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상품 라인업 확대… "케어푸드 사업 경쟁력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사업과 글로벌 식품 소싱 역량을 결합한다.현대그린푸드는 온라인몰 그리팅몰에 ‘베이커리’, ‘헬시 그로서리’ 등 두 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건강빵과 글로벌 유기농 식품
2020-07-0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스팸 마일드' 리뉴얼 출시… 나트륨 25% 낮춰
CJ제일제당이 '스팸 마일드(Mild)'를 리뉴얼해 '나트륨 25% 라이트하게 낮춘 스팸 마일드'로 새롭게 내놨다고 6일 밝혔다. 최근 나트륨, 당 등 특정 성분을 줄인 '로우푸드(Low Food)'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인 만큼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
2020-07-06 임소현 기자 -
옥션, 신선식품 ‘별미 딜’… 상반기 28억 매출 기록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지난 3월 론칭한 ‘옥션 별미’가 상반기 총 8회에 걸친 행사 기간 17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별미 딜로만 28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옥션 별미는 고객이 직접 매기는 별 5개 만점 ‘옥션 구매
2020-07-05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슬기로운 휴가생활’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슬기로운 휴가생활’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SNS상에서 인기 있는 20여 개 브랜드 등이 대거 참여해 휴가 시즌 집콕과 여행에 어울리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
2020-07-05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선봬
현대홈쇼핑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선보인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을 개발하고, 전용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겠다는 전략이다.현대홈쇼핑은 오는 6일 온라인 전용 홈케어 전문 브랜드 '에버블루
2020-07-05 한지명 기자 -
롯데온, 롯데리아 라이더 활용 ‘한시간 배송’ 선보인다
롯데쇼핑의 통합몰 롯데온(ON)이 외식 계열사인 롯데GRS와 손잡고 옴니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7일부터 잠실지역에서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온의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는 롯데리아의 배달을 활용해 상품을 배송한다.
2020-07-05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편의점 와인브랜드 ‘꼬모’ 선봬
이마트24는 유명 산지의 대표적인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와인 단독브랜드인 ‘꼬모(COMO)’를 새롭게 론칭하고, 와인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이마트24는 와인 소비가 일상화, 대중화 되고, 근거리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2020-07-05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차홍코스메틱’ 공식스토어 오픈…뷰티 강화
SSG닷컴은 뷰티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안에 ‘차홍코스메틱’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차홍코스메틱의 공식스토어 입점은 종합쇼핑몰 중 최초다.차홍코스메틱은 20여년동안 헤어아티스트로 근무한 ‘차홍’이 연구하고 개발한 브랜드로 ‘셀프 헤어케어
2020-07-0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고급 일식집서 먹던 ‘숙성 초밥’ 2종 출시
고급 일식집에서나 맛보던 ‘숙성 초밥’이 마트에 등장했다.이마트는 어종별로 숙성 방식을 달리한 숙성 초밥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다시마 숙성 생연어초밥’, ‘저온 숙성 광어초밥’ 2종이며 초밥이 12개 들어있는 한 팩을 각각 12,980원에 판매한다.이마트는
2020-07-05 강필성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
비디비치에 텐 밀리언셀러 제품이 탄생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중국 전체 인구가 14억명인 것을 감안하면 140명 중 1명이
2020-07-05 강필성 기자 -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분해성 생리대 개발
유한킴벌리의 생리대 브랜드 라네이처는 국내 최초로 유럽 Seedling 생분해 인증을 받은 라네이처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50년 역사의 한국 생리대 시장에서 완제품으로 유럽 Seedling 생분해 인증을 받은 생리대는 라네이처 시그니처가 최초다.
2020-07-03 김보라 기자 -
파리크라상, 한국에너지공단과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한국에너지공단과 대·중소기업 간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상생 협력을 위해 ‘2020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달 26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체결된 협약은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위한 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
2020-07-03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비닐봉투 없는 날'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캠페인
매일유업은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사용 독려를 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은 2008년 스페인 국제환경단체 '가이아'가 처음으로 제안했다. 여기에 미국과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시민단체가 동참, 비닐
2020-07-03 김보라 기자 -
BBQ, 가맹점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
제너시스 비비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가맹점 대상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현재까지는 가맹점들이 본사로부터 각종 물품을 구매할 때 현금결제만 가능해 구매 때마다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현금 외에 결제
2020-07-03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찾은 성윤모 장관 '전기밥솥 쇼호스트'로 변신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가전 판매에 나섰다.성 장관은 3일 오전 10시 30분 용산 전자랜드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방송’에 출연해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판매했다.이 라이브 커머스는 관련 정부 부처 장관들이 지난 1일부터 3일간 인터넷 방송을
2020-07-03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