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 커피애호가·홈카페족 위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선별한 핸드드립 커피, 콜드브루 원액,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외에도 텀블러, 드리퍼 등을

    2018-09-14 임소현 기자
  • 네네치킨, 중동 GCC 6개국 진출…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네네치킨을 운영하는 혜인식품은 지난 10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아랍에미리트연합 회사인 'Jelle Pty. Ltd.'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MFA)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이에 따라 네네치킨은 중동 GCC(Gulf Coop

    2018-09-14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이국적인 맛의 신메뉴 ‘치하오’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 하반기 신메뉴로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bhc치킨은 이번 치하오를 선보임으로써 매년 2개 신제품 출시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약속을 2013년 이후 한

    2018-09-14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한 '리큐 Z 센서티브' 출시

    애경산업의 액체세제 '리큐 Z'는 민감한 피부까지 생각한 '리큐 Z 센서티브'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리큐 Z 센서티브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 유발 향료 물질 26종과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색소 등

    2018-09-14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20일까지 대규모 세일 실시… 최대 50%↓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14일부터 20일까지 올 가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세일의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뿐 아니라 할인

    2018-09-14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Z.N.E. Hoodie Fast Releas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 언제 어

    2018-09-14 김보라 기자
  • "명품 VIP 매출액이 전체 매출의 40% 비중 차지해"

    경제침체 라더니 '양극화' 심화… 백화점 명품 매출 '껑충'

    국내 소비시장에 ‘양극화(兩極化)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올해 들어 전체적인 소비경기 위축과 온라인 채널 비중확대에 따라 오프라인 채널들은 부진을 겪고 있는 양상이다. 반면 백화점 채널은 타 채널대비 선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전문가들은 백화점 채널의 성장을 이끄는

    2018-09-14 한지명 기자
  • 中 의존도 낮추기… 신시장 공략 박차

    '글로벌 광폭행보' 서경배 회장… 아모레퍼시픽 11월 '필리핀' 진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글로벌 영토확장을 위해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올해 들어 에뛰드하우스가 중동, 마몽드가 미국, 라네즈가 호주 시장에 진출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이다.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로 시장의 불확실

    2018-09-14 김보라 기자
  • [취재수첩] 허울뿐인 '해썹', 언제쯤 믿고 먹을 수 있나요

    "해썹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장을 보러 가면 한번쯤은 마주치는 그 이름. 학창시절 '가정' 시간에도 배웠던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쯤 '식품을 살 때는 꼭 해썹 마크를 확인하라'는 세뇌 아닌 세뇌를 당해왔을 것이다.해썹은 식

    2018-09-14 임소현 기자
  • "리빙 브랜드도 롱패딩 열풍에 가세"…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오는 17일 우수한 가성비를 갖춘 롱다운 점퍼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주에서 롱패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자주는 그간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패션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패

    2018-09-14 김보라 기자
  • 언더웨어 '휠라티바',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는 2018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2008년에 론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

    2018-09-14 김보라 기자
  • [진범용의 리얼후기] 롯데·11번가·인터파크 AI 챗봇 이용해보니… "현실판 자비스가 온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유통업계가 AI 챗봇 서비스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AI 챗봇이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의 구매 패턴을 인공지능이 그동안 쌓인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고 학습해 맞춤형 서비스를 추천하는 채팅 서비스다. 그러나 오픈 초기

    2018-09-14 진범용 기자
  • 고래밥 게임 나온다…오리온, 게임펍과 모바일 게임 개발 협업

    오리온은 모바일 게임업체 게임펍과 고래밥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개발 협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고래밥 게임(가칭)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오리온은 고래밥 특유의 '펀(

    2018-09-14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신규 슈즈 브랜드 2종 론칭… '슈즈 라인업 강화'

    현대홈쇼핑이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신규 슈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일본 컴포트화 브랜드 ‘필에이필(Feel a Feel)’과 유명 캐주얼 슈즈 브랜드 ‘스프리스(SPRIS)’ 론칭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잡화 상품

    2018-09-14 진범용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900억원 조기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을 앞두고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거래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추석을 맞아 계열사와 협업하고 있는 820여 개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지급 예정되어 있던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기로

    2018-09-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