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거 맥주 맛 구현한 '칭따오 논알콜릭' 출시

    맥주 칭따오는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TSINGTAO Non Alcoholic)’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칭따오 논알콜릭은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로 칭따오 브루어리의 노하우를 담은 공법으로 제조되어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담아낸 것이

    2020-06-11 강필성 기자
  • GS25, 프리미엄 컵밥 매출 ‘쑥쑥’… 컵밥 시장 키웠다

    4000원대 프리미엄 상품이 편의점 즉석 컵밥 분류의 전체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GS리테일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은 5월1일부터 6월10일까지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즉석 컵밥 분류의 전체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6.1% 신장했다고 11일 밝혔

    2020-06-11 강필성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2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조니워커 2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국 마트 및 백화점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조니워커 브랜드 창시자 ‘존 워커’가 지난 1820년 위스키 분야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지 올해로 200주년을 맞았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존 워커’의

    2020-06-11 강필성 기자
  •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체제에 커지는 기대감

    김옥찬 홈앤쇼핑 신임 대표이사 체제 출범을 보름 앞두고 홈쇼핑 업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홈앤쇼핑은 이미 6개월이 넘게 대표이사 공백 사태가 이어지며 총체적 난국에 빠져있는 상황. 금융 전문가라는 독특한 이력의 김 대표 내정자가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지에 기대가 모이

    2020-06-11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해공 부대’에 음료 3만개 지원

    세븐일레븐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육해공 부대에 음료 총 3만개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음료 후원은 최근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더운 날씨에도 나라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2020-06-11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대구시 달서구에 ‘파워센터 송현점’ 오픈

    전자랜드는 대구시 달서구 성당동에 ‘파워센터 송현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파워센터 송현점은 다양한 가전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우선 1층에는 최근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수요도 늘어난 PC, 노트북, 모니터 등 컴퓨터 관련 가

    2020-06-11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홍천군, 지역 특산물 이용한 상생협력 체결

    BGF리테일이 강원도 홍천군과 손잡고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에 나선다.BGF리테일은 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과 상생협력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학교 급식 중단, 외식업체의 식재료 구매 축소 등의 여파로 전국 농가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는 가

    2020-06-11 한지명 기자
  • 제주삼다수,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 3년 연속 수상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가 2020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특히 제주삼다수는 2018년 국내 주요 생수브랜드 중 최초로 3스타를 수상한 데 이어 3년

    2020-06-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 행사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Amorepacific Innovation Day)'를 6월 9~10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제3회를 맞은 아모레퍼시픽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2020-06-11 김보라 기자
  • "유기농 생리대 시장 공략"…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국제특허 흡수 신소재 등을 적용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흡수력을 제공하는 유기농 순면커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는 친자연

    2020-06-11 김보라 기자
  • 버드와이저, 새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열정과 도전정신" 전달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올여름 선보일 신규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가수 헨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음악, 예능,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해 활약하는 헨리의 열정적인 모습이 버드와이저가 추구

    2020-06-11 한지명 기자
  • 역시 '갓뚜기'… 코로나19 수혜에 착한기업 이미지까지 '승승장구'

    오뚜기가 최근 전라남도 완도 다시마 구입으로 상생의 표본 이미지를 굳히면서 '갓뚜기'의 위상을 바탕으로 실적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라면시장에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면서 상반기는 물론이고 여름시즌, 하반기까지도 좋은 성적이 예상된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

    2020-06-11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오비라거 12캔에 쿨러백 구성 한정판 출시

    오비맥주는 시원한 오비라거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비라거 355ml 제품 12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쿨러백은 시원한 블루

    2020-06-11 한지명 기자
  • 자체캐릭터에 공들이는 유통업계… MZ세대 공략 박차

    유통업계에서 잇따라 자체 캐릭터가 등판하고 나섰다. 최근 교육방송(EBS)의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의 효과를 바라보며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마케팅의 효과를 실감했기 때문이다.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2020-06-11 한지명 기자
  • 재난지원금에 덕에… 식당 사장님 웃음 되찾았다

    정부와 지자체의 재난지원금이 지급한지 한 달여 만에 외식업계에 모처럼 활기가 돌고 있다. 4인 가구 이상에 최대 100만원이 지급, 소상공업체, 식당 중심으로 소비가 몰리면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막혔던 숨통을 틔우고 있는 것. 11일

    2020-06-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