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 부회장의 스타필드 사랑… "위기에 투자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복합쇼핑몰 브랜드 ‘스타필드’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유통업계 전반이 위기를 겪는 와중에도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가 지속되는 것. 2일 신세계그룹 등에 따르면 복합쇼핑몰 계열사 신세

    2020-07-02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서 첫 선

    목디스크와 협착증 치료를 위한 견인용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이 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인다.바디프랜드는 2일 오후 9시45분부터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팬텀 메디컬은 식약처 인증(수인20-4243호)을

    2020-07-02 김보라 기자
  •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 참가팀 모집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는 오는 6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e스포츠 리그인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동아오츠카는 이번 챔피언십 개최 준비에만 총 2년여의 시간을 투자했다

    2020-07-02 김보라 기자
  • 스파오,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최대 79%↓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세일은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

    2020-07-02 김보라 기자
  • BBQ,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배구 후원

    제너시스비비큐가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기 진행 및 후원 축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배구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BBQ는 1일 송파구 문정동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과 오승재 한국대학배구연맹 회

    2020-07-02 김보라 기자
  • 오뚜기, 간편하게 데워먹는 '유산슬죽' 출시

    오뚜기는 고급 중화요리인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유산슬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유산슬죽은 중국집에서만 먹을 수 있던 고급 요리인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죽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돼지고

    2020-07-02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20’ 페스티벌 티저 영상 공개

    오비맥주는 EDM 뮤직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카스 공식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커넥트 2.0(Cass Blue Playground Connect 2.0)’ 로

    2020-07-02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LG생활건강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

    2020-07-02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비말차단용 마스크 본격 공급 시작

    유한킴벌리는 7월6일부터 의약외품으로 승인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본격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유한킴벌리가 생산, 판매할 비말 차단용 마스크(KF-AD)는 가볍고 얇으면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주된 감염 경로로 알려진 비말(침방울)을 차단해 감염예방 효과를 제공한다.

    2020-07-02 김보라 기자
  • 도심 허니문族 잡아라… 서울신라호텔, 24시간 머무는 '스위트 허니문'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결혼을 마친 신혼부부를 위해 24시간 호텔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예식 당일 서울에서 1박을 머문 뒤 제주도 등 국내 여행지로 허니문을 떠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패키지를 내놨다.&nbs

    2020-07-02 한지명 기자
  • "주문하면 바로온다"… 토니모리, 배달의민족·나우픽 입점

    토니모리는 제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플랫폼 배달의민족 B마트와 나우픽을 통해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을 이용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당일배송과 같이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

    2020-07-02 김보라 기자
  • "추가 '확진자 제로' 지켜라" 유통업계, 물류센터 안전 강화 고삐

    코로나19 사태로 언택트(Untact·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특수를 누리고 있던 이커머스를 비롯한 유통업계는 바짝 긴장한 모습이다. 코로나 집단 감염사태가 이커머스 업계로 번지면서 온라인 배송 및 물류 시스템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류센터를 운영 중인

    2020-07-02 한지명 기자
  • 대상그룹, 혈액 수급 안정화 위헤 '2020 레드 챌린지' 진행

    대상그룹은 7월 한 달 간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기 위한 헌혈 캠페인,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휴가 전 헌혈먼저 캠페인을 진행해

    2020-07-02 김보라 기자
  • 배스킨라빈스, 여름 시즌 모델로 '방탄소년단' 발탁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 8월 출시할 예정인 신제품 아이스크림의 영상과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8월 케이블 TV, SNS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향후 방탄소년단과

    2020-07-02 김보라 기자
  • GS25, 상반기 마카롱 매출 312% 증가… 루시카토와 협업·개발

    GS25가 디저트 상품에 대한 인기 상승에 맞춰 ‘오로라 마카롱’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마카롱 꼬끄를 투톤 색감으로 표현해 여름밤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여심저격 비주얼이 특징이다. 3개의 마카롱 필링은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

    2020-07-0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