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키운다… '리빙테크·게임'에 지분 투자

    하이트진로가 올해 두번째 스타트업 엔젤 투자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리빙테크기업 이디연, 스포츠 퀴즈 게임 회사 데브헤드를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난 3일과 10일 각각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올해부터 스타트업 투자를 본격화했다. 식음료뿐 아

    2020-06-16 강필성 기자
  • 아코르·힐튼 "반값에 모십니다"… 외국계 호텔브랜드 '한숨'

    국내 메리어트에 이어 아코르와 힐튼까지 대폭 할인에 들어갔다. 외국계 호텔 브랜드는 투숙객 중 외국인 비율이 최대 90%에 달했던 만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는 직격탄이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0-06-1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나온다… 현대카드와 협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현대카드와 함께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출시하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제휴 협약을 맺었다.스타벅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벅스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별 리워드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 전용 신용카드를 올해

    2020-06-16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때 이른 더위에 삼계탕 간편식 매출 258%↑

    때 이른 더위에 여름 먹거리도 특수를 맞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과 맞물려 더위 속 건강을 챙기면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 소비가 예년 대비 눈에 띄게 늘었다.16일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5

    2020-06-16 강필성 기자
  • 빕스·계절밥상을 집에서… 방문 포장시 20% 할인

    CJ푸드빌이 매주 토요일을 픽데이(PICK DAY)로 지정하고 빕스 등 외식브랜드의 간편식과 포장 메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매장에서 포장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

    2020-06-16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한 조직개편… 공급본부 신설

    하나투어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하나투어 측은 "4월 차세대 여행 플랫폼을 선보이며 플랫폼 사업자로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고 여행객의 소비패턴과 항공 등 산업구조의 변화에 맞춰

    2020-06-16 임소현 기자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지난 15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

    2020-06-16 강필성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으로,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

    2020-06-16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출시… "여름 콘 시장 공략"

    롯데푸드가 정통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 콘인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새롭게 선보이고 구구콘 3총사로 올 여름 콘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롯데푸드는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높은 유지방 함량(10%)과 천연 바닐라가 함유된 정

    2020-06-1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도 마신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현지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명수들과 비견되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미네랄워터로 출시된 이후 제주용암수의 해외 판매를 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글로벌 음료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중국에서는 오리

    2020-06-16 김보라 기자
  • "생산만 하세요" 판로 고민은 롯데마트가… 농가 상생 구축

    롯데마트가 2020년 하반기 30개 기관 및 지자체와 40여회 200억 규모의 협업을 진행, 농민이 판로 및 수익에 대한 걱정을 덜고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든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도 20여개의 지자체 및 기관과 연계

    2020-06-16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재고 쌓인 패션 회사와 상생… 판로 지원

    신세계TV쇼핑이 코로나19로 위축된 패션 업계에 힘을 보태고자 대표 패션 브랜드들과 협력해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신세계TV쇼핑은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같이 가요 2020! 창고 대방출 특집전’을 방송하고,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는 10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

    2020-06-1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30억 쇼핑 지원금 쏜다… 내점 고객에 혜택

    이마트가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쇼핑지원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이마트는 행사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총 지급 상품권 금액 규모는 3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

    2020-06-16 한지명 기자
  • '실적쇼크' 홈플러스, 사라진 배당 대신… 상환비용 8배 증가

    홈플러스가 주주에 대한 배당을 실시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고 이 비용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기존 배당으로 처리됐던 상환전환우선주(RCPS)의 비용을 부채로 반영하면서 배당 없이 회계 처리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 비용은 오히려

    2020-06-15 강필성 기자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이고 심각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표준 모델로 자리잡은 K방역

    2020-06-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