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출시… 반려동물 식품시장 공략

    한국야쿠르트가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를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 론칭과 함께 출시한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에 이어 펫푸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공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 것.새롭게

    2020-06-17 김보라 기자
  • 물만난 오리온, 음료사업도 진출… 닥터유 드링크 출시

    오리온이 ‘닥터유 드링크’를 출시하며 처음으로 음료사업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가 올해 중국, 베트남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닥터유 드링크를 선보인 것이다.오리온은 제과에서 음료로 카테고리

    2020-06-17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오픈 기념 세리머니 진행

    롯데호텔이 17일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 타워에서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는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시그니엘 부산은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의 두 번째 호텔이다.이

    2020-06-17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국내산 일회용 마스크 ‘500원대’ 판매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일회용 마스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롯데마트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 전국 모든 점포에서 국내산 일회용 마스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진행한 통큰절 기간에도 국내산

    2020-06-17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시코르, 상반기 베스트 상품에 10만원 할인 행사

    신세계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상반기를 결산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오는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시코르 전 점에서는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를 열고 31개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까지 올 상반기에

    2020-06-17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中企 상품 최대 반값 할인…3500종 행사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일부 업종에 숨통이 트이고 있지만 대형마트 납품 중소기업의 시름은 더 깊어지고 있다. 2월부터 온라인쇼핑 쏠림 현상과 영업규제로 코로나19 매출 임팩트가 커진 데다 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도 대형마트가 제외되면서 소비 불균형이 더욱 심화된 탓이다.17일

    2020-06-17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워드’ 4차 행사 돌입

    이마트가 ‘이워드(eward)’ 4차 행사를 시작한다. 대상 상품으로 무선청소기/피부관리기기/의류관리기/에어컨을 준비했다.이마트는 19일부터 가전 매장(일렉트로마트 포함)이 있는 전국 이마트 129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의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 선착순 1500명을 대

    2020-06-17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PB 뷰, 여름 선글라스 반값 메가세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사회 전반에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 되며, 백화점에서 여름철 대표 아이템인 선글라스가 위기를 겪고 있다. 마스크에 선글라스까지 착용하면 얼굴을 잘 알아볼 수 없고, 이를 갑갑하게 느끼는 고객이 많아 올 들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2020-06-17 강필성 기자
  •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실적 '기대'… '불닭'에 코로나19 실수효까지 톡톡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이후 한국 라면의 해외 수출 증가가 탄력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불닭시리즈' 등으로 매출의 절반이 수출에서 나오고 있는 삼양식품의 2분기 실적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6일 관세청 집계 실적 자료에 따르면 올

    2020-06-16 임소현 기자
  • 발길 끊긴 시내면세점, 믿었던 ‘따이궁’도 감감무소식

    시내면세점의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직원들끼리 담소를 나누거나 매장 안에서 휴대폰을 만지는 점원들도 드물지 않게 목격된다. 내방객이 없으니 기존의 엄격하던 근무방식을 적용하는 것 자체가 무리다. 면세업계 관계자는 “손님이 많을 때가 더 편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

    2020-06-16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협력사 교육지원 ‘NS상생캠퍼스’ 운영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2020 NS상생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NS상생캠퍼스’는 NS홈쇼핑 협력사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통해 중소협력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동반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2020-06-16 강필성 기자
  • BGF복지재단, 창녕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지원

    BGF복지재단이 지난달 경남 창녕에서 부모의 지속적인 학대를 피해 집을 뛰쳐나와 구조된 아동(이하 A양)의 심리치료를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잠옷 차림에 맨발로 도로변을 걷던 A양은 동네 주민에 의해 발견돼 CU창녕대합점에 일시 보호되었고 주민과 점포 근무자가 함께

    2020-06-16 강필성 기자
  • 이디야커피, 다양한 식감 살린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출시

    이디야커피가 16일 달고나를 사용한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을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달고나를 음료가 아닌 디저트 메뉴로 기획해 출시한 제품이다.이디야의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은 바삭한 식감의 하겔슈가를 사용한 벨기에 와플 위에 부드러운 바닐

    2020-06-16 임소현 기자
  •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

    2020-06-16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 광교점, 디올·로로피아나 등 명품 입점확정… 경기권 첫 매장

    갤러리아 광교점에 입점할 명품 브랜드가 확정됐다. 지난 3월 오픈 이후 3개월 만이다. 오픈 이후 광교점 2층 명품 매장은 상당수 매장이 비어있었다. 한화갤러리아 측은 명품 브랜드의 입점이 확정된 만큼 올해 안에 모든 명품브랜드의 입점을 완료시키겠다는

    2020-06-1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