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트리온 '램시마' 美 시장 성공적 안착… 오리지널까지 위협

    셀트리온의 1호 바이오시밀러인 '램시마'(미국 상품명: 인플렉트라)가 미국 시장에 안착하면서 오리지널을 위협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존슨앤존슨(J&J) 1분기 실적 가운데 램시마의 오리지널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레미케이드'의 매출이

    2018-04-20 손정은
  • 라푸마, 서울 세종대로에 '캠핑 피크닉 라운지' 운영

    LF의 라푸마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는 서울시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10월말까지(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곳이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약 180

    2018-04-20 김보라
  • 애경 스파크 "30년생 소나무 800만 그루 심었다"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스파크는 원료 구입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 감축활동을 통해 2011년부터 6년간 30년생 소나무 800만 그루를 심은 효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스파크는 2011년 12월 세계 최초로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한 세탁세제이다. 한

    2018-04-20 김보라
  • 하이트진로, 아이유·박서준 모델로 한 참이슬 TV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 광고를 20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선호도를 확대해 나간다

    2018-04-20 김수경
  • 1인 가구 덕분에 …CJ프레시웨이, 편의점 원료 매출 20%↑

    CJ프레시웨이는 편의점용 간편식 원료매출이 지난 동기대비 약 20% 가량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말 자체 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한 대파, 양배추, 고추 등의 전처리 농산물의 경우에도 편의점 효자 상품인 도시락 수요에 힘입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뿐만 아니라 간편

    2018-04-20 김보라
  • 몰튼 앤더슨 롯데 시그니엘 총지배인 "반도체·자동차 잇는 한국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

    "반도체, 자동차, 스마트폰 등 세계적인 제품들이 한국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아직 국내 호텔 브랜드는 세계 시장에서의 위상이 높지 않습니다. 롯데가 처음으로 선보인 시그니엘 브랜드를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알리는 것이 저의 비전입니다." 최근

    2018-04-20 김수경
  • 롯데홈쇼핑,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중소기업 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하KTR)과 파트너사 품질 검사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KTR 본원에서 롯데홈쇼핑 엄일섭 CS혁신부문장과 KTR 최만현 부원장을 비롯한 관

    2018-04-20 김수경
  • 롯데주류 '클라우드', 4주년 맞아 콘서트·마술쇼 등 문화 마케팅 진행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Kloud)'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한다. 20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20일부터 24일까지 미니 콘서트,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있다. 20

    2018-04-20 김수경
  • '면세점 시너지' 그리는 정지선 현대百 회장… "공항면세점도 관심"

    롯데, 신세계 등 경쟁사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늦게 면세점 시장에 뛰어든 현대백화점이 면세점 사업 확대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연말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면세점(무역센터점)에 이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입찰 설명회에

    2018-04-20 진범용
  •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韓 직진출설 모락모락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한국 직접 진출을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리모와를 인수한 LVMH가 한국 직접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에 따라 본사

    2018-04-20 김보라
  • "매출 세계 1위 인천공항 면세점 잡아라"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전 '후끈'… 국내외 기업 관심

    롯데면세점의 사업권 반납에 따른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입찰전이 달아오르고 있다.20일 면세점업계와 인천국제공항공사 등에 따르면 공사가 이날 오후 개최하는 입찰설명회에 국내외 9개 업체가 참석 의사를 밝혔다.사업권을 조기 반납해 이번 입찰을 부른 롯데를

    2018-04-20 편집국
  • CU, 최우수 가맹점주와 해외탐방… "유통 체험하고 재충전 시간 가져"

    CU가 전국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력 최우수 점포 해외탐방’을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대만에서 진행했다. 20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연 3회 100여명의 전문 진단원을 전국으로 파견해 가맹점의 청결, 서비스, 상품 운영 상태 등을 점검하는 ‘운영력 진

    2018-04-20 진범용
  • 美 FDA, 한미약품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신약' 임상 1상 승인

    한미약품은 최근 미국 FDA로부터 자체 개발한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치료 바이오신약인 LAPSTriple Agonist(HM15211)의 임상 1상 승인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임상 1상 승인에 따라 한미약품은 현재 BMI(신체질량지수)가 18.5 이상

    2018-04-19 손정은
  • [포토] 철저한 교육으로 고객 안전 지킵니다!

    홈플러스가 이달부터 전국 모든 점포와 본사, 물류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과 AED 사용법 등 응급처치 훈련을 실시한다. 점포 내 응급상황 발생 시 골든타임 내에 적합한 처치를 통한 인명구조를 목적으로 인근 소방서와 보건소, 보건대행기관 등에서 파견된 전문 교육

    2018-04-19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자폐 장애인 인식 개선 캠페인 '블루밍'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자폐성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블루밍(BLUE’m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19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

    2018-04-19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