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쇼핑]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옥션 外

    ◇롯데마트, 한우 투뿔넘버나인 할인 판매한다롯데마트가 오는 9월2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최고등급인 투뿔넘버나인 1++(9) 한우를 판매한다.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최대 30%할인 행사를 진행해 ‘투뿔넘버나인 등심 (100g)’을 1만2040원

    2020-08-28 한지명 기자
  • SSG닷컴, 물류센터 '네오003' 배송기사 확진… 즉시 운영 중단

    SSG닷컴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003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28일 회사 측이 센터를 폐쇄 조치했다.SSG닷컴은 네오003에서 근무 중인 배송기사 1명이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해당 배송기사는 지난 2

    2020-08-28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동아오츠카, bhc치킨, 풀무원푸드머스 外

    ◇ 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동아오츠카가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의 공식 음료를 지원한다.동아오츠카는 휠체어농구리그 선수들의 수분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 등 경기에 필요한 음료를 지원할 계획이다.동아오츠카는 음료

    2020-08-28 임소현 기자
  • [단독] "알고보니 자연보호 구역" 농심 美 제2공장 설립 '빨간불'

    농심이 야심차게 추진하던 미국 신공장(제2공장)에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농심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인근에 추친 중인 제2공장이 아직 착공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억달러를 투자하는 농심 최대의 프로젝트다. 회사 측은 조

    2020-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호텔] 그랜드하얏트, 소노호텔&리조트, JW메리어트 外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추석 햄퍼’ 5종 출시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전문가가 엄선한 각종 고급 식재료로 구성되어 명절 선물을 하기 좋은 5종의 ‘추석 햄퍼’를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델리’에서 판매한다. 9

    2020-08-28 임소현 기자
  • 롭스 화정점, 지역 건강지킴이로 새단장

    롭스가 화정점을 ‘우리 동네 건강 지킴이’ 컨셉으로 건강기능식품 공간 대폭 늘린 ‘건강기능식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한다고 28일 밝혔다.코로나 19 장기화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예방과 면역력 강화를

    2020-08-2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에포크, 한정판 피규어 동봉한 와플 판매… 전세계 단독

    롯데마트가 글로벌 완구 브랜드인 ‘에포크社’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캐릭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빠르게 나선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로 28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2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스

    2020-08-28 한지명 기자
  • "당일 배송도 늦다"… 백화점도 뛰어든 '1시간' 배달 전쟁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부상하면서 백화점까지 배달 전쟁에 참여했다. 온라인 주문을 통해 안전하게 제품을 빨리 수령 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서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가 스타트업 ‘달리자’와 손잡고 내달 1일

    2020-08-27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LF, 안다르

    ◇ 아모레퍼시픽,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평가법 논문 게재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안티폴루션연구센터(가 세계 최초로 블루라이트 피부 차단 임상 평가법을 개발했다. 블루라이트의 피부 유해성 확인, 임상 기기 개발, 차단제 효능 검증 등에 관한 연구를 다룬 논문은 SCI급 국제

    2020-08-27 김보라 기자
  • 유통·외식업계, 언택트 전략 강화… 패션쇼·선물도 비대면으로

    유통·외식업계의 언택트(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패션쇼는 물론이고 선물, 매장 주문마저도 언택트로 진행되는 것.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바꾼 풍경 중 하나다. 27일 유통·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언택트 관련 서비스는 앞다퉈 강화되는

    2020-08-27 강필성 기자
  • '코로나 직격탄' 화장품업계… 옆자리 동료도 사라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 몸집이 줄어들었다. 코로나 직격탄을 맞으면서 실적 악화에 따라 신규 충원을 자제하는 등 몸집 줄이기에 나선 결과로 풀이된다.19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금융감독원에 공시한 올해 반기보고서를 보면 직원 수는 96명으로

    2020-08-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롯데면세점, 위메프, 롯데하이마트 外

    ◇롯데면세점,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 댓글 캠페인 진행 롯데면세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응원 댓글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날부터 3일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롯데면세

    2020-08-27 한지명 기자
  • 영화관객 다시 '뚝'… 하반기 전략 차질 불가피

    회복세로 들어섰던 국내 영화관객 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2차 대유행 조짐이 보이면서 다시 급감했다. 상반기 매출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하반기 각종 전략 수행에 착수했던 영화관에겐 전략 실행에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27일

    2020-08-27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20 FW 남성복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니즈와 인식이 변하고 있다. 경기불황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라이프를 중심으로 한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데일리웨어가 주목받고 있다. 2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2020-08-2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한국코카-콜라, 동원그룹, 오비맥주

    ◇ 한국 코카-콜라, 해양 환경 보호 위한 ‘2020 지구쓰담 캠페인’ 진행한국 코카-콜라와 환경재단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해양 보호 필요성을 알리고 국내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2020 지구쓰담 캠페인’을 진행한다.최근 최장 기간의 장마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해

    2020-08-2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