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세상에 없던 야구단 'SSG 랜더스' 엠블럼·로고 공개
신세계그룹은 12일 SSG 랜더스의 구단 팀 컬러와 엠블럼, 로고를 확정했다고 밝혔다.먼저,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로 ‘카리스마틱 레드’를 선정했다. ‘승리를 염원하는 열정’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붉은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레드 컬러’는 신세계그룹을 상징하는
2021-03-12 강필성 기자 -
'새벽배송' 마켓컬리도 美 상장 준비… 김슬아 대표 "연내 목표"
마켓컬리가 쿠팡에 이어 미국 뉴욕증시 상장을 검토하고 나섰다. 쿠팡이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치루면서 이에 대해 적극 추진하고 나서는 것.1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마켓컬리는 연내 상장을 위한 계획을 검토 중이
2021-03-12 강필성 기자 -
[깐깐한 리뷰] 농심이 작정하고 만든 '배홍동'… 팔도 잡는다
봄을 맞아 하절기 라면(비빔면) 시장 경쟁이 본격화됐다. 팔도비빔면의 정우성과 농심 배홍동의 유재석까지 톱(Top) 모델 전쟁도 발발했다. 뉴데일리경제는 독보적인 팔도의 아성에 도전하는 농심의 신제품 '배홍동'과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는 '아는 맛' 비빔면 원
2021-03-12 임소현 기자 -
BAT그룹 "전 사업장에서 2050년까지 탄소 중립 실현"
BAT코리아는 BAT 그룹의 2020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보고서를 통해 환경분야에 강화된 핵심 목표를 12일 발표했다.BAT 그룹은 이번 발표를 통해 배출가스 저감 범위를 전체 사업 분야로 확장해 2050년까지 전 사업 내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할 계획이다. 사
2021-03-12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신진작가 작품 알릴수 있는 전시 공간 지원"
현대백화점이 자체 편집숍의 판매 공간을 활용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이색 전시를 연다.현대백화점은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Ageless)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CORNERS)’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2021-03-1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CJ프레시웨이, 대상 청정원
◇ 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위생 교육 진행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점포 위생 등급에 따라 맞춤 위생 교육을 실시한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3일 위생안전 B등급 점포에 소속된 전문직 약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
2021-03-12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 '처음처럼' 더 순해진다 '16도'… '순한·진한처럼'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처음처럼’ 메인제품을 리뉴얼 한데 이어 ‘처음처럼 순한’과 ‘진한처럼’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와 라벨 디자인을 새단장해 ‘처음처럼’의 라인업을 재정비한다고 12일 밝혔다. 제품명은 제품의 특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간결화했다
2021-03-12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 유니클로, LF 外
◇ 삼양사 어바웃미, 컨셉트 리뉴얼… ‘클린 뷰티’로 브랜드 도약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클린 뷰티’ 콘셉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클린뷰티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란 개념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생산
2021-03-12 김보라 기자 -
이름 빼고 다 바꾼다… 오비맥주, 27년만에 리뉴얼한 '올 뉴 카스' 출시
오비맥주가 자사 맥주 브랜드 ‘카스’를 27년 만에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오비맥주는 기존 ‘카스’ 맥주를 리뉴얼한 ‘올 뉴 카스’(All New Cas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 뉴 카스’는 병과 페트 상품의 용기를 기존 갈색에서 투명 재
2021-03-12 한지명 기자 -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테라 돌풍에… 올해 맥주 1위 탈환"
하이트진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시장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도 테라를 필두로 맥주 부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맥주 부문 전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특히 테라 판매량이 105% 이상 증가하며 전체 성장
2021-03-12 강필성 기자 -
CJ푸드빌 구독 서비스 확장했더니 '고객이 찾는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가 구독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앞당긴 구독경제 시장의 급성장에 발맞춘 것이다.더플레이스는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더 샐러드 클럽’을 지난해 도입하면서 고객의 잦은 매장 방문
2021-03-12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外
◇ 서울신라호텔, 레고(LEGO) 손잡고 ‘키덜트’ 고객 잡기 나선다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
2021-03-12 임소현 기자 -
쿠팡, 상장 첫날 시총 100조원 돌파… 주당 49.3달러 마감
쿠팡의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의 상장 첫날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주당 63.5달러로 거래를 시작한 이후 최고 69.0달러까지 치솟으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것. 이후 쿠팡의 주가는 주당 49.25달러로 장을 마감했지만 이는 공모가 대비 42.9% 상승한 규모
2021-03-12 강필성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한강의 기적 만들었다”…NYSE 타종식 진행
김범석 쿠팡 이사회 의장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한 쿠팡을 ‘한강의 기적’과 비교했다. 김 의장은 12일 NYSE 상장과 함께 CNBC 방송과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한국인들의 창의성이 ‘한강의 기적’을 만들었다”며 “우리가 이 믿을 수 없는 이야
2021-03-12 강필성 기자 -
오뚜기, 중국산 혼입 미역 의혹에 사과… 이강훈 대표 "자진회수·전량 환불"
오뚜기가 100% 국내산으로 표기한 '오뚜기 옛날미역'의 중국산 미역 혼입 의혹과 관련해 사과했다. 문제의 제품은 자진 회수키로 했고 환불조치를 시행한다.이강훈 오뚜기 대표이사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뚜기에 미역을 공급하는 3개 업체 중 1개 업체가 원산지
2021-03-1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