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고객 먹거리 안전에 총력… 식품안전센터 강화

    신세계푸드가 식품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식품안전센터의 운영수준을 한층 높인다.2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식품안전센터는 각 사업별로 최적의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전문인력과 최신장비을 활용해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센터장 1명에 20여명의 식품안전

    2021-08-25 임소현 기자
  • '집콕족' 달래주는 간식… 제과업계 '날개 달았다'

    최근 제과업계에서는 신제품들이 단기간 내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는 등 '집콕족'이 늘자 간식용 과자 소비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25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지난 6월 선보인 ‘오잉포차 꾸이오

    2021-08-25 임소현 기자
  • GS25 '우딜-주문하기' 누적 주문 40만건 돌파

    GS25는 지난 6월 선보인 '우딜-주문하기' 누적 주문이 4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루 최대 주문 건수는 2만건으로 집계됐다.'우딜-주문하기'는 GS25가 자체 개발한 주문 전용 배달앱이다. GS25는 '1+1', '2+1' 증정행사, 통신사 할인, 더팝

    2021-08-25 한지명 기자
  • 이상호 11번가 사장 "아마존 사이트 그대로 11번가로 옮길 것"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이 이달 말 '11번가'와 손잡고 국내에 상륙한다. 아마존이 진출한 전세계 13개 나라 중 현지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11번가가 최초다. '월 4900원'이면 수천 만 개의 아마존 상품을 받을 수 있어

    2021-08-25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스타트업과 동반성장 모색… '데모데이' 개최

    오비맥주가 실력 있는 스타트업 파트너 발굴에 나섰다.오비맥주는 국내 유망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최종 우수업체로 그린바이오 벤처기업 ‘라피끄’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스타트업 데모데이’는 오비맥주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2021-08-25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저칼로리 탄산주 ‘클라우드 하드셀처’ 론칭

    롯데칠성음료는 저칼로리 탄산주 ‘클라우드 하드셀처’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신개념 저칼로리 탄산주’를 콘셉트로 기획된 ‘클라우드 하드셀처’는 500ml 한 캔의 열량이 85Kcal인 저칼로리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3도이며 천연 망고향을 첨가했다.롯데칠성은 소비

    2021-08-25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동반성장 프로그램 박차

    아모레퍼시픽은 전 구성원이 ‘고객 및 사회와의 동행’, ‘대자연과의 공존’이라는 두 축을 바탕으로 한 5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6월 지속가능경영 목표 ‘2030 어 모어 뷰티풀 프로미스(2030 A MORE Beautiful Pro

    2021-08-25 임소현 기자
  • 11번가, 아마존 스토어 론칭… 무료배송부터 고객센터까지

    11번가는 아마존(Amazon)과 손잡고 해외직구 서비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Amazon Global Store)’를 오는 31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11번가는 수천만 개 이상의 아마존 미국(Amazon US) 판매 상품을 11번가 앱과 웹사이트에서 바로 주문

    2021-08-25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적용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보증서는 고객이 구매한 명품이 정품임을 인증하는 일종의 품질 보증서다. 온라인 명품 구매시 우려되는 가품 이슈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NFT(Non-Fu

    2021-08-2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MZ세대 겨냥 '홈 리빙 디자이너' 컬렉션 선봬

    롯데마트는 홈 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디자이너 컬렉션 라인인 ‘디자이너스픽’을 새롭게 론칭하고, 그 첫 번째 시리즈로 오는 26일 ‘펜트하우스 시리즈’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재작년부터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 안에 오래 머무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양화 및 세분

    2021-08-25 강필성 기자
  • 화장품의 격을 높인 한섬… 오에라, 독자 성분 '크로노 엘릭서' 공개

    한섬이 럭셔리를 강조한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론칭을 앞두고, 독자 성분을 공개했다. 한섬은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개발한 독자 성분인 ‘크로노 엘릭서™’를 ‘오에라’의 원료로 사용했다고 24일 밝혔다.‘크로노 엘릭서™’는 단백질 원료 플랫폼 기술을

    2021-08-24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전 협력사 결제대금 7500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 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들의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서다.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1만6000여 중소 협력사의

    2021-08-24 강필성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지원 5년만에 333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이른둥이와 이른둥이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 무상 제공이 5년만에 333만 패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른둥이는 평균적인 임신기간 보다 빠른 37주 미만 또는 출생 체중 2.5kg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를 말하며

    2021-08-24 임소현 기자
  • "닭 튀기는 로봇 등장"… 교촌치킨, 협동로봇 도입 '송도8공구점' 오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협동로봇이 도입된 ‘교촌치킨 송도8공구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협동로봇은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작업하면서 사람과 물리적으로 상호작용 할 수 있는 로봇을 말한다.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15평 규모의 교촌치킨 송도8공

    2021-08-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