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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확대… 고급 브랜드 강화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WMF, 에피큐리언 등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 판매를 확대하며, 고급화 전략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실제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최유라쇼’ 판매 현황을
2022-01-11 강필성 기자 -
홈앤쇼핑, 중기 판로지원 ‘일사천리’ 강화… 3년간 1000억 목표
홈앤쇼핑은 조직개편을 통해 중기성장지원실을 본부로 격상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김옥찬 홈앤쇼핑 대표는 이날 신년 사업계획 발표를 통해 홈앤쇼핑의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一社千里)’ 프로그램으로 향후 3년간 1000억을 달성하겠다는
2022-01-11 조현우 기자 -
코스맥스,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코스맥스 플러스' 오픈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회사 코스맥스가 화장품 개발 온라인 플랫폼 '코스맥스 플러스(COSMAX PLUS)'를 선보이고 고객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코스맥스 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온라인 개발 의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스맥스 플러스는 누구
2022-01-11 김보라 기자 -
대형마트 보다 싸다… CU, 초저가 'HEYROO 계란'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무거워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득템 시리즈 4탄으로 PB 계란인 ‘HEYROO 계란득템(4900원, 15구)’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HEYROO 계란득템은 득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식재료 상품이다. 동일 용량(대
2022-01-11 강필성 기자 -
신세계도 인정한 중고거래 성장성… '번개장터'에 투자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CVC)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에 투자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중고거래 시장이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는 점, 번개장터가 중고거래가 활성화 된 명품, 스니커즈, 골프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주효했다. 향후 신세
2022-01-11 김보라 기자 -
택배 파업에 속앓이… 선물세트 판매 앞둔 유통업계 '배송 고심'
민주노총 전국택배노동조합(택배노조) CJ대한통운 본부의 총파업이 2주째에 접어들면서 명절을 앞둔 유통업계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대목을 위해 지난해 대비 선물세트 물량을 늘리면서 적시배송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이다.배송 점유율 절반을 차지하는 CJ대한통운을
2022-01-11 조현우 기자 -
농심, 라면 친환경 포장재 사용 확대
농심이 라면의 친환경 포장재 사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농심은 최근 무파마탕면 묶음포장을 기존 빨간색 비닐에서 투명한 비닐로 교체하고, 앞면과 옆면에 브랜드 디자인과 표기사항 등 최소한의 내용만 삽입했다고 11일 밝혔다.포장재를 투명 비닐로 바꾸면 인쇄에 사용하는 잉크
2022-01-11 임소현 기자 -
멀어지는 2위… 악재 겹친 남양유업 돌파구는
남양유업이 지난해에도 매출 감소를 피하지 못했다. 반면 매일유업의 성장세는 무서운 상황이어서 양사의 격차는 더욱 벌어지고 있다. 남양유업은 오너리스크 장기화, 시장 판도 변화 등을 딛고 올해 새 도약을 준비한다는 전략이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해 개별
2022-01-11 임소현 기자 -
원두 가격 급증에도 판 더 커지는 '커피' 시장
새해부터 커피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 커피 시장이 성장하면서 사업 확대는 물론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이츠는 올해 저가 커피 브랜드 더카페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코론라19 여
2022-01-11 김보라 기자 -
방역패스 없어도 되는 대형마트?… 이마트, 도심형 매장 눈길
지난 10일부터 대형마트·백화점에 방영패스가 적용되면서 백신 미접종자들의 오프라인 쇼핑이 막힌 가운데, 미적용 매장이 눈길을 끈다. 이마트가 보유한 일부 소규모 매장이 정부의 방역패스 대상에서 벗어나면서 미접종자들도 대형마트 쇼핑이 가능해진 것. 업계 일각에서
2022-01-11 강필성 기자 -
마트·백화점 방역패스 시행 첫 날… "불편하지만 감수"
“QR코드 부탁드립니다.”롯데백화점 본점 입구에서 정장을 입은 직원들이 점포를 찾은 고객들에게 안내하는 목소리다. 일부 방문객들은 짜증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했지만, 대체로 익숙하게 휴대폰을 꺼내들고 QR코드로 백신 접종여부를 인증 받았다.10일 백화점·마트 업계에 백신
2022-01-10 강필성 기자 -
"설 대목 잡아라"… 식품업계, 선물세트 마케팅 돌입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앞으로 다가오면서 식품업계의 선물세트 전쟁이 막을 올렸다. 선물세트 시장이 식품업계의 1년 농사를 좌우하는 만큼 판매에 사활을 걸고 있는 모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이 종이로만 만든 세트 등 230여 종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022-01-10 김보라 기자 -
"작은 사치 어려워진다"… 새해 벽두부터 향수도 줄인상
새해벽두부터 명품 브랜드들이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다. 가방·시계 등 고가 명품에 이어 향수 브랜드까지 가격을 올린다. 업체들은 원가와 환율 상승 등 가격 인상 요인을 반영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밝히지만 경기 침체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2022-01-10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소상공인과 함께 간다… 수익금 기부
위메프가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같이가치 SHOW’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이익 공유’의 의미를 더했다. 소상공인들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는 동시에 가치소비
2022-01-10 조현우 기자 -
코오롱스포츠, 제주에 친환경 매장 '솟솟리버스'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1월 10일 제주 탑동에 ‘솟솟 리버스(솟솟 RE;BIRTH)’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는 그동안 ‘솟솟 618’, ‘코오롱스포츠 한남’을 통해 각각 아웃도어의 오리
2022-01-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