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라, 韓 시장 공식 진출…10월 파르나스몰에 1호점 오픈
세포라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고 15일 밝혔다.세포라는 최근 멀티 브랜드 유통 채널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한국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번 진출을 통해 세포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
2019-04-15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실적 호조…전체 매출 6.4% 신장
롯데백화점이 창립 41주년을 맞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봄 세일(3/29일~4/14일)’ 실적이 호조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백화점의 봄 세일 기간인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6.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해당 기간 동
2019-04-15 임소현 기자 -
"배송 온도 생중계"… CU, 하절기 식품안전 집중 관리 돌입
CU(씨유)가 기온이 급상승하는 하절기를 대비해 식품안전 집중 관리에 돌입한다.식품제조센터에서부터 전국 1만3000여 점포에 이르기까지 상품의 제조 및 유통 전 과정에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심 먹거리 환경 조성에 나선 것이다. 편의점의 대표 상품인 도시락 등 간
2019-04-15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쿡웨어 할인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는 오는 30일까지 4개 전 매장(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목동점, 대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프리미엄 주방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9-04-14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 이탈리아 국기 상징 3色 명품시계 스트랩 선보여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이탈리아 시계브랜드인 ‘파네라이’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시계 스트랩(그린, 화이트, 레드)을 선보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시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소위 ‘줄질’로 불리는 스트랩 교체가 인기”라며 “현재 명품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
2019-04-14 임소현 기자 -
CU, 독립유공자 기리는 '한강편의점' 오픈
CU는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과 함께 한강여의도 편의점 1,2호점을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픈식에는 독립유공자 후손들과 박원순 서울시장, 차창규 독립유공자유가족 복지사업조합 이사장, BGF리테일 김완우 상무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했다.한강여의도
2019-04-14 임소현 기자 -
항공·숙박 패키지, 성수기때 58.9% 더 비싸
"30%가 적당한데"… 여행상품 성·비수기 격차 최대 250%
소비자들이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 격차가 30%가 적당하다고 판단하고 있으나 실제 격차는 최대 2.5배까지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14일 한국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성수기, 비수기 여행상품과 숙박료, 항공권 가격 비교조사 결과다. 소비자연맹은 지난해 8∼12
2019-04-14 최유경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미백세럼 출시… '투명하고 환하게'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칙칙해진 피부 빛을 케어해 본연의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주는 ‘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을 출시했다.‘워터-풀 래디언트 아우라 앰풀 세럼’은 미세먼지, 급격한 온도 변화 등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2019-04-14 임소현 기자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봄맞이 사진 공모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완연한 봄을 맞아 ‘벨버디어, 너를 기억해 봄’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사진 공모는 지난 겨울에 이어 2회째 진행하는 이벤트로 거제 벨버디어에서 찍은 사진(3점 이내, 압축파일)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2019-04-14 임소현 기자 -
호텔신라, 청소년 재능 지원 '드림메이커' 신청자 20% 증가
호텔신라의 사회공헌활동 ‘드림메이커’가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호텔신라는 올해 9기 드림메이커 모집에 신청한 학생수가 지난해보다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드림메이커의 수료생 중 조리∙제
2019-04-14 임소현 기자 -
맘스터치, 강남역 상륙… 서울 지역 100호점 돌파
맘스터치가 강남역에 상륙하며 서울지역 100호점을 돌파했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서울 최대 핵심 상권 중 하나인 강남역점을 열며 국내 대표 버거 브랜드로 가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달 말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젊은 고객의 유입이 많은 강
2019-04-14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괌,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출시… 12월 20일까지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 우림이 선사하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미국령 괌이 ‘베이비문(태교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다. 괌 내 유일한 한국 브랜드 특급호텔인 롯데호텔괌이 뱃속 아기와 교감하며 단 한 번뿐인 순간의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을 위해
2019-04-14 임소현 기자 -
신세계백화점, 꽃샘추위에 무뎌진 소비심리 '개점행사'로 살린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1일까지 대대적인 점포 개점 축하 행사를 펼치고 세일 직후 주춤해진 소비심리 진작에 나선다.전통적으로 백화점 정기세일 직후에는 대형 쇼핑이슈가 없어 세일기간 몰렸던 소비심리가 무뎌지기 마련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는 4월 초 날씨마저 예년보다 쌀쌀해
2019-04-14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쇼앤텔-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출시
남성편집숍 '쇼앤텔(Show&Tell)이 이번 S/S 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Celebrity)인 '지롤라모 판체타(Girolamo Panzetta)'와 콜라보한 '지롤라모 콜라보' 의류 30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1일까지 SNS 이벤트를 벌인다.쇼
2019-04-14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4월 마케팅 테마 '애슬레져'… 작년 매출 48% 급증
롯데백화점은 16일부터 25일까지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애슬레져 상품군을 테마로 기획한 ‘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애슬레저 룩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201
2019-04-1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