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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식품] 동원산업,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 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1일 부산 감천항에 위치한 오리엔트 조선소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이 대표는 인도양에서 조업을 하다 수리와 보급을 위해 부산에 입항한 동원산업 선망어선 ‘아
2020-08-05 임소현 기자 -
식품업계,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적극 지원 나서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이 늘어나면서, 식품업계가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계속되는 폭우로 끼니 해결 등에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들과 피해복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햇반, 햇반컵반 등 가정간편식(HMR), 비비고 김
2020-08-05 임소현 기자 -
中 면세점 육성 정책에… 국내 면세점서 따이공 이탈하나
국내 면세점 업계가 삼중고에 흔들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상황에서 정책적인 지원을 등에 업은 중국과의 힘겨운 경쟁에 더해 국내 규제까지 겹치면서다.5일 한국면세점협회에 따르면 지난 6월 국내 면세점 매출은 1조1130억 원으로 전월(1조179억 원)대비
2020-08-05 한지명 기자 -
폭염 온다했는데… 길어진 장마에 빙과업계 '착잡'
올해 당초 평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폭염' 예보에 대목을 준비했던 빙과업계가 끝날줄 모르는 장마에 착잡한 표정이다. 이른 더위에 초여름 출발은 좋았지만 '성수기'인 지난달엔 사실상 매출이 하락했다. 이번달 전망도 좋지 않아 관련업체들
2020-08-05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세계1등 와인앱 ‘VIVINO’와 브랜드 사용 계약
롯데마트는 지난달 29일, 전 세계 1등 와인앱인 비비노(VIVINO)와 브랜드 사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비비노는 전세계 4200만명이 사용중인 와인 앱(app)으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1억5천만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도 40만명이 넘는
2020-08-05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 광교, 네덜란드 작가 ‘마르텐 바스’ 신작 최초 공개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3월 오픈한 갤러리아 광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마르텐 바스(Maarten Baas)’의 신작 ‘컨페티 클락(Confetti Clock)’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마르텐바스’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의 명물로 알려진 살아
2020-08-05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유튜브 스타 되는 법’ 강좌 등장…MZ세대 공략
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가 ‘MZ세대’를 위한 SNS 인플루언서 강좌를 신설한다.신세계 아카데미는 SNS 채널을 활용한 직업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에 맞춰 오는 가을 학기부터 실제 SNS 인플루언서가 직접 강의하는 ‘신세계 아트&컬쳐’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2020-08-05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통합 등급제’에 우수고객 매출 두 자릿수 ‘껑충’
롯데쇼핑의 통합몰 롯데온(ON)의 통합 등급제가 성과를 내고 있다.롯데온은 지난달 1일 통합 회원 등급제를 새롭게 선보이며 우수 고객 확보에 나섰다. 롯데온 상위 0.5%의 고객이 전체 매출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우수 고객의 매출 기여도가 높기 때문이다. 실제로
2020-08-0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장마에도 당도 높은 ‘옥천 타이벡 복숭아’ 판매
이마트가 장마 기간에도 높은 당도를 유지하는 ‘옥천 타이벡 복숭아’ 판매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6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옥천 타이벡 복숭아’를 5~7입 1박스당 1만49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판매는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4천여박스, 총 70톤 가량의
2020-08-05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이마트24, 롯데홈쇼핑, 위메프 外
◇이마트24, 여름 생수 반값에 푼다이마트24가 생수 수요가 가장 많은 8월에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지난해 전체 생수 매출을 보면 31%가 여름(6~8월)에 집중됐다. 특히 8월(11.5%)에 가장 높았다.이달 생수 9종에 대해 '1+1' '2+1' 행사
2020-08-04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친환경 강화… 의류 배송 ‘친환경 폴리백’ 도입
현대홈쇼핑이 친환경 배송을 강화하고 있다. 올 초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100% 종이 소재의 배송 박스를 의류 상품에 도입한 데 이어, 이번엔 배송 박스 내에 의류를 포장하는 ‘폴리백(비닐 포장재)’도 친환경 소재로 바꾸기로 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달부터 배송
2020-08-04 강필성 기자 -
유통·식품업계, 수해 지역 긴급 구호에 발벗고 나서
유통, 식품업계가 폭우로 많은 피해가 발생한 지역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 전달에 나서고 있다.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지난 3일 단양군청으로부터 긴급 요청을 받고 갑작스럽게 내린 큰비로 피해를 입은 충북 단양군 주민에게 즉석밥, 라면, 생수 등 500인분 규
2020-08-04 강필성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세점업계 '사은카드 유효기간' 내년 말로 연장
면세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사용하지 못한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연장한다.4일 면세점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과 더불어 면세점 이용도 제한된 상황을 고려해 사은카드의 유효기간을 내년 12월까지로 연장해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2020-08-04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노조, 17일 임시공휴일 연휴 기간 파업 예고
홈플러스 노동조합이 오는 17일 임시공휴일 특수를 앞두고 2일간 결의대회를 열고 파업에 돌입하기로 했다. 사측과의 임금단체협약이 결렬되면서다.주재현 홈플러스지부 위원장은 ‘임단협(임금단체협약) 투쟁 행동지침’을 통해 “8월 14일과 15일, 16일 중 이틀간
2020-08-04 한지명 기자 -
일반인 배달 실험에 쏠리는 시선… 혁신 혹은 과도기
최근 업종을 불문하고 가장 큰 화제는 바로 ‘배달’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보급, 편리함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배달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하지만 지금까지 배달 사업은 진입장벽이 높은 사업군
2020-08-04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