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 켜는 극장가… "최악의 시기 지났다" 마케팅 사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 시작 100여 일 만에 접종자 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면서 기나긴 불황을 겪던 극장업계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올해도 해외 휴가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여 극장가는 관람객을 끌어
2021-06-15 임소현 기자 -
더이상 못 버틴다… 하반기 '라면값' 오르나
가공식품 가격이 잇따라 오르면서 서민 물가를 상징하는 라면값 인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건비는 물론 원·부재료값의 상승으로 오랫동안 가격을 올리지 못한 라면값 인상도 현실화될 것이란 시각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일부터 육가공 제품 20
2021-06-15 김보라 기자 -
롯데TOPS, 명품 브랜드 ‘2nd 행사’…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이 전국 TOPS 10개점에서 대규모 명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약 60억원 규모로 준비해 좋은 가격에 명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겠다는 포부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7까지 10일간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
2021-06-15 강필성 기자 -
아영FBC,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8' 선봬
아영FBC의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 하이직(Piper-Heidsieck)은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레어 2008 (RARE 2008)’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널리 알려진 파이퍼 하이직의 최고급 라인인 ‘레어’는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
2021-06-14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중소기업유통센터 동반성장몰 도입… 업계 최초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업계에서 처음으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BGF리테일은 지난달 중소기업 상생협력 및 임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공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동반성장몰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2021-06-14 강필성 기자 -
정지선 현대百그룹 회장 “사회와 선순환… 100년 기업 되겠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올 초 발표한 ‘비전 2030’을 지렛대 삼아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 한편, 사회와 선순환하며 공동의 이익과 가치를 창출하는데 매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021-06-14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해외 소주 판매 4년만에 ‘현지인’ 비중 2배로
소주의 해외 판매가 교민 시장을 넘어 현지인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2016년 소주세계화 선포 이후, 해외 현지인 시장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 주요 수출국 대상으로 분석한 해외 현지인 음용 비율이 2016년 30.6%에서 2020년 68.8
2021-06-14 강필성 기자 -
이랜드 슈펜, 유튜버 밤비걸과 2차 협업… 품절대란 이어간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SHOOPEN)이 14일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손잡고 ‘슈펜X밤비걸’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14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펜은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해 1차로 출시한 여성화 제품을 5일간 1만 족 이상 판
2021-06-14 임소현 기자 -
해외여행 재개 '목전'… 바캉스·추석 겨냥하는 여행업계
정부가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해외 단체여행을 허용할 예정이다.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안전권역)'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여행업계 사이에 해외여행 재개 희망도 감돌고 있다. 각 여행사는 오랜만에 해외여행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14일
2021-06-14 임소현 기자 -
통합 GS리테일 핵심 '마켓포' 7월 론칭 임박… 프로모션 시동
GS리테일과 GS홈쇼핑의 통합 온라인몰인 마켓포(Market for)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프로모션이 본격화되고 있다. 오는 7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의 합병에 맞춰 지금까지 마켓포를 공식 오픈하기 위해서다. 마켓포는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의 시범운영을 진행해온 바
2021-06-14 강필성 기자 -
동원F&B, '동원 김치참치'로 해외 시장 공략… "K-김치 알린다"
동원F&B가 K푸드 대표식품인 김치를 활용한 참치캔 ‘동원 김치참치’를 출시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동원 김치참치는 매콤한 김치와 담백한 참치 살코기로 만든 김치참치 볶음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참치캔 제품이다. 1인 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90g의 소용량 제
2021-06-14 임소현 기자 -
매일두유, 이탈리아 빵 '미주라'와 합동 '라방'… 최대 52% 할인
매일유업의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연다고 14일 밝혔다.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2021-06-14 임소현 기자 -
싱가포르 이어 홍콩 K-뷰티도 접수… 올리브영, H&B 매닝스 입점
CJ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를 홍콩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매닝스(Mannings)’에 수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홍콩 매닝스 진출은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Dairy Farm Group)과의 파트너십 확대에 따른 것이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말
2021-06-14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이영애와 '후' 모델 재계약… 16년째 이어져
LG생활건강이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델로 활약해오고 있는 배우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1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영애는 2006년 ‘후’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16년 동안 한 브랜드의 모델
2021-06-14 임소현 기자 -
가격도 레트로… 한화리조트 10년 전 가격 특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용인, 양평, 평창, 산정호수, 경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트로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H-LIVE Club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잔여 객실에 한해 선착
2021-06-1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