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 음료 1종,푸드 5종, MD 6종 출시협업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 ‘아름다운재단’ 기부하며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선한 영향력 펼치는 방탄소년단과 협업 통해 대한민국 청년에 희망의 메시지 전달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2월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Be the Brightest Stars’캠페인을 진행,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 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등 푸드 5종과 머그,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의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