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 "한국 관광 도우미로 나서"

    세븐일레븐은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 안내 시스템인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스마트 헬프 데스크'는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개발한 24시간 다국어 관광정보안내 무인

    2018-10-22 진범용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상반기 음료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 국민 대상의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를 실시한다.모두의 음료 공모전은 정식 기획서 제출 없이 본인이 만들어보고 싶었거나 마셔보고 싶었던 음료의 맛과 향, 주요 음용층 및 상황 등을 간단하게

    2018-10-22 임소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동남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승승장구

    CJ ENM 오쇼핑부문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연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지 유명 연예인과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 된 콘텐츠로 새로운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특히 3개국 파트너사들이 모두 현지 종합 미디어 사업자로서 엔터테인먼

    2018-10-22 진범용 기자
  • 스타벅스, 현금 없는 매장 300개 추가… "전 매장의 30% 수준"

    스타벅스가 현금 없는 매장을 전체 매장의 30% 수준까지 대폭 확대한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2일 오늘부터 현금 없는 매장 300곳을 추가 확대, 총 403곳의 현금 없는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현금 없는 매장은 고객들의 현금 외 결제 수단 사용을 적극적으로

    2018-10-22 김보라 기자
  • 한화리조트 설악, 단풍과 함께 즐기는 가을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설악산 단풍 절정 시기인 다음달 3일까지 쏘라노 분수대 특별무대에서 버스킹 밴드 보라언니의 신나는 공연이 매주 토요일 2회(13시 30분, 17시) 펼쳐진

    2018-10-21 임소현 기자
  • 가을 여행 추억을 한 권에… 롯데리조트, '어텀 메모리즈' 패키지 진행

    롯데리조트가 다음달 30일까지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어텀 메모리(Autumn Memorie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인공지능(AI)이 포토앨범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후지필름 ‘이어앨범(Year Album)’ 이용권이

    2018-10-21 임소현 기자
  • GS샵, 패션 브랜드 ‘모르간’ 김남주 뮤즈 발탁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 ‘모르간’이 이번 FW 시즌부터 김남주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1947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2013년 의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해 올해 5월 누적 매출액 2000억을 달성했다. 모르간은

    2018-10-2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으라차차 건강차’ 5종 출시

    홈플러스는 귀리, 율무, 브라질넛, 사차인치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슈퍼곡물을 갈아 만든 ‘으라차차(茶) 건강차’ 5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으라차차 건강차’는 ▲귀리&아몬드&율무(30개입) ▲귀리&안동참마(30개입

    2018-10-21 한지명 기자
  • 롭스, 환절기 피부관리 ‘부분 집중 케어템’ 매출 증가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 집중 케어템’이 주목받고 있다.11일 롯데 H&B스토어 롭스(LOHB’s)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7일까지 피부 관리 상품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립케어’가 29.1%, ‘핸드

    2018-10-21 한지명 기자
  • 한화갤러리아, 내달 우리카드와 ‘갤러리아 우리카드’ 출시

    한화갤러리아는 내달 우리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갤러리아 우리카드(신용·체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한화갤러리아와 우리카드는 지난 18일 양사 대표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출시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

    2018-10-2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가을 아웃도어 페스티벌

    이마트가 10월 하순 단풍 절정기로 등산객,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31일까지 아웃도어 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년여간의 사전기획을 통해 ‘레드페이스 에어라이트 구스재킷’을 6만9000원에 단독으로 판매한다. 동일한

    2018-10-21 진범용 기자
  • 롯데百, 리빙 컨시어지 전문 매장 ‘온앤더 리빙’ 오픈

    롯데백화점이 22일에 잠실점 10층에 리빙 컨시어지 전문 매장인 ‘온앤더 리빙(ONandthe living)’을 정식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온앤더 리빙은 지난 9월 21일 프리오픈을 진행해 약 한 달간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고객들에게 정식으로 소개된다. 온라인과 오프

    2018-10-21 진범용 기자
  • "이른 추위, 쇼핑 성수기 바꿨다"… 신세계몰, 10월 누계 41%↑

    때 이른 추위가 온라인 쇼핑 성수기도 바꿔가고 있다. 일찌감치 찾아온 10월 추위에 패딩 등 아우터를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이 급증한 것.21일 신세계몰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월별로 매출을 조사한 결과 평년보다 이른 한파가 찾아온 2012년, 2013년, 2016년, 2

    2018-10-21 진범용 기자
  • 현대百, 네이버 AI 스피커와 ‘음성 쇼핑 안내’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이 22일부터 네이버가 자체 개발한 AI 스피커 ‘클로바’와 협업해 ‘음성 쇼핑 정보 안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앞서 현대백화점은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지난 6월부터 4개월간 일부 기능을 시범 도입한 바 있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클

    2018-10-21 진범용 기자
  • [生生국감] 국산 맥주도 ‘4캔 만원’ 가능할까… 김동연 “주류 종량세 검토”

    주세 과세체계 개편안 논의가 다시 불붙고 있다. 여야가 수입맥주에 밀린 국산 맥주를 살리기 위해 ‘맥주 종량세’ 도입이 시급하다고 나섰기 때문이다. 김동연 기획재정부 장관 역시 이를 검토하고 나겠다고 나서 지난 7월 보류된 주류 종량세 개편 논의가 다시 활기를 띨 전망

    2018-10-1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