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부가부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스타더스트’ 출시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전국 홀몸어르신께 ‘야크효(孝)박스’ 5500개 전달
-
◇ 유니클로, ‘2021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 함께한 ‘2021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오는 7일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뉴욕의 미래 지향적이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평범한 일상부터 활동적인 일상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와 띠어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완성된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은 총 19가지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자외선을 최대90% 차단하는 UV 차단 기능은 남녀 TPJ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성용 파카는 오버사이즈 핏이 추가됐다. -
◇ 부가부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스타더스트’ 출시
부가부는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Bugaboo Stardust)’를 6월1일 출시한다.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혁신적인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롤로지(Aerospace folding technology)와 부가부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만나 이동에 편리함을 준 것이 특징이다.
1초 만에 침대가 펼쳐지고 3초 만에 다시 접을 수 있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집 안에서의 사용이나 가까운 친지방문 및 캠핑, 호텔 등의 여행지에서도 안전하고 깨끗한 우리 아이 전용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트래블 백이 포함되어 있어 이동 시 간편하다.
또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배시넷을 탈부착 할 수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 신생아를 쉽게 안을 수 있으며 두 단계 높이로 사용할 수 있다.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돼 아이가 누웠을 때 무게를 지지해 주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내구성 강한 고품질의 패브릭은 오코텍스(oeko-tex) 친환경 인증을 받은 케미컬-프리 소재로 아이에게 안전하며, 필요시 탈착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침대의 사방은 통풍이 원활한 가벼운 메시 소재로 제작됐다. -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전국 홀몸어르신께 ‘야크효(孝)박스’ 5500개 전달
비와이엔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하 재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의 홀몸 어르신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4년 시작해 올해로 8년 째 이어진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는 사회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의 정서적ㆍ경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효박스를 전달하며 각 홀몸 어르신의 건강과 안전을 확인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재단과 블랙야크 본사 및 전국 대리점이 함께 참여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이달 11일까지 전국의 블랙야크 대리점 인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거점 수행 기관 등 132곳을 대상으로 5500개의 효박스를 전달한다.
효박스는 넥워머, 쿨토시 등 블랙야크의 기능성 제품을 비롯해 동아제약, 티니호박, 브랜드칸 등 협력 기관으로부터 후원 물품을 받아 어르신들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필품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