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기념 프로모션 연다서울우유협동조합,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2년 연속 1위SPC 던킨,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의 ‘페이머스 핫도그’ 출시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기념 프로모션 연다

    매일유업이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의 50여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해서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6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라이브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구단 응원 깃발과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2년 연속 1위

    서울우유협동조합이 2021년도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한 산업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우유 부문 1위로 선정되며 1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연 3만 3000명의 소비자 평가와 엄격한 실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공신력을 보유한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

    서울우유 ‘나100%’ 우유는 세균수 1A등급에 체세포수까지 1등급 원유만을 사용한 두개의 1등급 프리미엄 우유다. 세균수 등급이 원유가 얼마만큼 깨끗하게 관리되는지 보여주는 기준이라면, 체세포수 등급은 젖소의 건강 상태를 가늠하는 지표라고 할 수 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의 ‘페이머스 핫도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핫도그 신제품을 출시했다.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를 적용한 ‘페이머스 핫도그(Famous Hotdog)’ 라인업 제품으로,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기는 스트릿 푸드를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모두 부드럽고 고소한 소프트 핫도그 번을 사용했다. 

    한편 던킨은 스트릿 푸드 콘셉트에 맞춰 한 손으로 먹기 편한 박스 형태의 패키지에 핫도그를 담아 판매한다.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 이용시 제품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배우 송중기 모델 발탁

    맘스터치앤컴퍼니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요즘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송중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배우 송중기는 특유의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에 오랜 시간 다져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빠르게 보다 올(all)바르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정성이 담긴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맘스터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는 설명이다.

    맘스터치는 이번에 대세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가성비는 물론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맘스터치만의 메뉴 경쟁력을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송중기와 함께한 맘스터치의 새 TVCF는 오는 5월 중 온에어 예정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캠핑플레이스와 감성 글램핑 ‘푸른봄에 정원캠핑’ 이벤트

    대상 청정원이 ‘캠핑플레이스’와 손잡고 계절별 감성 글램핑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계절별로 최적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제품과 캠핑용품 일체를 지원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봄을 테마로 한 ‘푸른봄에 정원캠핑’이 5월 7일부터 진행된다. 5월 캠핑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4월 30일까지 응모를 받아, 5월 7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주 4팀을 선정해 강촌 엘리시안에서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신청자 포함 4인까지 캠핑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금요일 혹은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장비와 먹거리가 모두 갖춰진 봄날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6월 캠핑 신청은 5월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캠핑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신청자의 SNS 주소와 청정원 글램핑에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청정원 홈페이지에 남기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한편 7~8월에 여름 테마, 9~10월에는 가을 테마의 청정원 글램핑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 출시

    동서식품은 오리지널 정통 비스킷 리츠 크래커의 신제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화이트'를 출시한다.

    깔끔하고 부담 없는 맛으로 온 가족을 위한 간식으로 적합하며 4개씩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맞아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매장 샘플링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윙’, 9월 초까지 특별 한정 판매

    맥도날드가 여름 특별 한정 메뉴로 26일부터 맥윙을 다시 선보인다.

    맥도날드의 맥윙은 짭조름하게 시즈닝된 바삭한 껍질과 쫄깃한 속살이 조화를 이루며 육즙의 풍미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닭봉과 닭날개 2개 부위로 구성됐다. 

    맥윙은 2조각 2700원, 4조각 5300원, 8조각 1만500원에 즐길 수 있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리뉴얼 및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재출시

    버거킹이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 메뉴를 리뉴얼하고,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를 재출시한다. 

    리뉴얼 된 ‘올데이킹’ 메뉴는 총 6가지로, 4900원 ‘사딸라’ 메뉴 4가지와 5900원 메뉴 2가지로 구성됐다.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소외계층 대상 물품후원 정기배송

    신세계푸드가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정기배송을 통한 물품후원에 나선다.

    지난 23일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각 사 집무실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소외계층 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 물품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신세계푸드는 전국 200여 곳의 소외계층 가정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1대씩 증정한다.

    또한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옛날통닭, 찰핫도그 등 간식류를 비롯해 스테이크,  꿔바로우, 만두 등 신세계푸드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올반 가정간편식을 매월 21일에 맞춰 각 가정으로 정기배송하기로 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요거밀’ 브랜드로 3세대 간편식 요거트 시장 강화

    동원F&B가 ‘덴마크 요거밀’ 브랜드로 3세대 간편식 요거트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동원F&B는 ‘덴마크 요거밀’을 3세대 CMR 요거트의 통합 브랜드로 운영하며, 요거트에 각각 곡물, 샐러드, 토핑을 곁들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올해 ‘덴마크 요거밀’의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하고, 2022년까지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최근 요거트는 딸기, 복숭아 등을 넣어 디저트로 활용되던 1세대 과육 요거트와 무가당, 장 건강 증진 등 기능성을 강조한 2세대 플레인 요거트를 지나 한 끼 식사를 간단히 대체할 수 있는 3세대 간편대용식(CMR, Convenient Meal Replacement) 요거트로 진화했다.

    동원F&B는 앞서 2018년 요거트에 각종 통곡물을 넣어 만든 ‘덴마크 요거밀 곡물’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요거트에 과일과 채소를 넣은 ‘덴마크 요거밀 샐러드’와 플립(flip)형 용기에 요거트와 토핑을 담은 ‘덴마크 요거밀 플립’을 출시하고 CMR 요거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배구여제’ 김연경 발탁

    롯데제과가 대한민국 대표 콘아이스크림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배구여제’ 김연경을 발탁했다.

    롯데제과는 작년 페이커에 이어 또 다른 ‘월드 클래스’를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기 위해 김연경과 올 초부터 접촉, 계약을 타진했다.

    롯데제과는 김연경을 앞세워 광고 영상을 제작, 5월에 방영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올해 월드콘을 가지고 뒤집기, 세우기 등 월드콘으로 노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챌린지 ‘월드콘테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국가대표 아이스크림과 국가대표 배구 스타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임직원 헌혈 캠페인 시행

    골든블루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지난 19~20일 이틀 동안 시행됐다. 19일에는 골든블루 본사가 있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 사이언스파크 빌딩 앞, 20일에는 골든블루 서울사무소가 위치하고 있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SB타워 앞에 헌혈버스를 배치해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접촉 최소화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시간대별로 나눠서 진행했다. 골든블루 임직원 36명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배럴'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기획 출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배럴'과 손잡고 활용도가 높은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 출시한다. 코로나19로 일상적인 여름 나들이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바캉스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이번 테라 아이스백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뿐 아니라, 3종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3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기본형(테라 24캔 포함) △배럴의 대표 썸머백 형태의 숄더형(테라 24캔 포함) △테라캔 모양을 본뜬 원통형(테라 12캔 포함)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은 27일부터 테라 355㎖ 캔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