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매달 22일 멤버십 전용 ‘슈퍼세이브데이’ 도입

    티몬은 앞으로 매월 22일을 티몬 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슈퍼세이브데이’로 지정하고 반값 특가, 적립금 등 다양한 특별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에서 오는 22일 처음 선보이는 ‘슈퍼세이브데

    2020-05-21 강필성 기자
  • GS25, 카카오프렌즈 2탄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 선봬

    편의점 GS25에서 4월 편의점 배달 점포에서 구매가 가능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디저트 상품 2탄으로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을 선보인다.GS25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을 잡고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2020-05-21 강필성 기자
  • 수제맥주협회 "주류 규제개선 환영…코로나19에 큰 도움 될 것"

    수제맥주업계가 위탁제조(OEM) 제조 허용 등의 내용이 담긴 정부 정책에 환영의사를 밝혔다.한국수제맥주협회는 21일 입장문을 통해 "기재부와 국세청에서 발표한 '주류 규제개선방안'에 적극적인 환영 의사를 밝힌다"며 "수제맥주업계는 정부의 규제개혁 노력에 발맞춰 소비자들

    2020-05-21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베트남 콩카페 ‘코코넛소프트’ 단독 출시

    편의점에서 베트남 대표 카페 브랜드 ‘콩카페’의 맛을 즉석에서 즐길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베트남 콩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코코넛 스무디커피’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코코넛소프트(2500원)’를 수도권 주요 200개점에서 단독 선보

    2020-05-21 강필성 기자
  • TV홈쇼핑 6개사, 코로나19로 판로 막힌 지역 농수산물 편성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TV홈쇼핑이 나선다.한국TV홈쇼핑협회은 6개 회원사(GS, CJ, 현대, 롯데, NS, 홈앤쇼핑)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수산물의 판로확대를 위해 5~6월 총 54회의 판매방송을

    2020-05-21 한지명 기자
  • KT&G, 잎담배 생산 농가에 ‘건강검진·장학금’ 지원

    KT&G가 코로나19 위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잎담배 농가와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4억원의 복지증진 비용을 전달했다. 해당 지원금은 저소득, 고연령의 잎담배 경작인 1000명 건강검진 비용과 80명 농가 자녀 장학금으로 활용된다.농촌 인구의 지속적인

    2020-05-21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魂)’ 출시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는 6월 1일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魂)’을 출시하며 고급 증류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고급 증류주 시장은 소비자 취향 다변화와 고급 술에 대한 니즈 증가로 연평균 25% 성장하는 등 규모가 커져가고 있다.그 동안

    2020-05-21 한지명 기자
  • 무학, 3년만의 흑자전환에도 ‘침울’… 2464억 투자한 ELS 평가손실

    주류기업 무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다. 하지만 이를 마냥 기뻐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는 평가다. 무학이 수년간 투자해온 금융자산 평가에서 대규모 손실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3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

    2020-05-21 강필성 기자
  • 소노벨 천안, 6월 1일 MICE 시설 증축 리뉴얼 오픈

    소노벨 천안은 다음달 1일 대형 연회장 증축을 통해 중부권의 대규모 컨벤션을 보유한 리조트로 거듭난다고 21일 밝혔다.소노벨 천안 본관 1층 450명이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Grand Ballroom)’과 1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에메랄드 I(Emerald I)

    2020-05-2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2배 커진 '몬스터 마가렛트' 선봬

    롯데제과는 인기 비스킷 마가렛트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홈메이드 쿠키 타입 몬스터 마가렛트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1987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빅사이즈 마가렛트다.몬스터 마가렛트는 하나로 든든한 간식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커피나 우유 한 잔

    2020-05-2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걸을 수록 커지는 할인·경품 혜택"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5주년을 맞아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운동습관이벤트는 운동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6000보 걷기(약 30분)를 일주일 동

    2020-05-2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유튜브 채널 'BY LIVE' 개국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앱 기반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 도전단 15만명 돌파를 맞아 블랙야크 공식 유튜브 채널 내 'BY LIVE'를 개국한다고 21일 밝혔다.블랙야크는 BY LIVE를 통해 아웃도

    2020-05-21 김보라 기자
  • 스파오, 코엑스몰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0년 노하우 총 집약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콘텐츠와 기술을 총 집약한 역대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인다.이번 신규 매장은 국내 109번째 매장으로 오는 22일 삼성역 코엑스 스타필드 지하 1층과 2층에 매장 면적 2400m² 규모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2020-05-21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임직원 기부로 장애어린이 돕는 'SPC행복한 펀드' 전달

    SPC그룹은 서울시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저소득가정 장애아동 지원을 위한 SPC 행복한 펀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2012년부터 시작된 SPC 행복한 펀드는 SPC그룹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2020-05-21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토니인베스트먼트' 유상증자… 신기술사업금융업 진출

    토니모리는 최근 설립한 자회사인 주식회사 토니인베스트먼트에 자본금을 100억원까지 증자하기로 결정하고 유상 증자를 통해 추가 출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토니인베스트먼트는 여신전문금융업법상 신기술사업금융업 등록을 신청하기 위한 자본금 요건을 갖춰 오는 6월 초 금

    2020-05-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