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위에 여름 라면 경쟁 본격화… 롯데마트, 11일까지 할인 판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라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라면이 인기를 끌고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양한 여름라면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올해 들어 여름 라면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중인 여름라면은 총 14개 품목이다. 이는 지난해

    2018-07-03 진범용 기자
  •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흡착력이 강한 시트로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

    2018-07-03 김보라 기자
  • 동원F&B,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 출시

    동원F&B는 여름철을 맞아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얼려먹는 가공유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초코·바나나·수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3종은 국내 최초로 얼려먹는 가공유 제품이다. 냉동실에 얼리면 영양만점의 우유 아

    2018-07-03 김보라 기자
  • "아침 식사 재료 배달 왔어요"… 현대百, 새벽배송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이 온라인몰에서 주문받은 상품을 다음날 아침에 배달해주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현대백화점의 강점인 프리미엄 식품을 앞세워 급성장하고 있는 새벽배송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e슈퍼마켓'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2018-07-03 김수경 기자
  • 한샘, 조건 없이 120여명 정규직 전환… "비정규직 제로화 앞장"

    한샘이 계약직 전원을 조건 없이 정규직으로 전환해 고용 안정성을 높이고, 하반기 약 200명을 신규 채용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2일 밝혔다.한샘은 전체 임직원 약 3000여명 중 4%에 해당하는 120여명의 한샘 근무중인 계약직 전원을 8월 1일부로

    2018-07-02 진범용 기자
  • 골든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라인업 강화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지난해 9월부터 수입·유통하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브랜드 중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Kavalan Solist Port Cask)'를 추가로 선보인다. 2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

    2018-07-02 김수경 기자
  • 전자랜드, 장마 첫 주 에어컨 판매량 14% 반짝 증가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장마에 에어컨 판매가 반짝 늘었다. 2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된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 주(6월 18~24일) 대비 에어컨 판매량이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

    2018-07-02 진범용 기자
  • 제주삼다수, '화산섬 제주도의 지질과 지하수' 출간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의 물 자원에 대한 연구를 집대성한 도서 '화산섬 제주도의 지질과 지하수'를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1930년대부터 시작된 제주지하수에 대한 연구들을 정리한 책으로, 제주도의 지질 구조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2018-07-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녹차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국식품과학회 주최 2018년 국제학술대회에서 'Green tea: Health benefits and research(녹차와 건강에 대한 연구)' 주제로 아래 녹차 심포지움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녹차가 건강에 미

    2018-07-02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 출시 3개월만에 1천만 세트 판매

    맥도날드는 지난 3월 출시한 맥올데이 세트의 누적 판매량이 3개월만에 1000만 세트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맥도날드가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지난 3월 출시한 맥올데이 세트는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일명 '틈새끼

    2018-07-0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반얀트리와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2018-07-02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영유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 출시

    남양유업은 천연 DHA 아인슈타인 유기농 원유와 불가리스 유산균을 사용한 영유아전용 '옳은 유기농 베이비'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옳은 유기농 베이비는 불가리스만의 특화 유산균으로 민감한 아기의 장을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도록 설계됐다. 월령에 꼭맞는 영양

    2018-07-02 김보라 기자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뽑기' 2차 판매 실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캠페인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가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는 스마트폰 사용이 늘면서 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지는 현 상황에 대한 아쉬움으로 기획된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을 기획했다.그 일환으로 바나나맛우유 용기에 옛날 동

    2018-07-02 김보라 기자
  • AK몰, 백화점관 오픈 14주년 축하 사은대전… "매일 0원 상품 판매"

    AK몰이 8일까지 AK플라자 백화점관 오픈 14주년을 맞아 ‘14주년 축하 사은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AK몰은 2005년 7월 온라인쇼핑몰 최초로 백화점관을 오픈했다. 당시 고가 상품은 온라인에서 통하기 어렵다는 상식을 깨고 처음으로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선보

    2018-07-02 진범용 기자
  • '이른 장마에' 유통업계 '비수기' 고비 넘는다… 제습기·우산 등 특수

    지난해보다 약 1주일 가량 이른 장마가 시작된 가운데 제7호 태풍 '쁘라삐룬'이 북상하며 전국에 폭우와 강풍이 이어지고 있다. 6월과 7월은 유통업계의 전통적인 비수기로 꼽히지만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급증해 매출 특수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8-07-02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