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매일유업, 아워홈
◇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하트밀 박스’ 전달매일유업은 지난 3일 페닐케톤뇨증(PKU) 환아 대상으로 하트밀 박스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하트밀 박스는 지난해 매일유업이 진행한 하트밀 캠페인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PKU환아를 위한 의
2021-03-04 김보라 기자 -
롯데GRS,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
롯데GRS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기업간 상생협력 촉진을 위한 농어촌상생협력금 출연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롯데GRS는 2018년부터 상생을 위해 협력재단과의 기금 출연 협약을 이행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GRS 경영전략부문 김치
2021-03-04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세계 여성의 날’ 글로벌 캠페인… 성평등 지향
한국맥도날드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글로벌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양성·형평성·포용성(Diversity, Equity, Inclusion)이라는 맥도날드의 핵심 가치 실천을 다짐하는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세계 여성의 날은 매년 3월 8일
2021-03-04 임소현 기자 -
현대식품관 투홈, 줄서서 먹는 '프렌치 와플' 한정 판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5일 크로플(크루와상+와플, croffle) 맛집 새들러하우스의 대표 상품 ‘프렌치와플’ 판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새들러하우스’는 2018년 가로수길에 문을 연 베이커리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
2021-03-04 강필성 기자 -
농심,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에 비빔면 장인 '유재석' 발탁
농심이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방송에서 여러가지 부캐(부캐릭터) 를 선보이며 호감을 얻고 있는 점에 착안해 유재석에게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 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
2021-03-04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9년만에 '자사주' 상여금으로 쏜다… "성과엔 보상"
매일유업이 자사주를 상여금으로 임원들에게 지급한다. 지난 2012년 전직원에게 매일유업의 주식을 부여한 이후 자사주를 상여금으로 지급하는 것은 약 9년만이다. 매일유업은 이를 위해 사내 ‘스톡그랜트(stockgrant)’ 제도를 도입하고 '성과가 있는 곳에 보상'을 제
2021-03-04 강필성 기자 -
식품업계, 2021년 가늠할 주총 시즌 임박… 주요 안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1년 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 수 있는 정기주주총회(주총) 시즌이 돌아왔다. 식품업계에서도 이달부터 본격적인 막이 오르면서 주요 안건에도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이번 주총에선 사업다각화를 위한 신사업 추가, 사내이사 선임
2021-03-04 김보라 기자 -
신중해진 SPC그룹, 코로나19에 해외사업 일정 '연초→연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SPC그룹의 해외 사업에 제동이 걸렸다. 파리바게뜨와 에그슬럿이 캐나다와 캄보디아, 싱가포르에 오픈을 준비중이었지만 일정 연기가 불가피한 상황이다.→4일 SPC그룹에 따르면 올 상반기 캐나다에 진
2021-03-04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2023년 온라인 매출 2.4조원"… 온라인 강자로 거듭날 것
홈플러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업을 결합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오프라인 인프라를 주축으로 전국의 온라인 고객들의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올라인(Online+Offline)’ 강자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홈플러스는 본격적인 온라인 강자로 다시 거듭나
2021-03-04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창립 2주년 쇼핑축제 ‘쇼핑바이블’ 진행
SSG닷컴은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 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 창립기념 행사에 걸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오늘 수확·오늘 입고’ 농산물 도입 확대
롯데마트가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는 생산자가 수확한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2일 이상 걸리는 유통 구조를 절반으로 줄여, 고객에게 더욱 신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여성의 꿈 응원합니다” 리조이스 캠페인 전개
롯데쇼핑은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을 새로운 키워드로 재탄생시켰다고 4일 밝혔다.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빛나는 당신을 위해’를 테마로, 대내외 공감대를 확대하고 여성 분야 캠페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2021-03-04 강필성 기자 -
'BBQ 내부망 불법접속' 첫 공판… 박현종 bhc 회장, 혐의 부인
치킨업계 경쟁업체인 BBQ와 bhc치킨의 소송전쟁이 가열되고 있다. BBQ의 내부 전산망에 불법 접속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bhc 박현종 회장이 첫 재판에서 혐의를 부인했다.박 회장의 변호인은 3일 서울동부지법 형사11단독 심리로 열린 첫 공판기일에
2021-03-03 임소현 기자 -
CJ ‘뚜레쥬르’ 매각 초읽기… 2천억원 초 잠정 합의
CJ그룹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사업인 ‘뚜레쥬르’의 매각이 조만간 결론이 날 전망이다. CJ그룹은 4개월 간 끌어온 사모펀드 칼라일과의 매각 협상에서 매각 금액 등 이견을 상당부분 좁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르면 이달 초 최종 매각 계약을 체결한다는 것이 CJ그
2021-03-03 강필성 기자 -
편의점 '마켓팅 플랫폼'으로… CU, 유튜브 을지로 탁사장과 콜라보
편의점이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인기 유튜브 채널과 손잡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련 상품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CU는 오는 4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손잡고 '을지로 탁사장 CU편'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
2021-03-0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