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쇼핑] 현대백화점, CU, GS25 外
◇ 현대백화점, ‘구이용 한우’ 선물세트이 대세현대백화점은 지난 4일부터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1/4~1/22) 매출을 중간 분석한 결과, 한우 선물 세트 매출이 지난해 설 예약판매와 비교해 40.2% 늘었다고 밝혔다.특히 한우 세트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등심·안심·
2021-01-24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중소협력사 납품대금 4900억원 조기 지급
신세계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조기 지급하는 납품 대금의 규모는 1만3220개 협력사에 총 4900억원이다.신세계그룹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협력업체에게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 2000억
2021-01-24 강필성 기자 -
신세계TV쇼핑, 업계 최초 냉장 생 참치회 판매
신세계TV쇼핑이 TV쇼핑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생(生) 참치회 판매에 나선다.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밤 11시 35분, 통영산 참다랑어 생 참치회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신선도 유지를 위해 고객이 선택한 출고 일자에 참치를 해체해 바로 배송하는 맞춤 서비스를 선보
2021-01-24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한우가 대세…170%↑
올해 설 선물세트는 축산이 강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본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축산이 전년대비 170%의 신장세를 기록하며 선물세트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2020년 명절 선물세트 판매 1위
2021-01-24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
바디프랜드는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바디프랜드는 ‘건강 수명’을 선물하자는 콘셉트 하에, 건강 굿즈(소 굿)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시스템을 탑재
2021-01-22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설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07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설날을 앞두고 207억원의 협력사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150여곳이다. 1월1~20일까지의 공급분에 대해 29일 전액 현금으
2021-01-22 김보라 기자 -
"거미줄 플랫폼 '편의점' 잡아라"… 온라인 공룡 러브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는 온라인 유통사들이 편의점과 업무제휴를 맺고 있다. 고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은 O2O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편의점 역시 온라인 유통망을 갖게 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O2O 상품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2021-01-22 한지명 기자 -
"교촌·BHC·BBQ" … 신축년은 '프라이드 치킨' 전쟁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연초부터 프라이드치킨(fried chicken)을 앞세워 경쟁에 돌입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bhc는 올해 첫 신메뉴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했다.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포테이토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기존 프라이드치킨의 상식을
2021-01-22 김보라 기자 -
홈쇼핑업계, 본업 보다 라방… "전담 조직, 투자 본격화"
홈쇼핑업계가 라이브커머스(라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e커머스, IT 기업이 적극적으로 나섰던 라방을 본격적으로 서비스하고 나서는 것. TV홈쇼핑을 주력 사업모델로 가진 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에 나서는 것에는 홈쇼핑 업계의 위기감이 적잖게 작용했
2021-01-22 강필성 기자 -
롯데리아 '매진' vs 맥도날드 '기부'… 신년 한정 메뉴 경쟁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와 맥도날드가 신년 한정 메뉴로 맞붙었다. '한정판' 열풍에 힘 입은 '사각새우더블버거'와 어려움 속 기부 동참이라는 사회공헌을 내세운 '행운버거'가 엇갈린 전략으로 경쟁하고 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신년
2021-01-22 임소현 기자 -
[Daily New쇼핑] 다이소, GS샵, 롯데면세점 外
◇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마블 제품
2021-01-22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던킨, 롯데칠성, CJ제일제당 外
◇ 던킨, 집콕 생활 필수품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 실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잠옷 등 홈웨어로 안성맞춤인 ‘이지 홈팬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집콕 · 재택 문화를 반영한 홈웨어 아이템으로, 2021년을 상징하는 흰 소와 던킨의 1월 메인 원료
2021-01-22 임소현 기자 -
비대면 소비 확산에… 풀무원다논 그릭, 대형마트 온라인 매출 54%↑
풀무원다논의 ‘풀무원다논 그릭’이 차별화된 제품력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온라인 채널에서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22일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이 최근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및 근린상권 판매가
2021-01-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유한킴벌리, 무신사, 스파오
◇ 유한킴벌리, NGO 리더십 장학생 선정, 지원유한킴벌리는 우리 사회의 여성리더십 증진을 위해 NGO에 근무하는 11명의 여성활동가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인원은 성공회대학교 시민평화대학원 석사과정 2년의 학비를 지원받게 된다.유한킴벌리는
2021-01-2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켄싱턴 外
◇ 웨스틴 조선 서울, 설 패키지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선봬웨스틴 조선 서울이 설 연휴 동안 투숙할 수 있는 설 전용 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Stay Warm, Stay Cozy) 설 에디션 ‘ 패키지를 다음달 11일부터 13일까지 선보인다.이번 설
2021-01-2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