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2020 더 무디 어워즈’ 3관왕 달성

    롯데면세점은 지난 13일 '무디 데이빗 리포트'가 발표한 '2020 더 무디즈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하루 앞선 12일에는 '2020 DFNI-프론티어 아시아퍼시픽 어워즈에서 '올해의 시내면세점'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며 세계적 권위 면세 분야

    2020-05-14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호가든' 봄맞이 특별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싱그러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호가든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호가든 봄 맞이 한정판 패키지는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500ml 캔으로 만나볼 수 있다.새롭게 시작되는 봄을 기념하며

    2020-05-14 한지명 기자
  • “반값부터 프리미엄까지”… CU, 편의점 과일 선택의 폭 넓혀

    CU는 반값 과일부터 프리미엄 과일까지 과일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CU에 따르면, 지난달 과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2% 신장하며 전반적인 오름세를 보였지만 인기 품목은 입지에 따라 확연하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아파트, 빌라 등 주택가 입

    2020-05-14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이색 인테리어 소품 ‘모빌’ 인기

    갤러리아백화점은 집 꾸미기 열풍으로 인테리어 소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주로 유아용품으로 인식되어 온 ‘모빌’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선보이고 있는 모빌 인테리어 소품은 스페인 브랜드 볼타가 친환경 재료로 만든 100

    2020-05-14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GS리테일 손잡고 ‘스마일페이’ 사용처 확대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및 결제 애플리케이션(앱) '더팝(THE POP)'이 유일한 신용카드 결제수단으로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H&B스토어 랄라블라 등

    2020-05-14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3주년 기념… 한정판 히츠 3종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한국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아이코스 전용담배인 ‘히츠’의 협업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한국필립모리스는 유명 셰프와 믹솔로지스트(칵테일 전문가)가 개발에 참여해 특별한 맛을 구현한 ‘히츠 콜라보레이션’ 3종을 기획했다.히츠 최

    2020-05-14 한지명 기자
  • [재난지원금] 14兆 특수… 유통업계, 연계 소비 기대감 높아져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본격화 되면서 이를 둘러싸고 울고 웃는 많은 업종이 생기고 있다. 소상공인에게 3개월 내 소비해야하는 재난지원금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극복의 단초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마저도 사용이 금지된 업종과 허가된 업종 사

    2020-05-14 한지명 기자
  • '아리따움 라이브' 핵심 상권서 방뺀다… 1호점 강남점도 폐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숍 아리따움 라이브가 서울 화장품 핵심 상권에서 줄줄이 방을 뺀다. 업계 안팎에선 H&B(헬스앤뷰티)스토어를 겨냥 체험형 매장으로 전환했지만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코로나19(신종

    2020-05-14 김보라 기자
  • [재난지원금] 지역상권 살리자더니 대기업 카페도… '효과 반감' 우려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본격화 되면서 이를 둘러싸고 울고 웃는 많은 업종이 생기고 있다. 소상공인에게 3개월 내 소비해야하는 재난지원금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극복의 단초가 되고 있다. 하지만 이마저도 사용이 금지된 업종과 허가된 업종 사

    2020-05-1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캐릭터 ‘쌀알이’ 선봬… 팝업스토어도 오픈

    CJ제일제당이 햇반 캐릭터를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CJ제일제당은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을 개발하고, 캐릭터 팝업 스토어 운영, 캐릭터 적용 신제품 출시, 온라인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05-14 임소현 기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북미·인터내셔널 담당 신임 임원 선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북미 총괄에 리암 브라운(Liam Brown)을, 크레이그 스미스(Craig S. Smith)가 북미를 제외한 인터내셔널 총괄 겸 매니징 디렉터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새로운 직책인 인터내셔널 총괄 겸 매니징 디렉터를 맡게 되는 크레이그 스미스

    2020-05-14 임소현 기자
  • 한샘, 2020년 상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한샘은 홈 인테리어 산업을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고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사무직, SC(Space Coordinator),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 등 다양한 직무를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한

    2020-05-14 임소현 기자
  • SSG닷컴, 온라인 구매 전용 ‘모두의 쌀’ 출시

    SSG닷컴이 신선상품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새만금 지역 농가와 계약을 맺고 수매부터 판매까지 도맡는 ‘자체 유통 쌀’을 처음으로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SSG닷컴이 꾸준히 추구해 온 ‘극(極)신선’ 경쟁력 제고의 일환이다.SSG닷컴은 ‘상등급’ 품질의 ‘모두의 쌀’ 판매

    2020-05-14 강필성 기자
  • 신세계 강남점, “집콕도 건강하게” ‘헬스케어 대전’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처음으로 헬스케어 상품만 한데 모은 행사를 선보인다.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도 효과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헬스케어 상품 매출을 살펴보면 올해 들어 매출이 급증한 것

    2020-05-1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햇감자 ‘원하는 만큼 가득’ 담아도 균일가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전 점에서 ‘한 봉 가득 햇감자’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한 봉 가득 햇감자’는 정해진 봉투에 고객이 원하는 만큼 감자를 담아 구입하는 방식으로, 담긴 양에 상관없이 가격은 5980원으로 동일하다.롯데마트는 오렌지와 키위를 시작으로 참

    2020-05-14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