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칼로리 음료 시장 급성장에… 스프라이트도 제로 출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등의 영향으로 다이어트 식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제로'에 이어 '제로 칼로리' 음료의 대표 격인 '코카-콜라 제로'를 판매 중인 코카-콜라사가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 제로칼로리
2021-03-10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RE100 가입…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할 것"
아모레퍼시픽은 10일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글로벌 RE100에 가입했다. 가입 범위는 아모레퍼시픽 국내외 전 사업장(본사, 기술연구원, 물류, 생산 등)이다.RE100은 기업이 필요한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하겠다는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캠페인이다. 다국적
2021-03-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노스페이스, LG생활건강, 이랜드
◇ 노스페이스, 올 봄 데일리 필수템 ‘아노락 컬렉션’ 출시노스페이스가 방수, 투습, 발수 등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에스키모인이 착용한 모자 달린
2021-03-10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비맥주, 정관장
◇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롯데칠성음료가 구강 케어를 위한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 기존 파우더 형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마시는 클리닝타임
2021-03-10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화이트데이 앞두고 '이색 디저트' 콜라보
롯데쇼핑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이색 상품을 판매한다.10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온은 화이트데이(14일)를 맞아 사탕과 초콜릿, 디저트 등 다양한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색적인 것을 좋아하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롯데에서만
2021-03-10 한지명 기자 -
오렌지 5종으로 확대… 이마트, 그로서리 차별화
이마트가 미국산 오렌지 제철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일주일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한편 스토리텔링 매장 구현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감귤 시즌이 종료되고 참외 시즌이 시작하기 전인 3월은 오렌지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기간으로 오렌지 1년 매출의 30
2021-03-10 한지명 기자 -
"집밥 걱정 '뚝'" SSG닷컴, 밀키트 전문관 열었다
SSG닷컴은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 동남아식 등 총 90개 메뉴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밀키트 전문관’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밀키트(Meal Kit)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조리법으로 구성된 가정 간편식(HMR, Home Me
2021-03-10 한지명 기자 -
"와인 어렵지 않아요"… 롯데백화점 '와인 셀프 초이스 바' 오픈
롯데백화점이 와인 초보자들이 고민 없이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와인 셀프 초이스 바’를 선보인다.코로나19로 지난 해 국내 주류 시장은 그야말로 ‘홈술’이 대세였다. 그 중에서도 ‘와인’을 구매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지난 해 국내 와인 시장은 사상 최대 매
2021-03-1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컴투스,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출시
롯데마트가 게임 회사인 컴투스와 수상한 콜라보를 진행한다.일반적으로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과일의 경우 포장이나 상품명이 단조로운 경우가 대부분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포장보다는 과일 품목 자체를 고려해 과일을 선택하고 구매하게 된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과일 판매
2021-03-10 한지명 기자 -
反쿠팡 '정용진-이해진' 회동, 주식교환으로 이어지나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이해진 네이버 글로벌투자책임자(CIO)의 회동이 양사간 주식 교환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서로의 주식을 보유하면서 전략적 제휴는 물론이고 향후 지배구조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우군을 확보하는 동맹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관측이다. 9
2021-03-09 강필성 기자 -
무신사 '남성차별' 논란에… 조만호 대표 직접 사과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남녀를 구분해 쿠폰을 지급한 것이 논란이 되면서 조만호 대표가 직접 사과했다.조 대표는 9일 무신사 온라인몰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논란이 된 쿠폰은 여성 고객의 구매 확대를 목적으로 발행됐으며 최초에는 여상 상품에만
2021-03-09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발전 공로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민간 R&D 혁신 유공분야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민간 R&D 혁신 및 과학기술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민간 기업에 수여 되는 상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건강사회건설’이라는 창립이념 아래
2021-03-09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오뚜기, 롯데제과, 하이트진로
◇ 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2종 출시오뚜기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021-03-09 임소현 기자 -
GS샵, 전사 영업시스템 '클라우드'로 옮긴다
GS샵이 서버, 네트워크 등 영업 시스템을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디지털 전환(DT·Digital Transformation)에 속도를 낸다.GS샵은 온라인 쇼핑몰 IT 시스템 이전을 시작으로 2022년까지 방송, 주문 시스템 등 영업활동에 필요한
2021-03-09 한지명 기자 -
[센스있GET] 한섬, 佛 디자이너 그룹 'M/M Paris'와 아트 콜라보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그룹 ‘M/M Paris(이하 엠/엠 파리스)’와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섬은 오는 10일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이 엠/엠 파리스와 협업해 오
2021-03-0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