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올해 침구 소비 트렌드는 'T.A.S.T.E'"
이브자리 산하 수면환경연구소는 올해 침구 소비 트렌드를 관통할 키워드로 ‘테이스트(TASTE)’를 발표했다.5일 수면환경연구소에 따르면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장 개인적인 공간인 침실에 대한 투자가 늘고 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2022-01-05 김보라 기자 -
LF푸드, 크라제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로 육성
LF푸드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 ‘크라제’를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로 키운다고 5일 밝혔다. 국내 간편식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크라제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LF푸드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버거
2022-01-05 김보라 기자 -
한남동 패션거리에 '무신사 스튜디오' 2호점 오픈
무신사가 건강한 패션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속도를 낸다. 무신사는 운영하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가 오는 2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2018년 동대문 중심지에 첫 번째 무신사 스튜디오를 열었다.
2022-01-05 김보라 기자 -
프레시지, '허닭·라인물류시스템' 품었다… "올해 유니콘기업 도약"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전략적 인수합병(M&A)를 통해 간편식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인프라 투자를 강화한다. 프레시지는 지난해 11월 건강, 특수 간편식 기업 닥터키친에 이어 5일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 물류 기업 라인물류시스템과 M&A를 진행했
2022-01-05 김보라 기자 -
버거킹도 오른다… 와퍼 6100→6400원으로 5% 인상
버거 프랜차이즈 업체 버거킹은 오는 7일부터 원자재 가격 및 각종 제반 비용 상승으로 인해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5일 밝혔다. 가격이 인상된 메뉴는 버거류 25종을 포함해 총 33종이다. 평균 인상률은 2.9%이며 평균 인상액은 215원이다.이에 따라 와퍼가 6
2022-01-05 김보라 기자 -
한샘, 대표집행임원에 김진태 지오영그룹 총괄사장 선임
한샘이 김진태 지오영그룹 총괄사장을 대표집행임원으로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집행임원제도는 감독 기능을 하는 이사회와는 별개로 업무 집행을 전담하는 임원을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제도이다. 한샘은 지난해 12월 1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집행임원제도 도입 등 정관개정을 의결
2022-01-04 임소현 기자 -
[신년 기획-유통가 생존분수령] 신사업 투자 러시… 물가는 고공행진
새해부터 유통업계의 분위기가 무겁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3년차를 맞이하면서 불확실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 유통업계에는 변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절박함이 팽배하다. 올해 유
2022-01-04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국내 유통시설 최초 ‘웰 보건 안전 평가’ 인증
신세계프라퍼티가 지난해 12월 스타필드 전 사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2018)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또 한 번 국제 보건 안전 인증을 받았다.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 안성점이 미국 국제웰빌딩연구원(IWBI)으로부터 ‘웰 보건 안전
2022-01-04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도시락 먹으면 ‘순금부적’ 드려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신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는 신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뚱랑이 순금부적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전종) 구매 후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2022-01-04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새해 고객 꿈 응원… 마일리지부터 경품까지"
유통업계가 2022년 임진년(임진년)을 맞아 새해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소원을 택하기만 해도 마일리지를 지급하거나 새해 결심과 관련된 상품을 대폭 할인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고객
2022-01-04 강필성 기자 -
[신년기획-유통가 생존분수령] 물러설 곳 없는 호텔·여행가
새해부터 유통업계의 분위기가 무겁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3년차를 맞이하면서 불확실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 유통업계에는 변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절박함이 팽배하다. 올해 유
2022-01-04 임소현 기자 -
[신년기획-유통가 생존분수령] 올해, 앞으로 10년을 가른다
새해부터 유통업계의 분위기가 무겁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3년차를 맞이하면서 불확실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 유통업계에는 변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절박함이 팽배하다. 올해 유
2022-01-04 강필성 기자 -
[신년기획-유통가 생존분수령] ‘출혈경쟁’ 이커머스, 수익성 확보 전환점
새해부터 유통업계의 분위기가 무겁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3년차를 맞이하면서 불확실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 유통업계에는 변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절박함이 팽배하다. 올해 유
2022-01-04 조현우 기자 -
hy, 홈파티에 어울리는 편스토랑 밀키트 '사치닭' 출시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사과치킨크림파스타(사치닭)'를 선보이고 '홈파티족'을 공략한다. 사치닭은 편스토랑 크리스마스 특집편 우승메뉴다. 치치닭, 또치닭으로 두 번 우승 이력이 있는 방송인 류수영의 세 번째 닭요리로, 2021년 마지막 메뉴 개발 대결에서
2022-01-04 임소현 기자 -
[신년사]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 "매출 3조원 시대 열 것"
코스맥스그룹이 창립 30주년의 해를 맞아 올해 화장품 제조자브랜드개발생산(OBM) 사업 확장과 건기식 사업 매출 확대를 통해 매출 3조원 시대에 진입하겠다고 선포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지난 3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시무식에서 "2022년은 그룹 매출 3조원을 돌
2022-01-0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