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루샤'가 백화점 4월 매출 견인… 루이비통 매출 103% '껑충'

    백화점이 봄을 맞아 본격적인 매출 회복세에 들어간 가운데, 일등 공신은 다름 아닌 '명품'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 별로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전년 동기 대비 적게는 50%, 많게는 100%가량 매출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명품 브랜드의 지속적

    2021-04-21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뷰티 브랜드 '발몽' 단독 론칭… 亞 면세 최초

    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점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을 21일부터 선보인다.발몽은 스위스 유기농 경작지인 피토-알파인 가든에서 재배한 식물과 알프스 빙하수 성분으로 제조한 트리트먼트 화장품이다. 스위스 셀룰라 코스메틱 기술을 30년 넘게

    2021-04-21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로 구매하면 협업 식당 '콜키지 프리'

    GS리테일이 지난해 7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의 서비스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한다.GS리테일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와인25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콜키지 프리’는 고객이

    2021-04-21 강필성 기자
  • 위메프, 포털 방식 최저수수료 '2.9%' 시행… PG수수료 포함

    위메프가 기존 오픈마켓 수수료 방식 대신, 포털 방식의 업계 최저 수수료인 2.9%를 도입한다.위메프는 지난 2월부터 테스트해온 신규 파트너사 대상으로 한 포털 서비스 방식의 수수료 정책에 대한 시범 운영을 끝내고, 앞으로 플랫폼 최저 수수료율인 2.9% 정책을 정식

    2021-04-21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카스 부산물로 '맥주박 피자' 만들어

    오비맥주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카스 맥주 부산물로 피자를 만드는 '맥주박 업사이클링 쿠킹클래스'를 열였다고 21일 밝혔다.  ‘지구의 회복을 위한 푸드 업사이클링’을 주제로 개최한 쿠킹클래스에는,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와 구매·지

    2021-04-21 강필성 기자
  • 출시 3년차 '진로'… 하이트진로 대표 브랜드로 육성

    전국에 두꺼비 열풍을 일으킨 진로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하이트진로는 1970년대 디자인을 되살린 뉴트로 컨셉으로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진로가 출시 2주년을 맞았다고 21일 밝혔다.2019년 4월 출시한 진로는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롭게 받아들이는

    2021-04-21 강필성 기자
  • 한국에스티엘, 친환경 소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 론칭

    한국에스티엘이 지난 19일 자연친화적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마이쉘(My Shell)'을 공식 론칭했다. 한국에스티엘은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이다.마이쉘은 '일상으로의 여행'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모든 제품을 바다와 자연을 시각

    2021-04-21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현대홈쇼핑, 다이소 外

    ◇ 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11% 할인 판매티몬이 21일 오전 8시부터 명륜진사갈비 2만원 금액권을 11% 단독 할인 판매한다.티몬에서 최초 선보이는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모바일 금액권은 ‘공유타임’을 통해 오늘 오전 8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선보인다. 공유타임

    2021-04-21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SPC 던킨, 롯데제과, 교촌치킨 外

    ◇ SPC 던킨, 감성∙착한 소비 이끄는 ‘스텐머그’ 사전예약 실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캠프닉(캠핑+피크닉)’ 시즌을 맞이해 ‘스텐머그’를 선보인다.던킨의 스텐머그는 최근 높아진 감성 캠핑∙피크닉 수요를 공략하고,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이 가능

    2021-04-21 임소현 기자
  • 단체급식 개방에… 한승환 삼성웰스토리 대표 "'이커머스' 강화로 B2b확대"

    삼성웰스토리가 최근 이커머스 플랫폼 확대에 착수했다. 한승환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대표이사 사장 겸 삼성웰스토리 대표이사의 새 전략의 일환이다. 공정거래위원회의 '단체 급식 일감 개방'으로 내부거래를 줄여야만 하는 상황에서 꺼내든 카드로 보인다

    2021-04-21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사랑스러운 코티지 플로럴(Cottage Floral) 무드를 바탕으로 한층 청량한 컬러감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서머 드레스 캡슐컬렉션(Summer Dress Capsule Collection)’을 선보

    2021-04-21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2세 경영 본격화… 홍봉철 회장 등기이사 사임

    전자랜드를 운영하는 SYS리테일(에스와이에스리테일) 홍봉철 회장이 등기이사직에서 물러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홍 회장이 보유하던 주식 40%를 장녀 홍유선 상무에게, 60%를 차남 홍원표 이사에게 증여하며 사실상 '2세 경영' 시대 개막에 힘이

    2021-04-21 한지명 기자
  • [포토] 서울스카이, 국내 가장 높은 아쿠아리움 ‘하늘멍존’ 오픈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수조 속 물고기와 함께 서울 전망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색 ‘하늘멍존’을 새롭게 오픈했다.서울스카이 전망대 118층에 2.4m 크기의 특별한 수조가 설치됐다. 수조 속을 유영하는 난주, 단정, 플라워혼, 철갑상어 등 다양한 물고기

    2021-04-21 임소현 기자
  • 롯데GRS, 롯데잇츠 앱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

    롯데GRS가 온라인 자사 앱 서비스를 강화한다. 롯데GRS는 지난해 2월 런칭 이후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모바일 쿠폰 메뉴 확대와 선물 기능 등을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롯데잇츠 앱에서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

    2021-04-21 임소현 기자
  • '집콕→외출'… 홈쇼핑 업계, 멈춰선 성장에 '고민'

    최근 따뜻한 봄기운에 외출하는 나들이객이 크게 늘면서 홈쇼핑 업계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수혜주로 꼽혀왔던 홈쇼핑 시장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도 불구하고 매출 감소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nb

    2021-04-21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