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706억… 사상 최대 분기 실적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 2조367억원, 영업이익 37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4%, 11.0% 성장했다고 2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2588억원으로 전년 보다 10.5% 성장했다.
2021-04-22 김보라 기자 -
"오늘만큼은 지구를 지켜요" 유통업계, 친환경 마케팅 강화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유통업계가 친환경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지구를 위해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는 기후행동 중 하나인 1회용품 줄이기를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nb
2021-04-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홈앤쇼핑, G마켓, 신세계면세점 外
◇ 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판매로 화훼업계 지원홈앤쇼핑이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경조사 등 각종 행사에 따른 화훼 수요가 침체된 가운데 화훼농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꽃 정기배송 서
2021-04-22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수장 교체로 위기 반등·분위기 쇄신 '1석 2조'
유통업계에 거친 ‘인사 태풍’이 몰아치고 있다. 침체된 내부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새로운 ‘혁신’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더욱 치열해지는 온·오프라인 경쟁 속에서 업체들의 위기감이 인사를 통해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다는 평가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통
2021-04-22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뚜레쥬르, 이번엔 '치킨맛 빵' 전쟁
베이커리업계 양대산맥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가 치킨 콘셉트의 빵으로 맞붙는다.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치킨빵 파바닭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파바닭은 치킨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겨진 치킨 모양으로 재현한 빵 제품이다. 지난 1일 만우절을 맞아 일부
2021-04-22 김보라 기자 -
티몬, 슈퍼세이브회원 구매액 3.4배↑… "작년보다 많이 샀다"
티몬은 3월 자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액과 건당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각각 3.4배, 2.4배 상승했다고 22일 밝혔다.슈퍼세이브 회원이 햇수가 지날수록 티몬에서 더 많이 사고 한번 구매할 때 금액도 커진 것으
2021-04-2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스트릿, 아영FBC, 롯데칠성 外
◇ SPC그룹 ‘스트릿’, 홍콩관광청 협업 신메뉴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시안 누들&라이스 전문점 ‘스트릿(strEAT)’이 홍콩관광청과 협업해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신메뉴는 돼지고기, 대파, 숙주와 꼬들꼬들한 식감의 에그누들을 간장소스에 볶아낸 볶음 누들
2021-04-22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힘 빠지는 조항목 단독 대표체제… 옥상옥 논란
최근 NS홈쇼핑의 대표이사 체제를 두고 뒷말이 무성하다. 도상철 NS홈쇼핑 사장이 공동대표에서 물러났지만 이사회에 남아 여전히 경영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된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 체제에 힘이 빠지게
2021-04-22 강필성 기자 -
골프 시장 최대 호황에… 골프웨어 업계도 함박웃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 전반이 불황을 겪는 가운데 골프웨어업계는 전례없는 호황이다. 해외여행이 제한, 주 52시간 근무 확산 등으로 여가시간이 증가하면서 생활체육 활동으로 골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2021-04-22 김보라 기자 -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봉봉'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출시 20일만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민트 초코 봉봉’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일 출시 이후 20일만에 거둔 성과다. 배스킨라빈스의 역대 신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면서,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
2021-04-22 김보라 기자 -
[깐깐한리뷰] '이마트vs조선호텔vsCJ제일제당vshy'… 짜장면 간편식 대전
식품업계에 '짜장면' 간편식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간편식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에도 사실 짜장면은 '배달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한 만큼, 국내 식품시장에서 짜장면의 성공은 쉽게 단언하지 못한 것도 사실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외식이
2021-04-22 임소현 기자 -
과일 용기도 친환경…롯데마트, ‘무라벨 대방울토마토’ 판매
‘무(無)라벨 생수’에 이어 ‘무(無)라벨 대추방울토마토’가 온다.롯데마트가 22일부터 서울역점, 잠실점, 서초점 등 60여개 점포에서 ‘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를 판매한다. 가격은 7980원(1kg/팩)‘이다.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는 용기에 부착돼 있는 라벨을
2021-04-22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앞당겨진 수박철…‘고당도 수박·까망 애플 수박’ 선봬
수박 제철의 시작이 4월로 당겨졌다. 4월부터 낮 기온이 22~3도를 넘어서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마트가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이마트는 오는 4월 22일부터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수확한 봄 수박을 한 통 당 3000원씩 할인
2021-04-22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잠실점, ‘싱어게인’ TOP3 언택트 콘서트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봄맞이 힐링 언택트 콘서트 ‘ALIVE 랜선CONCERT : 싱어게인 All-Live’를 진행한다.봄은 각종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로 불리지만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 사태로 콘서트를 찾아보기 힘들다. 이에 롯데
2021-04-22 한지명 기자 -
네파, C-TR 3.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출시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네파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프로젝트인 ‘C-TR 3.0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감각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첫 번째 시리즈로 강렬한 채색 일러스트로
2021-04-2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