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연휴 북적였던 호텔… 향후 2주간 방역에 총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첫 명절 연휴가 지난 가운데, 향후 2주간 추석 기간 방역 성패를 좌우할 긴장감이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4일까지였던 추석 연휴 기간 국내 주요 관광지 호

    2020-10-0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바이레도, CJ올리브영, 무신사 外

    ◇ 바이레도,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는 이달 6일 브랜드 최초의 메이크업 라인을 국내에 론칭한다.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손잡고 2년여간의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메이크

    2020-10-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롯데제과, 대상, BBQ 外

    ◇ 롯데제과,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 모집롯데제과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까지 사전 미션 제출과 함께 롯데제

    2020-10-05 임소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새 브랜드 ‘마티에’ 론칭… 포스트 코로나 대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7월 선보인 여수 벨메르 호텔에 이은 신규 사업 추진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다고 5일 밝혔다.여수 웅천마리나지구에 자리한 벨메르 호텔은 이국적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으로 국내에서 흔치 않게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지난 7월

    2020-10-05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2020-10-05 김보라 기자
  • 롯데온, 5일 두번째 ‘퍼스트먼데이’ 행사 개최

    롯데온은 10월 첫 번째 월요일인 오는 5일 ‘10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퍼스트먼데이’는 롯데온에서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개최하는 할인 행사로 지난 달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지난 행사와 비교해 상품 수를 2배로 늘리고,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롯

    2020-10-04 임소현 기자
  • 다산신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내달 6일 오픈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6일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프리미엄아울렛 4호점이자, 국내 첫 ‘갤러리형 아울렛’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갤러리형 아울렛이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판매하는 기존 교외형

    2020-10-04 임소현 기자
  • 이마트, ‘가을 집단장’ 위한 대규모 식기·침구류 대전

    이마트가 추석 후 집 꾸미기에 나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식기 및 침구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오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간 각종 식기 및 침구류를 최대 30% 이상 할인하는 ‘이마트 가을 집단장 대전’을 진행한다.대표 상품으로 4인 밥상에 알맞

    2020-10-04 한지명 기자
  • [취재수첩] "어머님, 이번 명절엔 못가겠네요 추캉스 가려고요"

    "부모님이 오지 말라고 하시니까, 그냥 집에 있으려고요.""시어머니가 불안하면 오지 말라고 하시는데, 그냥 눈치 없는 척 불안하다고 해버렸어요. 어차피 제사도 안 지내고, 올해는 좀 마음 편한 추석이 되겠네요.""시댁, 친정 다 수도권이어서, 가긴 해야 할거

    2020-09-29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쉿, 소문나요"…연휴 할인행사 '풍성'

    추석 명절의 황금연휴를 두고 유통업계가 물밑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전망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연장 조치에 따라 대놓고 마케팅을 하지는 못하지만 추석 전후는 늘 유통업계에 있어 대목이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주요 유통사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2020-09-29 강필성 기자
  • '귀포족·혼추족' 잡아라… 유통업계 명절 간편식 매출 급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추석에 고향을 가지 못하는 이들이 늘면서 차례 음식을 시중에서 구입해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1일 이마트에 따르면 9월14일부터 21일까지 추석 제수용 간편식 매출이 같은달 초 대비 167%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2020-09-2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GS25, 위메프 外

    ◇ 티몬, 6·25전사자 유가족 찾기 캠페인 시작티몬이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과 함께하는 '6·25전사자 유가족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티몬은 유가족 DNA 시료채취 참여가 가능한 유일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사업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이날부터 티몬에서 6·25전사

    2020-09-29 한지명 기자
  • 코로나가 바꾼 한가위 풍경… '홈추족' 공략 나선 유통界

    유통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추석 귀성을 포기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일명 ‘귀포족’과 ‘홈추족’ 잡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먼저 고향에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명절 음식도 먹을 만큼만 간편하게 준비하는 트렌드에 맞춰 간편 제수음식을 속

    2020-09-29 한지명 기자
  • 국감 피한 쿠팡… 정치·언론계 인사 '소통' 빛 보나

    쿠팡이 올해 ‘국정감사의 칼날’을 비껴갔다. 올해 21대 국회 국정감사에는 코로나로 인한 유통업계의 물류대응과 방역체계가 국감에 오를 공산이 크다는 관측이 나왔다. 업계에서는 쿠팡이 최근 정치권 인사를 잇달아 영입한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평가했다.29일 국

    2020-09-29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 "미래 인재모십니다"… 코로나19 속 비대면 채용 대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식품업계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 대내외 불확실성이 고조되지만 트렌드가 급변하는 식품업계 특성상 젊은 감각의 인재는 필수 요소이기 때문이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화상 면접 등 비대면 채용 방식도 적극 도입하

    2020-09-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