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도 뛰어든 햄버거 시장… 업계, 2조원 시장 공략 강화

    신세계푸드가 버거 브랜드를 론칭하며 햄버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외식업계 강자로 떠오른 신세계푸드가 이 시장에 가세하면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등도 전열을 가다듬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지난 8일 수제버거 브랜

    2018-06-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Grand Sale)'을 개최한다. 12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지난 2007년 오픈한 이후 2015년 2월 두 배

    2018-06-12 김수경 기자
  • 롯데백화점, 시원한 의류 모은 '웰컴 투 아이스랜드'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한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여름

    2018-06-12 김수경 기자
  • 현대홈쇼핑, 대학생 '현홈 서포터즈' 5기 모집

    현대홈쇼핑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마케팅·PD·쇼호스트 부문에서 각각 '현홈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평소 유통 및 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활동에 적극적

    2018-06-12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대형마트 최초 생리컵 '위드컵' 판매

    롯데마트가 대형마트 최초로 오는 13일부터 일회용 생리대의 대체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생리컵을 판매한다. 1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해 일회용 생리대 유해성 논란이 커지면서 생리컵은 온라인이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에서 기존 일회용 생리대와 비교 시

    2018-06-12 김수경 기자
  • BAT코리아 "식약처 발표 이해하기 어렵다, 일반 담배 타르와 달라"

    BAT코리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궐련형 전자담배 유해성 결과 발표를 이해하기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BAT코리아는 11일 "식약처가 발표한 궐련형 전자담배의 유해성에 대한 과학적 분석 결과가 BAT의 검증된 자체 연구결과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무적으

    2018-06-11 김수경 기자
  • 편의점협회-식약처, ‘식품 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

    한국편의점산업협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와‘식품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협회 회원사들은 자율위생관리로 편의점 식품의 이물혼합 방지, 보관기준 준수, 위해가능 영양성분 저감 등 식품안전을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식약처가

    2018-06-11 진범용 기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초콜릿 블랜디드 음료 2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여름을 맞아 초콜릿 블랜디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1911년 창립한 벨기에 초콜릿브랜드 칼리바우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음료로,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이 인상적인 달콤한 음료이다

    2018-06-11 김보라 기자
  • 롯데몰 은평, 광장시장 팝업스토어 오픈… "빈대떡부터 마약김밥까지 총집합"

    롯데몰 은평에 광장시장의 ‘롯데몰 버전’이 등장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광장시장의 명소인 ‘순희네 빈대떡’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1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팝업스토어에서는 광장시장의 명물인 녹두빈대떡과 고기완자를 판매한

    2018-06-11 진범용 기자
  • 2018 상반기 홈쇼핑업계, '가심비' 담은 뷰티 상품이 잘 팔렸다

    올 상반기 TV홈쇼핑에서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사로잡은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면서 단독 상품의 매출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상품군 별로는 이미용품과 패션의 강세가 이어졌다.11일 홈쇼핑업계가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분석한 결과 가성비는 물론이고 상품에

    2018-06-11 진범용 기자
  • 신세계푸드, 코엑스에 초대형 외식매장 오픈

    신세계푸드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에 외식매장 '데블스도어', '쓰리트윈즈', '버거플랜트' 3곳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 4월부터 코엑스 컨벤션 센터의 케이터링을 운영해 온 신세계푸드는 케이터링과의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전시동 1층에 약 1300㎡(

    2018-06-11 김보라 기자
  • "패밀리 리조트룩 제격"…코오롱스포츠 '노마드 라인' 출시

    코오롱스포츠는 여름을 겨냥 패밀리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리조트웨어 '노마드(Nomad)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시즌 노마드 라인은 상록수와 야자수를 형상화한 그래픽과 패턴을 적용한 패밀리룩 컨셉의 리조트 웨어로 성인과 아동용 래시가드, 보드숏 팬츠 등이다

    2018-06-11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러시아 월드컵 기간 '박문성의 월드컵 한마디' SNS 중계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이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맥주 카스(Cass)의 '명예 통신원'으로 활약한다. 오비맥주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기간에 국민적 응원 열기를 더하기 위해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을 '월드컵 명예 통신원'으로 위촉해 러시아 현지 분위기와 주요 경기

    2018-06-11 김수경 기자
  • "뿌리는 순간 쿨링효과"…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스 수딩젤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알로에 수딩젤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존 기능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더한 아이스 수딩젤

    2018-06-11 김보라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지방선거 투표 독려 할인 이벤트 펼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6월 13일 지방선거를 맞아 투표 독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투표만 하면 마린사이언스와 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투표 후 손에

    2018-06-11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