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지친 피부 팩으로 달래주세요~!

    이마트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과 함께 ‘3스텝 마스크’ 4종을 선보인다.센텐스는 3스텝 마스크를 전국 이마트 점포, 부츠 및 이마트몰에서 1만9500원 (5세트·1상자)에 판매하며, 10일부터는 3스텝 마스크 출시를 기념 2개 이상

    2018-05-10 진범용
  • 신세계, 1Q 영업익 전년比 45.9% 증가한 1132억원… "면세점 사업 안착 성공"

    신세계가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45.9% 증가한 113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10일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같은 기간 매출액은 19.8% 증가한 1조979억원, 당기순이익은 149.0% 급증한 841억원을 기록했다.세부적인 영업이익을 보면 신세계가

    2018-05-10 진범용
  • [포토] 해외패션 봄·여름 상품 반값에 가져가세요~!

    현대백화점이 주요 해외패션 1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2018년 해외패션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남녀 수입의류·컨템포러리·잡화 등 해외패션 브랜드의 2018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비비안웨스트

    2018-05-10 진범용
  • KT&G, 1분기 영업익 3113억원… 전년比 21.2%감소 "중동 수출 지연 영향"

    KT&G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1.2% 줄어든 311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1분기 매출액은 9.4% 줄어든 1조675억원, 당기순이익은 6.1% 증가한 2493억원으로 집계됐다. KT&G 관

    2018-05-10 김수경
  • CJ오쇼핑·E&M 합병법인 'CJ ENM'으로… "융복합 신사업으로 글로벌 공략"

    7월 1일 출범하는 CJ오쇼핑과 CJ E&M의 합병법인 사명이 ‘CJ ENM’으로 내정됐다.10일 CJ오쇼핑에 따르면 ‘Entertainment and Merchandising’의 약자로, 국내 최고의 콘텐츠 역량과 상품기획 역량을 갖춘 CJ E&M과 C

    2018-05-10 진범용
  • LG생활건강 "웅진식품 인수 검토한 바 없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합병(M&A)시장 매물로 나온 웅진식품 인수설에 대해 "검토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LG생활건강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자회사 코카콜라음료와 해태htb(옛 해태음료) 등을 통해 음료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나 웅진식품 인수를 검토한 적이

    2018-05-10 김보라
  • 휠라,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참여 1위 학교 전교생에 슬리퍼 선물

    휠라코리아는 지난 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한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톱5 안에 들었'S'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부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를 방문해 이색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의 신제품, 슬라이드 슬리퍼를 전교생에 깜짝 선물로 증정하기도

    2018-05-10 김보라
  • '죠크박'의 무한변신…이번엔 '화장품'으로 변신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빙과 대표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이하 죠크박)의 콘셉트를 활용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죠크박은 지난해부터 컵, 치어팩 등 새로운 포장 형태로 선보이거나 껌, 캔디, 젤리, 의류 등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하는 등

    2018-05-10 김보라
  • 오리온 '꼬북칩' 中 간다… "초코파이 신화 재현할 것"

    오리온은 히트상품인 꼬북칩(중국명: 랑리거랑 '浪里个浪')을 중국법인에서 생산·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은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의 기호 특성에 따라 꼬북칩의 성공 가능성을 확신하고 현지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지난해부터 본격화한

    2018-05-10 김보라
  • 에이블씨엔씨 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봬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2018-05-10 김보라
  • 김용태 순수본 대표 "2025년까지 매출 1000억 목표…亞의 '거버' 될 것"

    "2025년까지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잡고 죽을 넘어 유동식 넘버원(NO.1)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김용태 순수본 대표는 10일 전라북도 익산의 국가식품클러스터 단지내 구축한 본라이프푸드랩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같은 향후 비전을 밝혔다.맞춤형 유동식

    2018-05-10 전북 익산=김보라
  • 대기업 빵집 논란에도 운영하더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릭케제르', 초라한 명맥 유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에릭케제르'가 '호텔빵집'이라는 명함이 무색하게 시장에서 도태되고 있다. 한화는 공격적으로 '에릭케제르' 매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었지만 급변하는 트렌드를 좇지 못하면서 현재는 3개 점포만이 명맥을 유지하고

    2018-05-10 김수경
  • [포토] 모니터 밖으로 나온 메이플스토리 만나보세요~!

    롯데몰 은평이 22일까지 1층 센터홀에서 게임업체 넥슨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 테마존을 선보인다.메이플스토리는 게이머들에게 오랜 기간 인기를 끌고 있는 넥슨의 대표작이다. 방문객들은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인 ‘핑크빈’ 대형 벌룬

    2018-05-10 진범용
  •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신세계는 혁신 中

    "4차 산업과 유통업 접목"… 정용진의 실험은 계속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끊임없이 4차산업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자율주행 스마트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 AI 로봇 서비스 도우미, 온라인몰 챗봇 서비스 및 이미지 검색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는 모습. 10일 관련

    2018-05-10 진범용
  • 디아지오코리아, 전국 대학서 '쿨드링커 캠페인' 펼쳐

    디아지오코리아가 술자리가 늘어나는 대학 축제기간을 맞아 대대적인 건전음주 캠페인을 펼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대학교 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20개 대학에서 5월 한달 동안 캠퍼스 건전음주문화를 알리는 '쿨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

    2018-05-1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