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파구리' 덕본 농심, 1분기 영업익 636억원… 전년比 101.1% 증가

    농심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877억원, 영업이익 636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6.8%, 영업이익은 101.1% 성장했다.농심의 1분기 매출 성장의 주 요인은 짜파구리 열풍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내·외 라면소비 증가

    2020-05-15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직격탄” 호텔롯데, 2년만에 적자 전환… 면세점 영업익 96% ↓

    면세점과 호텔 사업을 영위하는 호텔롯데가 1분기 적자 전환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아 실적이 크게 악화하면서 2년만에 적자로 돌아선 것이다.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호텔롯데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1조874억원으

    2020-05-15 한지명 기자
  • 현대百 "판교랜드서 힐링하세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변화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족 단위 ‘힐링’ 공간으로 꾸며진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판교랜드’는 10층 토파즈홀, 하늘정원과 5

    2020-05-15 강필성 기자
  • 면세업계-인천공항, 큰 틀 공감대 형성… 추가 감면책 나올 듯

    국내 면세업계 빅3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CEO 간담회를 통해 임대료 감면 확대 등의 감면책이 큰 틀에서 공감대를 확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정부협의가 완료된 이후 최종적인 방침을 확정한다는 계획이다. 15일 면세업계 및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2020-05-15 강필성 기자
  • 쿠팡 마켓플레이스, 영세·중소 판매자 위한 지원 확대

    쿠팡이 새로운 대금 지급 서비스를 선보이며 영세 소상공인과 중소 판매자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선다. 쿠팡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영세·중소 판매자의 금융지원을 위해 ‘즉시 정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즉시 정산

    2020-05-15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몰, ‘JYP 카페’ 문 연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 있던 유기농 카페 ‘JYP소울컵(SOULCUP)’이 처음 신사옥 밖에서 문을 열었다.15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2층에 JYP엔터테인먼트 카페 JYP소울컵이 들어섰다. 매장은 300여㎡ 규모로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2020-05-15 한지명 기자
  • [깐깐한 리뷰] 핫하다는 BBQ '핫황금올리브 치킨' 먹어보니…

    최근 히트반열에 오른 식품이나 요리의 키워드에 ‘매운맛’이 빠지지 않는다. 다양한 배리에이션을 보이는 ‘붉닭’ 시리즈나 중국 사천성의 ‘마라’ 소스를 활용한 음식들이 대표적이다. 심지어 유튜브, SNS 등에서는 매운맛에 도전하는 ‘챌린지 푸드’가 경쟁적으로 등

    2020-05-15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

    2020-05-15 김보라 기자
  • 롯데百, 눈으로, 향기로 느끼는 ‘앙뜨바짐’ 전시회

    롯데백화점은 5월 한달 간 잠실점 에비뉴엘 ‘291 포토그랩스’에서 ‘앙뜨 바짐(Ante Badzim)’의 전시 ‘Vante’가 사진과 향기를 결합한 공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고 15일 밝혔다. 작년 4월에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5층에 입점한 사진 예술 복

    2020-05-15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2020국가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선정

    NS홈쇼핑이 지난 14일 ‘2020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홈쇼핑’부문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11회차를 맞는 ‘국가 브랜드 대상’은 국가 경쟁력의 핵심 구성 요소인 산업 브랜드 35개, 도시 정책 농식품 브랜드 25개 부문에 걸쳐 최고 브랜드

    2020-05-15 한지명 기자
  •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가격은 1

    2020-05-15 김보라 기자
  • “연내 백화점 4곳, 할인점 13점 문 닫는다”… 롯데쇼핑, 구조조정 가속도

    롯데쇼핑이 국내·외 점포정리로 수익성 개선에 적극 나선다. 향후 5년 내 200여개 비효율 점포를 정리하는 ‘2020년 운영 전략’을 발표하며 강력한 체질 개선을 예고한 바 있다. 15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하반기 백화점(위탁점·영플라자·아울렛) 4개, 할인점(

    2020-05-15 한지명 기자
  • LF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코엑스몰 핫플로 등극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가 코엑스몰을 대표하는 핫플로 부상하고 있다.LF는 지난 1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10~20대 젊은

    2020-05-15 김보라 기자
  • 신라스테이, '엄마'를 테마로 한 '북캉스'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에게 사랑의 마음을 선물하는 ‘북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엄마의 사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엄마’를 테마로 기획됐다.먼저 엄마와 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음을 고

    2020-05-15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독립유공자 기리는 '영상 광고' 방영

    빙그레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독립유공자를 기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빙그레는 독립유공자와 후손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영상 광고로 방영한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으로 독립유공자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

    2020-05-1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