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전 8시부터 14일 자정까지 채용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접수 선상서 각 직무별 멘토들과 자유롭게 정보를 나눠
  •  

  • ▲ ⓒ이랜드그룹
    ▲ ⓒ이랜드그룹

    이랜드그룹이 올해 하반기 채용을 맞아 오는 22일 여의도 한강 유람선에서 '크루즈 선상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크루즈 유람선을 타고 진행되는 이색 채용 설명회로, 각 직무별 멘토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채용 관련 설명을 듣고 선배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들로 진행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색 채용 설명회의 핵심은 일반적으로 강의실에서 진행되는 단방향 전달 방식에서 탈피해 해당 직무에서 실제로 근무 중인 선배와 만나 자유롭게 묻고 답할 수 있는 것"이라며 "취업 준비생들에게 생생한 직무별 이해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런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참가 지원은 '이랜드와 관련한 자신의 비전과 꿈, 이를 향한 도전 스토리'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학교나 전공·학점·영어성적 등의 스펙은 따로 묻지 않는다. 지원자들 가운데 100명을 초대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은 이번 하반기 공채 전형에서 서류 전형이 면제 된다.

    참가 접수는 11일 오전 8시부터 14일 자정까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채용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11일과 16일 저녁 8시에는 온라인 방송채널인 아프리카TV를 통해 이랜드리테일 실시간 온라인 채용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