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 맞아 캠핑카 증정 이벤트 전개‘오가닉(O’rganic)’, 누적 판매량 2600만개 돌파 오뚜기, ‘아임스틱 쨈’ 출시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 맞아 캠핑카 증정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을 맞아 ‘자일리톨 씹고 자작나무숲으로 캠핑 가요!’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자작나무에서 추출된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하는 롯데 자일리톨껌의 특징이 연상되도록 이번 이벤트 콘셉트를 ‘자작나무숲으로 떠나는 캠핑’으로 정하고 캠핑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운 번호는 이벤트 정보가 인쇄된 제품에만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오가닉(O’rganic)’, 누적 판매량 2600만 개 돌파

    오가닉이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현재 롯데칠성음료 주스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1~7월 판매량이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107%에 달하는 1200만여 개를 기록했다. 지난 4월에 추가로 선보인 오’가닉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 제품도 큰 호응을 얻으면서, 올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한 2100만 개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원료부터 제조 공정, 포장 위생까지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되는 만큼 어린아이를 둔 부모에게 안심 먹거리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아이를 위한 간식 수요 증가와 함께 매출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아임스틱 쨈’ 출시 

    오뚜기가 1회용 낱개 포장으로 더욱 간편한 ‘아임스틱 쨈’을 출시했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한 소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늘면서 쉽고 간편하게 빵에 발라먹을 수 있는 쨈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임스틱 쨈은 취식과 보관, 활용이 간편한 1회용 스틱쨈으로 스푼이나 나이프가 필요했던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 된 새로운 제품이다. 

    아임스틱 쨈’은 박스에서 한 개씩 빼 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형태로 힘들게 유리병을 열거나 스푼을 설거지 해야 하는 부담 없이 그대로 짜서 빵에 발라 쉽게 먹을 수 있다. 
  • ▲ ⓒ유니베라
    ▲ ⓒ유니베라
    ◇ 유니베라 신제품 아임뮨 모델 배우 유아인 발탁

    유니베라가 최근 새로 출시한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인 ‘아임뮨’의 새 얼굴로 톱배우 유아인을 선정했다.

    유니베라는 17일부터 배우 ‘유아인’을 모델로 한 ‘면역아, 알로에 먹자’ 아이뮨 TVCF를 런칭했다.

    이번 아임뮨 광고는 배우 유아인이 면역력 신사로 출연하여 “면역아 알로에 먹자!”라는 카피와 함께 알로에에서 추출한 면역다당체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17일부터 각 TV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메이킹 필름으로도 제작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스팀웍스
    ▲ ⓒ스팀웍스
    ◇ 英 액상전자담배 스팀웍스 국내 출시

    영국의 액상전자담배 브랜드 스팀웍스(SteamWorks)는 오는 19일 세븐일레븐을 통해 일회용 전자담배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팀웍스는 영국 멘체스터에서 2014년 설립된 이후 매년 1000만병 이상을 전세계 40여개 국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국내에는 네온팝, 리치민트, 블러쉬, 오아시스 등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승우  스팀웍스 대표는 “고품질의 액상에 맞게 최고의 시설에서 프리미엄 기기를 생산해 한층 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