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취임 100일… 새 판 짰지만 갈길 먼 '매각'

    이제훈 홈플러스 대표이사가 취임 100일을 넘겼다. 이제훈 대표는 올 초 임일순 전 사장이 떠난 이후 약 5개월 이상의 공백을 갖고 취임했다. 그에 대한 홈플러스 안팎의 기대가 높았음은 두말할 것 없다.이 대표는 올 상반기 조직개편, 점포매각 등 굵직한 현안을 소화했다

    2021-08-24 강필성 기자
  • '1위 재탈환' 롯데제과, 하반기 실적 회복에 '전력투구'

    7분기만에 분기 기준 매출 1위를 탈환한 롯데제과가 하반기 실적 상승을 위한 전력투구에 나선다. 가격 인상으로 인한 실적 개선 효과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면서 1위 수성이 가능할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다음달 1일부터 '빠다코코낫' 등

    2021-08-24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중부권 랜드마크 대전 ‘Art & Science’ 그랜드 오픈

    신세계백화점의 대전 신규점이 마침내 문을 연다.신세계는 오는 27일 지역 최대의 랜드마크가 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아트 앤 사이언스)’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쇼핑은 물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2021-08-24 강필성 기자
  • 롯데온, “게임족 모여라”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 진행

    롯데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게임족을 유혹한다.롯데온은 오는 29일까지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해 게임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로지텍의 비즈니스

    2021-08-24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추석맞이 쇼핑대전 진행…최대 30% 혜택

    신세계TV쇼핑은 내달 15일까지 한우, 과일, 가공식품 등 인기 추석 선물 상품에 최대 30%의 가격 혜택과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쇼핑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신세계TV쇼핑은 명절 기간 비대면 방식으로 선물을 전하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2021-08-2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환경 위한 ‘양식 수산물 이력추적’ 인증 획득

    롯데마트는 지난 7일 지속 가능한 양식 수산물 인증(ASC)을 받은 전복의 유통 이력 추적인증(COC)을 취득했다고 24일 밝혔다.우선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는 지속 가능한 양식 환경을 조성해 수산 양식업이 지속적으로 영위될

    2021-08-24 강필성 기자
  • [단독] 롯데칠성 '클라우드' 투명 페트병 출시… 맥주 업계 최초

    롯데칠성음료가 맥주업계 최초로 투명한 페트병 제품을 출시한다. 기존 갈색 페트병 일색이었던 복합재질의 페트병 대신 단일 소재의 투명 페트 제품을 출시해 친환경에 앞장 서겠다는 포부다. 롯데칠성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투명 페트병으로 새롭게 출시하고 시장

    2021-08-23 강필성 기자
  • 스포츠 열풍 이어가는 치킨업계… "팬심 잡는다"

    치킨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략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2020 도쿄올림픽에서 '팀코리아'의 선전과 함께 골프 등 스포츠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노린다

    2021-08-23 임소현 기자
  • 제주용암수 '제품명·수장' 바꿔도 안풀리네… 고민 깊어지는 오리온

    오리온 제주용암수가 2019년 출시 후 2년여만에 제품명을 바꾸고, 수장을 교체하는 등 시장 안착에 고전하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리온 제주용암수는 여름 성수기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프로모션 강화에 나섰다. 지난 6월 가수 박진영을 모델로 발탁하

    2021-08-23 임소현 기자
  • 중소기업 수출 도우미 자처한 롯데홈쇼핑… '비대면'으로 대만·베트남 연결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까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한 '한국- 대만-베트남' 3개국 수출 상담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대면 수출 상담회로, 코로나19에 따른 수출 부진과 경

    2021-08-23 강필성 기자
  • 홈앤쇼핑, 한 시간 방송 틀 깬 '10분 초특가마켓' 흥행 성공

    홈앤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및 장기화로 더욱 힘들어진 중소기업을 위해 한 시간 방송의 틀을 깨고 10분 짧은 방송으로 방송 편성을 늘려 중소기업 판로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약 1시간 가량의 방송에서 벗어난 파

    2021-08-23 강필성 기자
  • 버거킹 '올데이킹', 3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100만개 돌파

    버거킹이 ‘올데이킹(ALL DAY KING)’ 메뉴가 출시 2년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41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차별화되는 비즈니스 전략을 보여주는 대표 메뉴이다.  시간 제약 없이 하루 종일 버거킹의 인기 세트를 4900원과 5

    2021-08-23 임소현 기자
  • 이상호 11번가 사장, 스톡옵션 잭팟 터질까

    11번가가 임직원에게 부여할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규모와 행사가를 확정하면서 이른바 ‘잭팟’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상호 11번가 대표이사 사장은 8333주의 스톡옵션을 부여받은 상황. 11번가가 오는 2023년까지 기업공개(IPO)를 예정한 만큼 상장 후

    2021-08-23 강필성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서초 신사옥 준공… "건기식 힘준다"

    콜마비앤에이치가 서초동에 신사옥을 준공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신사옥은 지상 15층 지하 3층, 연면적 약 2689㎡ 규모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소통공간을 확대한 스마트 워크 빌딩으로 구성했다. 북카페에는 1000여권의 서적을 비치해

    2021-08-23 임소현 기자
  • 120만개 팔린 빙그레 '더:단백'… 모델에 소지섭 발탁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초코’가 출시 3개월 만에 1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단백’은 지난 5월 빙그레 건걍지향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tft’가 선보인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6월에는 단백질 바 2종(크런치 바 초코

    2021-08-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