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슈퍼패션위크’ 가을·겨울 신상 할인

    위메프는 가을·겨울 신상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슈퍼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맨투맨, 티셔츠, 후드티, 가디건부터 롱패딩, 구스다운점퍼, 언더웨어, 모자, 운동화 등 다양한 패션 의류 및 잡화를 특가에 선보인다.대

    2018-10-15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시장 본격화… '셀렉스' 론칭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셀렉스'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잘 드러나듯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우리

    2018-10-15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11월1일 오픈 앞두고 광고모델로 '윤아·정해인' 선정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가수 겸 배우 윤아와 배우 정해인을 면세점을 대표하는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두 한류스타가 화제성과 인지도뿐 아니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대변할 수 있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2018-10-15 한지명 기자
  • 쑥쑥 크는 해외 사업에…'아세안진출' 교두보 활용

    [동남아 블루오션-中] 말레이시아 '女心' 사로잡은 아모레퍼시픽

    [편집자주] 사드, 불황의 여파로 주춤했던 유통업계가 해외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붙였다. 주력 시장인 중국, 일본에서 벗어나 최근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시아'에 주목하고 있다. 이곳은 인구 3000만명으로 시장 규모가 제법 되는 데다 도시화율도 75%로 싱가포르를 제외하면

    2018-10-15 김보라 기자
  • 3분기 실적 발표 '임박'… "실적 부진 계속"

    "3분기도 깜깜"… 한샘, 실적 부진 장기화 우려

    한샘이 지난 2분기에 이어 이날 발표되는 3분기 역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자칫 부진이 장기화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특히 경쟁사들이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단기간 회복이 어려울 것이라는 부정적인 분석도 나오고 있다.15일

    2018-10-15 진범용 기자
  • 동원F&B 펫푸드, 동물병원 입점… 사업 확대 가속화

    동원F&B가 펫푸드 시장 내 다양한 경로로 사업을 확대한다.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1위 유통업체인 'CHD (씨에이치디)'와 손을 잡고,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

    2018-10-15 김보라 기자
  • 홈퍼니싱에 삼성물산 패션도 가세… 북유럽 브랜드 '그라니트'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확산에 따라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국내 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그라니트는 1997년, 스웨덴 패션 업계에서 활동하던 수잔 리엔버그와 아넷 영뮤스가 함께 설립한 브랜드로, 북유럽

    2018-10-15 김보라 기자
  • 미니스톱, 화과자 ‘도라야끼 빵’ 3종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은 화과자 ‘도라야끼빵’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도라야끼는 반죽을 팬케이크처럼 납작하게 구워 두 쪽 사이에 팥소를 넣은 화과자다. 미니스톱은 디저트시장의 확대와 해외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도라야끼빵’을 판매한다.부드럽고 폭신한 빵 사

    2018-10-15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PB ‘심플러스’ 이동식 2단 행거 판매

    홈플러스는 PB ‘심플러스(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블랙, 화이트)을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2단 행거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수월하고,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하다. 싱글족 혹은 2~3인 가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

    2018-10-15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창업진흥원, ‘스타트업 박스’ 공모전 수상작 출시

    롯데마트가 18일 ‘스타트업 박스(Start-up Box)’ 공모전 수상작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아이디어 상품 출시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처음으로 출시하는 수상작은 세탁용품 분야에서 수상한 주식회사 아이디어닛시의 ‘퀵3 양말&

    2018-10-15 진범용 기자
  • 11번가, 새 모델로 '차은우' 선정

    11번가는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은 “올해 단연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며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차은우는 새롭게 도약한 11번가의 독보적인 입지를 굳건히 다지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

    2018-10-15 한지명 기자
  • 롯데 e커머스 사업본부, 21일까지 롯데닷컴서 키즈앤베이비 페어 진행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는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21회 키즈앤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롯데닷컴에서는 2008년부터 1년에 두 번, 유아동 관련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10월 들어 기온이 급격하게

    2018-10-14 진범용 기자
  • GS홈쇼핑, 지역 저소득청소년에 '리얼러브 장학금' 전달

    GS홈쇼핑이 지난 12일 서울 염창동 기아대책 사옥에서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에게 ‘리얼러브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리얼러브 장학금’은 GS홈쇼핑이 지역사회 저소득층 학생들을지원하기 위해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2007

    2018-10-14 진범용 기자
  • GS리테일, 인애복지재단 주최 ‘인애사랑 나눔대축제’ 동참

    GS리테일이 지난 12일과 13일 경상남도 창원 소재의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 ‘인애사랑 나눔대축제(이하나눔대축제)’에 판매 물품을 후원하고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나눔대축제의 아나바다 장터 판매용으로 과자, 음료, 라면 등의 가공식품 15

    2018-10-14 진범용 기자
  • 롯데百, 16일부터 대형 웨딩 행사… "혼수 아이템 최대 60% 할인"

    롯데백화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16일부터 24일까지 전점에서 ‘퍼펙트 웨딩’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웨딩 행사에서는 인기 혼수 브랜드와 유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브랜드 상품 패키지 등을 할인 판매하며, 10대 인기 웨딩 브랜드

    2018-10-14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