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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추위에 온장음료 매출 '쑥쑥'… 롯데칠성, 전년비 최대 60% 증가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편의점과 음료업계는 온장음료 판매 증가세가 뚜렷해지자,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마케팅에 힘을 주는 모양새다.3일 기상청 향후 3개월 날씨 전망에 따르면 올해 평균 기온이 예년보다 낮을 확률은 40%다.
2021-12-03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추운 연말, 마음은 따뜻하게… 사회공헌 나선 호텔가
코로나19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올해 연말을 앞두고, 호텔들이 다양한 자선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색 기부 전시를 진행하고, 겨울 패키지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하는 등 고객이 참여 가능한 CSR 활동을 만날 수 있다. ◇ 롯데호텔 제주, ‘세이브 디 얼스’ 패키
2021-12-03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동작 시장상권 살리기 앞장
롯데칠성음료는 동작상권 르네상스 사업 구역 4개 시장 상인회 및 사당 1,2동 주민 자치회와 2일 ‘42 스트리트(Street)’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42 스트리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인 ‘상권 르네상스 공모사업’에 선정된
2021-12-02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For Your Family’ 발간
롯데하이마트는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For Your Family’를 발간한다고 2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2020년부터 2021년 상반기까지 롯데하이마트가 실천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략, 주요 성과를 담았다. 롯데하이마트는 ESG 경영을 강화하
2021-12-02 강필성 기자 -
'新성장동력'이 답… 식품업계, 글로벌 위기에도 미래준비 '착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주요 식품기업들은 미래를 위한 연말 정기인사를 단행하고 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증폭되지만 저마다 사업부문별 전문성 강화는 물론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는 모습이다.2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
2021-12-02 김보라 기자 -
외식 매장 직원이 사라진다… 배스킨라빈스도 '무인 점포' 속도
외식업계가 무인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트렌드 확산에 이어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까지 더해지면서 무인점포 출점에 속도를 내는 것으로 풀이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
2021-12-02 김보라 기자 -
"기발한 발명품 보고 가세요" 롯데온, 우수발명제품 판로 지원
롯데온이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우수발명제품 알리기에 나선다.롯데온은 이달 31일까지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 참여 기업의 우수 발명품 100여개를 소개하고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1-12-02 조현우 기자 -
펜더믹 시대 롯데관광개발 생존법… "K패션에 명운 걸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컬쳐’의 위상과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이에 과감하게 배팅을 한 기업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최근 패션 편집숍을 통해 유통사업에 진출한 롯데관광개발의 이야기다. 주로 관광 및 호텔, 면세사업(동화면세점)으로 사업을 영위하던 롯데관광개발은
2021-12-02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가전·가구' 매출 2년 연속 40%대 성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명품에 이어 가전과 가구 매출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가전·가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6% 신장했다고 2일 밝혔다.가구 매출은 지난해 47% 신장한 데 이어 올해 41%
2021-12-02 조현우 기자 -
GS25, 가맹점주에 20만원씩 총 1800억원 지원… "역대 최대"
GS25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자율적 편의점 상생 지원안을 발표했다.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12월1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 ‘2022년 비전공유회’ 자리에는 가맹경영주 협의회 회장단과 오진
2021-12-02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고객 40만명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레시피가 완성됐
2021-12-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샘플 키트 통했다… 주문 60만개 돌파
아모레퍼시픽은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써봐야안다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2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제품들 중 고객이 써보고 싶은 샘플 12개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집으로
2021-12-02 김보라 기자 -
콜마BNH, 건기식 기능성 원료 개발… "K건기식 전파 주력"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개발한 루바브뿌리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월 당뇨에 도움을 주는 ‘미숙여주주청추출물’과 8월에 체지방 감소 효
2021-12-02 김보라 기자 -
"원조 럭셔리의 자신감"… 신세계인터 '정품 보장'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신세계인터내셔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판매 상품에 대해 100% 정품을 보장하는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손잡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보증서 시스템 개발
2021-12-02 김보라 기자 -
[단독] 오비맥주, 또 희망퇴직… 10년 이상 근속자 대상
오비맥주가 올해 들어 두 번째 희망퇴직을 실시한다.1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10년 차 이상 전 직원을 대상으로 희망 퇴직을 진행중이다. 10년 이상 15년 미만 근속자는 24개월, 15년 이상 재직자는 34개월의 위로금을 받는다. 정년까지 근속기간이 34개월
2021-12-01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