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왁, 락앤락
◇ 왁, 엠버서더 ‘WAACKYS’ 모집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은 2030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엠버서더 ‘WAACKYS(와키즈)’를 모집한다.‘와키즈’는 골프를 즐기는 일반 소비자들이 엠버서더가 돼 직접 왁 제품들을 체
2021-03-02 김보라 기자 -
클럽하우스 등장한 용진이형 "인천에 돔구장 건립 검토"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음성 기반 SNS ‘클럽하우스’에 깜짝 등장해 이마트 야구단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1일 야구 관련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지난달 27일 클럽하우스에서 야구단과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정 부회장은 야구단 이름이 이
2021-03-02 강필성 기자 -
"매월 1일 3000원 혜택"…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우유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2021-03-01 임소현 기자 -
2~8일 '올영세일'… 최대 70%↓
CJ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스
2021-03-01 임소현 기자 -
11번가, 공동마케팅 단독상품 늘린다… 70여개 브랜드 협업
11번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공동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지난해 39개 브랜드사와 맺었던 JBP(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를 올해 70여개 브랜드사로 확대,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린다는 계획이다.올해 첫 공동마케
2021-03-01 임소현 기자 -
'한끼연구소'…세븐일레븐, 도시락 브랜드 합쳤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브랜드의 일원화를 통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 증진과 명확한 인지도 확립을 위한 정책 추진에 나선다.세븐일레븐은 도시락 카테고리의 통일된 운영 방향과 정체성, 그리고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종합적으로 함축한 통합브랜드 ‘한끼
2021-03-01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명품관 남성 브랜드 확대… '하이주얼리&워치'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 '2021 봄·여름(SS) 시즌' 매장 개편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주요 변화로 기존 웨스트 4층 남성 의류 층에 불가리 남성 단독 매장 오픈을 비롯, 고가의 시계 및 주얼리 매장을 배치한다. 현재 관련 매장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이며 완
2021-03-01 한지명 기자 -
"똑같은 인테리어가 싫다면"… 롯데百, 맞춤형 '리빙 컨설팅 서비스' 제안
롯데백화점이 작년 가을 시범 운영했던 1:1 리빙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오는 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리빙 컨설팅 서비스’는 침실, 거실 등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포인트 가구를 새로 구매하거나, 신혼집을 꾸미려는 예비 신혼 부부 등 소비자들에게 전문
2021-03-01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매달 초에 7일장 보세요”
이마트24가 지난 1~2월, 1일부터 7일까지 특정 상품을 할인판매 하는 7일장 마케팅을 진행했다. 1월에는 생필품, 2월에는 피코크 등 간편먹거리 중심으로 7일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그동안 편의점은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할인혜
2021-02-28 한지명 기자 -
SM글로벌유통-국제공정무역기구, ESG경영 추진 '맞손'
SM그룹(회장 우오현) 계열사인 SM글로벌유통이 최근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공정무역 파트너사 협약'을 체결했다.26일 SM그룹에 따르면 SM글로벌유통은 해운과 건설, 제조, 서비스 사업 등 국내 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SM그룹의 일원으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상
2021-02-26 성재용 기자 -
"참치회 집에서"… 사조씨푸드, 온라인 시장 진출
사조그룹의 횟감용 참치 전문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가 온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횟감용 참치를 알리고 이를 통해 횟감용 참치 등 수산물 소비를 확대하기 위함이다.사조씨푸드는 국내
2021-02-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퍼시픽글라스 지분 매각… 화장품에 집중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회사 퍼시픽글라스의 경영권을 포함한 지분 60%를 화장품 제병 업계 선도 기업인 프랑스 ‘베르상스’에 매각한다고 26일 밝혔다. 잔여 지분 40%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계속해 보유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계열사 중심의 핵심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2021-02-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오비맥주, 오뚜기, SPC그룹 外
◇ CJ제일제당, 정월대보름 맞이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 진행CJ제일제당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햇반과 함께 건강해부럼’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햇반 잡곡밥’으로 간편하게 정월대보름을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리려는 취지로 마련했다.다음달 1일까지 식품 전
2021-02-26 임소현 기자 -
이랜드 로엠, 핏미자켓 라이브방송 매출 2억5천 돌파
이랜드가 운영하는 프렌치페미닌 감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21SS 봄 신상 ‘핏미 컬렉션’이 초기 온라인 반응이 긍정적이다. 26일 이랜드에 따르면 로엠이 지난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핏미 컬렉션 단독 오픈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 매출 2억5000만원
2021-02-26 김보라 기자 -
[단독] "릴 공짜로 쓰세요"… KT&G, 편의점서 전자 담배 기기 대여
“담배기기는 오늘 무상으로 대여해드려요. 여유 있게 쓰시다가 반납하면 됩니다.”직장인 전모 씨는 회사 앞 편의점 매대에서 ‘릴 하이브리드 2.0’ 렌탈 사용권을 발견했다. 종이에 적힌 전화번호는 KT&G 영업사원이었다. 직원은 담배기기 대여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
2021-02-2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