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주, ‘패밀리 파자마’ 출시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CJ올리브영, 면 생리대 저소득층 女청소년에 기부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따스하고 포근한 기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잔향이 특징이라는 것.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고 강조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을 적용했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면 생리대 저소득층 女청소년에 기부

    올리브영은 지난 28일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핑크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

    올리브영은 일명 ‘깔창 생리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지난 2016년부터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면 생리대와 각종 위생용품을 담은 핑크박스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무상 지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 원하는 고객들도 동참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말 주요 대형 매장에서 ‘DIY 면 생리대 나눔 캠페인’을 펼쳐 면 생리대 제작에 힘을 모으는 한편, 나눔에 대한 공감과 의미를 더했다.

    핑크박스에는 고객과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면 생리대를 비롯해 일회용 생리대, 온열 밴드, 기초화장품 등 올리브영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선물이 담겼다. ‘나는봄’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비대면 러닝 대회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비대면 러닝 대회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핑크런 플러스는 5월4일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핑크런’은 유방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년간 진행해 왔다.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작년부터는 비대면 방식으로 열고 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접근으로 운동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한다.

    2021 핑크런 플러스는 글로벌 사이클 추적 앱 ‘스트라바(Strava)’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하다. 앱에서 핑크런 플러스 챌린지를 선택한 후 6월14일부터 20일 사이에 최소 5km 이상 러닝 후 인증하면 된다.

    6월20일에는 네이버 나우를 통해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 방송(‘2021 핑크런 플러스 라이브’)도 진행한다. 러닝 전 스트레칭부터 달리는 동안 들으면 좋을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유방 건강 상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디오 방송은 누구나 청취할 수 있다.

    1인당 1만원의 참가비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전액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자주,  ‘패밀리 파자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파자마세트를 이달 30일 출시한다. 성인 제품과 함께 아동용 파자마를 새롭게 제작해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자주는 성인용 파자마가 인기를 끌면서 아동용 파자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과 함께 7세~11세 아동용 파자마를 새롭게 기획했다. 성인과 아동용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색상을 맞춰 입으면 완벽한 커플룩,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자주의 패밀리 파자마는 여름철 입기 좋은 세 가지 종류의 소재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색상과 프린트를 적용했다.

    ‘오가닉 코튼 시어서커 파자마’는 유기농 면과 여름 대표 소재 시어서커로 제작해 통기성이 좋고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는 설명이다.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는 면 소재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혼방해 촉감이 부드럽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레이온 썸머라이프 파자마’는 45수 레이온 100%로 제작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소재에 옐로우, 바이올렛, 민트 등 화사한 색상을 추가하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휴양지 프린트,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적용해 자주만의 특색을 더했다.

    이달 3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4만9900원에 판매하는 패밀리 파자마를 수량 한정으로 2만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