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호텔] 롯데호텔, JW 메리어트, 켄싱턴 外
◇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 선봬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2021-03-05 임소현 기자 -
신세계TV쇼핑, 생활용품 PL ‘베네플러스(BENE+)’ 체험단 모집
신세계TV쇼핑이 오는 8일(월)부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 체험단 ‘베네피플’을 모집한다.‘베네피플’은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체험단으로 선정 시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하는 최신 생활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2021-03-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 '제주소주' 5년 만에 철수…맥주 사업 검토
신세계그룹이 지난 2016년 인수한 제주소주를 5년 만에 정리한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자회사인 제주소주는 전날(3일) 임직원 설명회를 열고 사업 철수 이유와 이후 처리 절차 등을 설명했다. 제주소주 직원들은 개별 면담을 통해 향후 이마트
2021-03-04 한지명 기자 -
에이블씨엔씨, '온라인·해외' 선방에도 적자전환… 660억 손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 중인 에이블씨엔씨가 지난해 적자전환했다.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은 30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9% 감소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660억원으로 적자전환했고 당기순손실은 8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2021-03-04 김보라 기자 -
bhc치킨, '가맹점 100억 원 지원 프로젝트' 박차… 매장 인프라 재구축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해 시작한 ‘가맹점 상생경영 100억원 지원 프로젝트’ 가동에 박차를 가한다.bhc치킨은 인테리어 및 시설 개선 등 전반적인 매장 인프라 재구축을 골자로 하는 점포 환경 개선 프로젝트 관련, 이달까지 250여 개 매장을 착공한다고 4
2021-03-0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GS샵, CJ오쇼핑, 전자랜드 外
◇ GS샵, 소파 브랜드 에싸 론칭…가 성비·가심비 모두 충족GS샵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CF속 핫한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에싸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
2021-03-04 한지명 기자 -
"기대이상이네~"… 롯데하이마트, '가전 아울렛' 매출 3.6배 급증
롯데하이마트의 새로운 도전이 시장에서 통했다. 지난 1월 이천아울렛 점포에 테스트 매장으로 선보인 ‘가전 상설 할인매장’이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가 불안정해진 만큼 저가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아울렛의 성장세에 힘입어 가성
2021-03-04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업계, 화이트데이 총력전… 이색 상품 ‘풍성’
편의점 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색 상품을 출시하고 고객 몰이에 나선다. 콜라보 상품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 상품 까지 등장하면서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4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오는 화이트데이는 편의점 독점 상품을 두고 치열한
2021-03-04 강필성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자사 온라인몰 회원 100만명 돌파… 무료배송 강점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 ‘프레딧’이 가입회원 수 100만을 돌파했다.한국야쿠르트는 2015년부터 온·오프라인 플랫폼 구축을 위해 노력해 왔다. 온라인 시장 확대에 따른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함이다. 2년간 40억원을 투자해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
2021-03-04 임소현 기자 -
식품·유통가, '필환경' 트렌드 이끈다… 친환경 경영 앞장
식품·유통업계가 친환경 수요에 발맞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필환경'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기후위기로부터 환경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Let’s Bloom the
2021-03-04 임소현 기자 -
현대바이오랜드, 관절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 성공
현대바이오랜드가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독자적인 관절 건강기능식품용 원료 개발에 성공했기 때문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자사가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용 원료인 ‘발효우슬등복합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관
2021-03-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폴더, 빈폴액세서리, LG생활건강 外
◇ 이랜드 폴더, ‘클라시코X글로버올 클래식 러너’ 와디즈 펀딩 통해 최초 공개이랜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와디즈에서 ‘클래식 러너’를 최초 공개한다. 영국 브랜드 ‘글로버올’과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2021-03-04 김보라 기자 -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 “스스로 변화의 주체가 되자”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가 창립 42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변화와 도전의 주체가 될 것을 주문했다.조 대표는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에 올린 동아오츠카 창립 42주년 기념사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스스로 변화의 주체가 되어 새롭게 도약해나가자”고 밝혔다.그는 “작
2021-03-04 임소현 기자 -
레뱅드매일, ‘요리왕을 찾아라’ 공모전… 외식업 인재 창출
레뱅드매일은 ‘요리엔 요리오’ 대규모 캠페인인 ‘요리왕을 찾아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레뱅드매일은 미션인 ‘We lead casual class’에 담긴 의미처럼 소비자가 와인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우리나라의 식문화의 격을 높이기 위하
2021-03-04 강필성 기자 -
닭 팔던 하림, '밥' 시장 진출… 물로만 만든 '순밥' 출시
하림이 쌀밥 시장에 진출했다.하림은 4일 100% 쌀과 물만으로 지은 차별화된 ‘하림 순밥(순수한 밥)’을 론칭하고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하림 순밥(즉석밥)은 갓 도정한 신선한 국내산 쌀과 깨끗한 물만으로 지은, 순수한
2021-03-0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