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귀성, NO 집콕"… '방역' 강화한 호텔 패키지로 투숙객 잡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추석 연휴 이동을 최소화하자는 분위기가 대두되면서 국내 특급호텔들이 이들을 겨냥해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호텔들이 추석 연휴, 안전한 '추캉스'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 마련에 나선 후 본
2020-09-29 임소현 기자 -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 정용진·유경 남매에 4900억원 규모 지분 증여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이 자신이 보유한 이마트, 신세계의 지분을 자녀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유경 신세계 백화점부문 총괄사장에게 증여했다. 이번 증여 규모만 약 4900억원 수준으로 증여세만 2500억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이번 주식 증여로 신세계그룹의
2020-09-28 강필성 기자 -
이베이코리아, 추석 매출 역대 최대치 갱신… 장보기도 비대면으로
추석을 앞두고 비대면으로 명절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이베이코리아의 한가위 판매 실적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이베이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둔 최근 열흘동안 주요 상품군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추석 전 동기 대비 17% 증
2020-09-28 강필성 기자 -
집콕 생활에 과자 소비 늘어… 세븐일레븐, 수입과자 매출 20%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과자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수입과자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28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8월 이후(8/1~9/25) 과자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7% 신장했다. 특히 수입
2020-09-28 한지명 기자 -
정관장 '동인비' 아마존 입점… 美 시장 진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28일 미국 아마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아마존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3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머스로, 특히 미국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동인비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2020-09-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현대백화점, CJ오쇼핑, 롯데면세점 外
◇ "방탄소년단 효과"… 롯데면세점, 신규 회원수 90만명 급증방탄소년단 등이 참여한 랜선 패밀리 콘서트로 롯데면세점 신규회원이 크게 늘었다.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염원을 담아 'Hi, world! Duty-Free life, again'을 주제로 진행된 제 30회
2020-09-28 한지명 기자 -
'쿠팡'도 뛰어든다… 유통가는 '미디어 커머스' 전쟁
코로나19 사태로 동영상 앱 이용 시간이 급증하자 유통업계가 콘텐츠를 감상하며 자연스럽게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미디어 커머스’로 전장을 옮기는 모습이다. 그간 배송 경쟁에 몰두하던 쿠팡에 이어 신세계 백화점까지 앞다퉈 이 사업에 뛰어들고
2020-09-28 한지명 기자 -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서울대 등에 개인주식 4만주 기탁
동서식품은 김석수 회장이 서울대, 서울대병원, 유니세프에 동서 주식 총 4만주를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종가 기준으로 약 12억원 규모다.김석수 회장은 "대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정진해 훌륭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한편, 가정 형편이 어
2020-09-28 김보라 기자 -
'애슐리'의 코로나 묘안… 뷔폐도 테이블로 서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영업 중단 위기를 겪는 이랜드이츠가 테이블 서빙이라는 묘수로 활로를 뚫는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된 2단계 조치로 뷔페가 고위험시설로 분류되면서 한 달 가까이 문을 닫으면서 생존전략으로 영업 방식을 변경한 것이다.28일
2020-09-28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코로나19 장기화 속 신제품 경쟁
국내 버거 시장의 대표 경쟁업체인 맥도날드와 롯데리아가 '신제품 경쟁'으로 맞붙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양사 모두 올해 실적 반등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다. 28일 롯데GRS는 롯데리아 신제품 '밀리
2020-09-28 임소현 기자 -
그룹 내 위상 높아진 롯데하이마트… 코로나에 나홀로 성장 중
롯데하이마트가 롯데쇼핑 및 계열사의 부진 속에서도 나홀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대형 가전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모회사인 롯데쇼핑이 부진을 겪는 상황에서 롯데하이마트의 위상도
2020-09-28 강필성 기자 -
롯데호텔, 숙박·카쉐어링 합친 'B&C'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과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은 공유 서비스가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B&C(BED & CA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카셰어링 전문 기업 그린카와 협업해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차량
2020-09-28 임소현 기자 -
[Daily New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 네이처리퍼블릭 카톡 선물하기 전용 섀도 팔레트 출시네이처리퍼블릭은 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는 상큼한 코랄
2020-09-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한국야쿠르트, 이디야커피, 동아오츠카 外
◇ 일동후디스,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플러스 리뉴얼 출시일동후디스가 기존 영유아 대상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베이비의 섭취 연령대를 아동으로 확대한 헤모틴틴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리뉴얼 출시된 헤모틴틴플러스는 핵심영양성분인 철분 흡
2020-09-28 김보라 기자 -
이름바꾼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100일만에… 2030 매출 48%↑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이 리뉴얼 효과를 톡톡 누리고 있다. 신세계는 올 6월 말 타임스퀘어점으로 점포명을 바꾼 후 100일간 코로나19 속에서도 지난해보다 15.0% 매출이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무엇보다 잠재적 VIP인 2030 고객들의 성장이 두드
2020-09-2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