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추석 선물도 라방으로 선물하세요"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백라이브 추석 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삼진어묵, 세노비스, 아모레퍼시픽, 올가 등 각 상품군 최고로 꼽히는 브랜드의 상품과 한우, 청과 등 신선 선물세트 등 롯데백화점이 엄선한
2021-08-29 한지명 기자 -
칼 빼든 CU, 백종원 '중식도(刀)' 세트 단독 판매
CU는 백종원 대표의 사인을 각인한 중식도(刀)와 만능소스 2종으로 구성한 백종원 중식도 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백종원 중식도는 칼날 길이 18㎝에 총 길이 31.5㎝로 제작됐다. 다마스커스 특수 합금 성분으로 만든 고탄소강 스테인리스 골격에 강철과 연철을 6
2021-08-27 한지명 기자 -
신규 백화점 3인방에서 보는 '유통의 미래'는… "온라인"
올해는 백화점 업계에 있어 각별한 해다. 전례 없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즈(코로나19) 펜더믹으로 온라인 유통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동시에 국내 백화점 빅3가 나란히 신규출점을 단행한 해이기도 하다. 이들 백화점 신규점이 시사하는 바는 적지 않다. 유
2021-08-27 강필성 기자 -
"탈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스타트업 투자·협력 '속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국내 유망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투자·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에 발맞춰 유망 스타트업과 손잡고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상반기 티비티글로벌성장제2호투
2021-08-27 김보라 기자 -
[단독] BAT, '글로 프로 슬림' 9월 韓·日 동시 출격
영국계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가 하반기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선보인다. 내달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글로 프로 슬림'을 선보이며 점유율과 매출 반등을 꾀한다는 전략이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AT는 내달 21일 궐련형 전자담배
2021-08-27 한지명 기자 -
착한 옷 입는 식품업계… 친환경 경영 가속
식품업계가 기존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바꾸거나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는 등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중요시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적극 나선 것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한솔제지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
2021-08-27 김보라 기자 -
한국피앤지 오랄-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가' 행사
한국피앤지(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는 오는 30일 ‘추석맞이 구강 건강 선물하기’를 테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방송에서는 △오랄-비 엑스퍼트 9000 △오랄-비 스테이지스 등 브랜드 주요 제품을 특가로
2021-08-27 김보라 기자 -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 210억원 투자 유치
온라인 명품 전문 플랫폼 캐치패션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는 210억원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누적 투자금 총 380억원 규모다.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기존 시리즈A 투자사인 신한 캐피탈, SV인베스트먼트가 후속 투자에 참여해 사업 성장에 대한 기
2021-08-27 김보라 기자 -
LF 구르메F&B, 키친·리빙 산업 확장… 덴마크 '오이오이' 론칭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는 27일 덴마크 리빙·인테리어 브랜드 ‘오이오이 리빙 디자인(OYOY Living Design, 이하 오이오이)’을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밝혔다.구르메F&B코리아는 ‘집콕족’과 ‘집꾸족’의 활동이 새로운 소비 트렌
2021-08-27 김보라 기자 -
롭스, ‘뽐뽐 스튜디오’와 가을상품 할인…최대 70%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다음달 2일까지 본격적인 가을맞이 변신을 위한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세일은 ‘롭스 세일 세일뽐뽐’이라는 테마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팬시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와 협업해 선보인다. 일상 속 작은
2021-08-27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제철 돌아온 ‘전어’ 판매촉진 행사 개시
무더위가 가시면서 제철을 맞는 전어가 떠오르고 있다. 전어는 7월 하순부터 산란을 마치고 먹이활동을 통해 살이 탱탱해지고 기름이 차면서 고소한 맛이 풍부해진다. 11월부터는 잔가시가 억세지기 때문에 9월이 가장 맛이 좋은 시기이다.롯데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021-08-27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롯데월드, 계열사간 콜라보 간편식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롯데 계열사 롯데월드와 손잡고 테마파크 콘셉트의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와 인기 놀이기구를 활용해 만든 간편식으로 도시락, 샌드위치, 핫도그 등 5종이다.로티의 소풍도시락, 롯데월드 츄러스 햄치즈샌
2021-08-26 강필성 기자 -
통합 GS리테일 시너지… 심플리쿡 '돈마호크' GS샵서 판매
GS리테일이 브랜드 간 컬래버를 통해 시너지 창출을 본격화한다.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업계 최초로 기획한 ‘직화초벌 돈마호크 스테이크(이하 돈마호크)’를 오는 27일 오후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생방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심플리쿡
2021-08-26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KT, ‘유통·물류 디지털 혁신’ 추진
현대백화점그룹이 KT와 손잡고 국내 유통·물류 분야의 디지털혁신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KT의 IT 역량을 업무에 적용해 효율을 높이는 한편, 고객 서비스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그룹은 KT와
2021-08-26 강필성 기자 -
한국콜마, ESG 경영 강화…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한국콜마홀딩스 및 한국콜마, 콜마비앤에이치가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하고 글로벌 기준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UNGC 가입증서 전달식은 이날 오전 서울 내곡동 소재 종합기술원에서 개
2021-08-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