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뉴트리에 50억 투자… 협력업체 상생 통한 경쟁력 강화
GS홈쇼핑이 에버콜라겐으로 유명한 뉴트리에 50억원을 투자했다고 4일 밝혔다. 뉴트리는 GS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을 가장 많이 판매한 중소기업으로 작년 한 해 ‘에버콜라겐 인앤업’으로만 약 3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투자는 GS홈
2018-01-04 진범용 -
'포스트' 제품 사수 안간힘… '소송 제약사' 된 대웅제약
대웅제약이 전문약 후속작인 '포스트' 제품 방어를 위해 잇따라 소송을 진행하면서 시장 사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4일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은 뇌기능개선제 '글리아타민'과 소화불량체료제 '가스모틴CR' 관련 각각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을 상대로 소송을 진행
2018-01-04 손정은 -
[포토] 집밥 같은 간편식으로 건강하게 드세요~!
농협유통이 집밥처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 모음전을 5일부터 14일까지 하나로마트 양재점 등에서 진행하며 최대 19% 할인 판매한다.농협유통은 집밥처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생생육계장·생생사골우거지국(500g·팩) 3980원, OK!COOK생생갈
2018-01-04 진범용 -
현대百, 12일부터 해외패션대전… 18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현대백화점이 12일부터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본점, 판교점, 대구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2018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현대 해외패션대전은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해외명품 및 수입 브랜드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무이·멀버리·아르마니
2018-01-04 진범용 -
[New 유통인] "롯데百 실전 노하우 'AI 로사'에 다 담았다"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에 나오는 마녀의 마법 거울을 기억하시죠? 그것이 바로 롯데백화점의 인공지능 서비스 '로사'입니다. 비주얼을 통계 분석해 마녀에게 누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지 알려주잖아요. 바로 그것입니다."롯데백화점이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로사(LOSA
2018-01-04 진범용 -
휠라 키즈, 2018 신학기 '치오 & 우노' 백팩 출시
최근 패션계를 강타한 스트리트 무드가 '키즈 패션'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한 스타일리시 키즈 백팩 '치오 & 우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치오'와 '우노'는 '멋지
2018-01-04 유은정 -
헤네시·모엣샹동 등 고급 주류, 정초부터 최대 6% 가격인상
헤네시와 돔페리뇽, 모엣샹동 등 고급 주류 가격이 최대 6% 인상됐다. 3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국내 코냑과 샴페인시장 1위 업체인 MH샴페인즈&와인즈 코리아가 1월 1일부로 헤네시, 모엣샹동, 뵈브클리코, 돔페리뇽 등 주요 제품 가격(유흥채널 납품가 기
2018-01-04 김수경 -
이랜드그룹 "1조원 자본유치 상반기 中 마무리"
지난해 1차 재무구조를 개선한 이랜드가 올해에는 자본 건실화 작업에 집중한다.4일 이랜드그룹에 따르면 이랜드월드가 진행 중인 1조 자본유치 관련 현재까지 앵커에쿼티파트너스 등에서 2000억원이 확정됐다. 나머지 8000억원은 투자 유치 구조를 새롭게 해 올 상반기 중
2018-01-04 진범용 -
미샤, '벨라루스' 진출… 매장 2개 동시 오픈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벨라루스에 진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 미샤 매장 2개를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두 매장은 시내 대형 쇼핑몰인 ‘다나(Dana)몰’과 ‘자목(Zamok)몰’에 각각 문을 열었다.에이블씨엔씨는 벨라
2018-01-04 유은정 -
롯데리아, 모바일 전용 '스마트 쿠폰' 선봬
롯데리아가 모바일 앱을 활용해 스마트 오더 및 매장 방문 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쿠폰' 기능을 선보였다.4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모바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매장에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기능에 롯데리아의 오프라인 이벤트 및 할
2018-01-04 김수경 -
롯데百, 무술년 첫 해외명품대전… 10일부터 총 20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롯데백화점이 10일부터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부산본점, 대구점 등 4개 점포에서 제19회 ‘롯데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 해외명품대전’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해외명품 브랜드 할인 행사다. 이번에는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2018-01-04 진범용 -
롯데마트, '반려동물 건강' 관련 상품군 매출 3년 연속 성장
반려동물 100만 시대가 열리면서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3년간 반려동물 관련 상품군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애견들의 치아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덴탈케어간식’의 매출이 2016년 30.1% 증가했다.
2018-01-04 진범용 -
"더 이상 미용성형 시술용 아냐"
국산 보톡스, 과민성 방광·편두통 치료제 변신 시동
이른바 '보톡스'로 불리는 국산 보툴리눔 톡신 제제가 미용성형 시술용 의약품이 아닌 체료제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제품의 차별화를 꾀하고 해외 진출까지 염두에 둔 전략이라는 분석이 나온다.4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메디톡스는
2018-01-04 편집국 -
"장바구니 물가 잡아라"… 이마트, 개점 25주년 해 맞아 주요 품목 할인
물가가 연일 오르면서 장바구니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이마트는 물가안정을 위해 장바구니 주요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4일 이마트에 따르면 통계청이 지난달 발표한 ‘2017년 연간 소비자물가 동향’을 보면 지난해 연간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1.9%로 201
2018-01-04 진범용 -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인 용기 개발 치열"
맛만큼 중요해진 '포장'… 식품업계, 기술경쟁 '과열'
가정간편식(HMR) 수요가 급증하면서 내용물만큼이나 식품 포장(패키징)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간편하면서도 위생적인 용기 개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포장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이다.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스미더 파이라의 집계 결과 2015년 기
2018-01-04 편집국