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이·베이징 등 확장...2020년까지 중국매출 25조 목표
이랜드, 중국 내 유통사업 첫 진출... "올해 10개, 2020년까지 100개 오픈"
이랜드, 중국 내 유통사업 첫 진출... "올해 10개, 2020년까지 100개 오픈"
2016-01-17 상하이(중국)=배태랑 -
'16 칸, 인쇄&출판, 디지털 크래프트 부문 신설
2016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프레스(Press) 부문이 인쇄 및 출판(Press & Publishing) 부문으로 변경되고 디지털 크래프트(Digital Craft) 부문이 신설된다. 프레스 부문은 옥외 부문과 함께
2016-01-14 이연수 -
굿맨-라비노비츠 '16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 심사
제이 굿맨(Jae Goodman)과 조시 라비노비츠(Josh Rabinowitz)가 2016년 칸 라이언즈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부속행사인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의 첫 심사위원장으로 선정됐다. 2016년 새로 출범하는 라이언즈 엔터테
2016-01-14 이연수 -
'스마트'로 무장한 호텔가··· 폰으로 룸서비스·온도 조절까지
국내 호텔 업계가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힘입어 새로운 모바일 경험 제공 경쟁에 들어갔다. 스마트폰으로 체크인을 하는 것은 물론 룸서비스를 부르고 객실 온도를 조절하는 등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실용적인 서비스에 초점을 두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6일 문
2016-01-13 배태랑 -
디스커버리·이젠벅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바람 거세다
아웃도어 시장이 불황이지만 라이프스타일을 등에 업은 '2세대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세를 이어갈 전망이다.국내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부족한 만큼 도심형 아웃도어 스타일이 크게 성장하면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구매하는 경향
2016-01-12 배태랑 -
'탈롯데' 외친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 … "L7 개관으로 글로벌 도약"
"L7엔 롯데를 뺐다. 기존 롯데호텔에 대한 이미지가 고착화돼 있어서 신규 브랜드 만큼은 '탈롯데'를 강조하고자 했다"송용덕 롯데호텔 대표는 11일 서울 명동 L7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L7호텔스'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이날 롯데호텔은 첫 '부
2016-01-11 배태랑 -
김일천 CJ오쇼핑 대표 "업계 저성장, 수익경영으로 정면돌파"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올해 경영전략으로 '수익경영'을 내세웠다. 경영전략의 주요 추진 방향은 차별화 된 상품경쟁력 강화에 있다.CJ오쇼핑은 최근 TV홈쇼핑 업계의 저성장을 극복하기 위해 올해 경영전략으로 내실을 다져 수익성을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10일 밝혔다
2016-01-10 배태랑 -
오비맥주, 젊은이들에 희망 전하는 '카스' CF 온에어
오비맥주 '카스'가 삼포세대로 상징되는 이 시대의 고단한 청년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오비맥주는 '카스 후레쉬’가 힘든 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 층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해 첫 TV 광고를 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사회
2016-01-08 권지예 -
바디필로우·디퓨저 등 '꿀잠 도우미' 용품 인기몰이
최근 깊은 잠을 청하는 '숙면 도우미' 제품들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보통 이 같은 제품들은 열대야 현상으로 밤잠을 설치게 하는 여름철에 판매가 늘어나는데 올겨울 판매가 급증하며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다.8일 오픈마켓 옥션에 따르면 최
2016-01-08 배태랑 -
현대홈쇼핑, 태국 TV홈쇼핑·온라인 유통시장 진출
현대홈쇼핑이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의 시장 확대를 위해 태국 TV홈쇼핑·온라인 유통시장에 진출한다. 현대홈쇼핑은 태국 현지에서 태국 방송통신 1위 기업인 인터치그룹의 자회사 '인터치 미디어'와 손잡고 출자한 회사인 '하이쇼핑(HIGH 쇼핑)'이 24시간 방송을 시작했다고
2016-01-07 배태랑 -
이랜드 삼성물산 등..토종 SPA, 해외시장 공략하고 불황 돌파구 마련
국내에서 발판을 다진 토종 SPA(제조·유통 일괄형 상표) 브랜드들이 해외사업을 확대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유니클로·H&M 등 글로벌 SPA브랜드의 공세로 안방을 내준 토종 업체들이 매출 부진의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새 전략으로 분석된다. 7일
2016-01-07 배태랑 -
농심 너구리, '응답하라 혜리' 1달간 한정판 내놔
농심은 너구리 모델 혜리가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열풍에 발맞춰 너구리 멀티팩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너구리 멀티팩 한정판은 패키지에 1988년 당시의 너구리를 들고 있는 모델 혜리가 인쇄되어 있는 것이&nb
2016-01-05 권지예 -
사피엔스21, 냥샘과 함께하는 국어여행 제로 출간
출판사 사피엔스21은 현직 국어교사 세화여고 김은양 선생님이 고등국어의 기본서 '냥샘과 함께하는 국어여행 제로'를 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저자 김은양 씨는 이 책에 앞서 '국어의 기술0'(이혜황·김은양 공저)을 집필한 바 있다. 냥샘과 함께하는
2015-12-31 조안나 -
한미약품, 밤·낮용 어린이감기약 써스펜시럽 내놔
한미약품이 정확한 용량을 측정해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는 어린이감기약 '써스펜시럽'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써스펜시럽은 성인용 제품인 '써스펜데이·나이트정'과 동일하게 밤, 낮 시간대 복용을 구분한 제품으로, 포장재 내 투약기가 포함돼 있어
2015-12-30 조안나 -
양사 전체 면적 60% 개관··· '반쪽 영업'비난
'용산·여의도 新면세점 시대' 첫 발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이어 한화갤러리아 면세점이 문을 열면서 두 사업자가 '손님 모시기 경쟁'을 본격화하고 있다. 하지만 양사 모두 해외 고가 브랜드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채 오픈을 맞이하는 등 황금알을 낳는다던 면세점이 기대와 달리 불안한 첫발을 내딛고 있다.28일
2015-12-28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