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롯데자이언츠와 매치데이 이벤트… 친환경 알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1~1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롯데칠성 스폰서 매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실천방법을 알리며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준비했다.
2021-06-10 김보라 기자 -
GS25, 오비맥주 협업 수제맥주 ‘노르디스크맥주’ 출시
GS리테일의 GS25는 8번째 차별화 수제맥주로 북유럽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컬래버레이션 진행한 ‘노르디스크맥주’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거타입 수제맥주로 100% 몰트에 노블홉(Noble Hop)을 사용했다. 노블홉
2021-06-10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中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색조 브랜드 비디비치의 뒤를 이어 프리미엄 브랜드 연작을 앞세워 시장 공략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연작은 이달 중국 최대 뷰티 앱 업체 메이투(meitu)와 손잡고 메이투씨우씨우(美图秀
2021-06-10 김보라 기자 -
소상공인 응원하는 오비맥주… 카스 ‘싹투어’ 캠페인
오비맥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싹투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싹투어'의 '싹(SSAC)'은 카스를 뒤집어 놓은 문구로, '싹 바뀐 카스(SSAC 바뀐 CASS)'를 의미한다. 싹투어는 '올 뉴 카스'의 전국
2021-06-10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中企 판로 확대 지원… '우수상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다음 달 2일까지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은 중소 파트너사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제휴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메
2021-06-10 한지명 기자 -
공효진 시구부터 ‘랜디쓱데이’까지… SSG닷컴, 야구 마케팅 강화
SSG닷컴은 오는 1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경기에 배우 공효진을 시구자로 초청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시구 이벤트는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지난 3일 SSG랜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쓱튜브를 보면 랜디는 SSG닷컴 본사를 찾아
2021-06-10 한지명 기자 -
CU, 품귀대란 ‘곰표 밀맥주’ 월 700만캔으로 확대… 성수기 승부수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오는 7월 성수기를 맞아 품귀현상을 겪는 세븐브로이의 곰표 밀맥주를 대량으로 공급한다. 20만캔에서 이달 360만캔으로 공급을 대폭 늘린대 이어 물량을 두 배 가량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이런 공급량은 맥주업계에 있어서도 이례적이다
2021-06-10 강필성 기자 -
롯데GRS, 'SKY 31' 김해공항 국내선점 오픈
롯데GRS가 김해공항 국내선에 컨세션 사업 브랜드인 ‘SKY 31 FOOD AVENUE’를 10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GRS는 2019년 1월 김해공항 국제선에 오픈 한데 이어 이번에 김해공항 국내선까지 컨세션 사업을 운영하게 됐다.김해공항 국내선점에서는 간편한 분
2021-06-10 임소현 기자 -
中으로 이동하는 면세시장… 국내 면세업계 돌파구 찾을까
최근 한국 면세시장이 중국에 역전당했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끊기면서 롯데·신라 등 국내 면세 기업의 매출은 급감했지만, 중국은 정부가 나서 면세한도를 파격적으로 늘리고 내수 여행을 장려하면서 급성장을 이룬 것으로 나타났다.10일 영국 유통·면세 전문지 무디데이빗
2021-06-10 한지명 기자 -
마시는 '단백질' 판매량 상승세… 대상, 누적판매량 1천만팩 돌파
국내 식품업계의 단백질 관련 제품의 출시가 잇따른 가운데, 판매량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10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 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가 지난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
2021-06-10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마스크 10만장 '택배·대중교통' 종사자에게 기부
유한킴벌리가 지난 9일 한국통합물류협회와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에 각 5만장씩 총 10만장의 크리넥스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크리넥스는 3월부터 시행해온 ‘위티켓 캠페인’에 시민들이 동참할 때 마다 1인당 10장씩의 마스크를 매칭해 적립해 왔다. MZ세대
2021-06-10 김보라 기자 -
SPC 비알코리아-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기부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이 운영하는 비알코리아는 경남 양산에 위치한 양산부산대학교병원 RMHC하우스에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와 국내 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비알코리아는 본 협약을 통해 매 월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비알코리아 제
2021-06-10 김보라 기자 -
[르포] MZ세대 설레는 '햇반컵반' 팝업스토어… '문희 탐정사무소' 가보니
국내 식품업계가 'MZ세대' 잡기에 나선 가운데 CJ제일제당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됐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포문을 열었다. '햇반컵반' 브랜드를 내세운 소셜 추리게임 ‘명탐정 컵반즈’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3주간 운영한다.
2021-06-10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창사 첫 적자에도… 오너일가 수백억 챙겼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아워홈이 지난해 사상 첫 적자를 기록했지만 오너일가의 배당 수익은 7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분에 따라 배당을 받는 건 합리적이지만 지난해 아워홈이 고전했던 점을 감안하면 오너일가가 과도한 배당금을 챙기는 것
2021-06-10 김보라 기자 -
‘몰캉스의 계절’ 롯데아울렛, 상반기 클리어런스 세일
롯데백화점이 더위를 피해 ‘몰캉스’를 즐기려 교외형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힐링 테마 컨셉의 다양한 행사를 16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이 야외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새단장하는 한편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서
2021-06-10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