코웨이가 올해 3월 자사를 상대로 제기한 디자인권 침해 소송
2025-04-17 이보현 기자 -
쿠쿠, 中 캔톤페어 참가 … “K-가전으로 해외공략 가속”
쿠쿠가 오는 1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제137회 중국 수출입상품교역회(이하 캔톤페어)’에 참가해 K-가전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16일 쿠쿠에 따르면 캔톤페어는 매년 두 차례 개최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무역박람회로, 올해 137회를 맞았다.&n
2025-04-16 김재홍 기자 -
"전기없이 쓴다" … 코웨이, 무전원 '스위치 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전기없이 사용하는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 '스위치 정수기(P-2200N)'를 16일 출시했다. 다양한 주방 구조에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의 공간 활용 니즈를 반영했다는 평가다.스위치 정수기는 가로형과 세로형 설치를 자유롭게 전환할
2025-04-16 최유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