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알 씹히는 프리미엄 젤라또 아이스크림흰쌀밥맛·흑미밥맛 2종전국 편의점, CJ더마켓서 200만개 한정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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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이 아이스크림을 내놓는 등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젊은 세대의 감성과 눈높이에 맞는 이색 제품과 더불어 이색 영상 콘텐츠,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공감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쫀득한 밥알이 들어간 젤라또 아이스크림 제품인 ‘햇반 라이스크림’을 200만개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CJ프레시웨이와 함께 개발, 쌀을 5% 내외로 함유해 진짜 밥알이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 용기는 햇반과 동일한 디자인을 활용한 굿즈 느낌으로 구성했다.

    햇반 라이스크림은 쌀의 풍미에 진한 우유 맛을 더한 담백한 ‘흰쌀밥맛’과 고소한 곡물 맛이 진한 ‘흑미밥맛’ 두 가지 종류다. 전국 편의점에서 17일부터, 공식몰 CJ더마켓에서 3월 초부터 총 200만개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이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제일의 맛’을 통해 공개한 햇반 라이스크림 숏드라마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 햇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자신만의 춤을 숏플레이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